이니스프리 마케팅전략 분석- 이니스프리 기업분석*마케팅전략분석*SWOT분석및 이니스프리 미래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9.01 / 2016.09.02
  • 1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이니스프리 마케팅전략 분석- 이니스프리 기업분석*마케팅전략분석*SWOT분석및 이니스프리 미래전략제안 보고서입니다.

한학기 중간, 기말 대체 레포트였기 때문에 정말 심혈을 기울여 쓴 레포트이고
A+의 성적을 받았습니다.
목차
1. 이니스프리 브랜드소개
(1) 브랜드컨셉
(2) 브랜드심볼
(3) 경영목표

2. 이니스프리 현재상황분석

3. 이니스프리 가치사슬분석

4. 이니스프리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ies
(4) Threat

5. 이니스프리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6. 결론 및 미래전략제안
본문내용
자칫 경영상의 부담을 가져올 수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의 긍정적인 면을 극대화할 필요가 있다.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한 단순한 홍보 및 수익 창출 노력을 넘어 보다 다양한 홍보 마케팅 전략과 수익 창출 전략이 필요하다. 더불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제주도 올레길 프로모션 등을 장기적인 관점으로 전략화할 수 있다. 즉 이니스프리가 지향하는 동시에 소비자들에게 강하게 인식되어 있는 친환경적 이미지를 촉진시킨다. 이니스프리 화장품의 주원료 재배 지역을 체험 현장이나 이니스프리 브랜드를 내건 관광지로 변모시켜 관광객 유치를 통한 잠재적 고객 유치와 홍보 및 수익 증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많은도움됐습니다감사합닞다
  • 80566***
    (2020.06.15 19:20:33)
회원 추천자료
  • 에뛰드하우스 브랜드분석과 에뛰드하우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에뛰드하우스 미래전략제안
  • 제안하며 코스메틱 시장을 선도해 오고 있다. 에뛰드 하우스는 저가의 제품을 출시하고 매출을 증가시키기기 위한 비교우의를 점할 수 있는 서비스와 다양한 마케팅 전략 수립하여 저가 화장품시장에서 타 업체에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지만, 저가의 이미지가 부정적인 이미지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다시 고급화 전략을 쓰는 것도 기존 고객들의 반발 및 인지부조화가 예상되어 그대로 저가전략을 유지하자니, 저가의 부정적인 이미지가 더 굳어져갈

  •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SWOT,STP,4P 중심으로
  • 이니스프리 포트폴리오 분석, BCG매트릭스 고객분석 1. 무엇이 고객의 욕구(needs)이며 무엇이 고객의 요구(wants)인가?2. 구매행동분석STP1. Mass-customization의 개념2. STP에서 Customization이 필요한 이유3. 시장세분화4. 아모레 퍼시픽의 화장품 시장 세분화5. 세분화된 시장에서의 이니스프리 제품 특징6. 이니스프리 제품 라인7. 라인별 타겟팅BDP 4P1. Product 2. Price3. Place4. Promotion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1. 유통전략2. 촉진전략3. 유통 및 촉

  • 체험마케팅-라네즈 사례중심
  • 기업은 많다. 그러나 여러 조사에서 보듯이, 이 수준에 머물러서는 고객을 장기적으로 유지하기 어렵다. 기업은 사람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그들을 고무시키고, 만족한 구매자에게 열광적 옹호자로 전환시켜야 한다. 그리고 고객을 지속적으로 감동시키기 위해서 그들을 진정으로 배려하고 있음을 마케터는 보여주어야 한다. 전통적인 마케팅에서는 제품의 특징과 혁신성을 강조하는 전략을 사용해 왔다. 기술 수준이 보편화 되면서 제품의 특징

  • [마케팅] 체험마케팅과 사례
  • 마케팅의 전략적 토대.p.11 5. 태평양 라네즈 사례p.135.1 태평양의 美 산업의 성공전략p.135.2 태평양의 기업이념p.145.3 SWOT 분석 및 전략 도출p.145.4 마케팅 믹스.

  • 미샤 마케팅 SWOT,STP,4P 사례분석과 미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견해
  • SWOT (더페이스샵)4. 미샤 B.C.G Matrix 분석 미샤 마케팅 STP 전략1) 미샤의 기존 STP ■Segmentation ■Target ■ Positioning 2) 미샤 새로운 STP전략제안■Segmentation ■Target ■ Positioning 미샤 새로운 마케팅믹스 4P 전략제안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① 스마트폰 광고(모바일앱)② 인터넷 신문 광고③ TV 광고④ 군인 선물세트⑤ 간접광고(PPL) 설문지 및 결과 분석 결론 및 나의의견 참고문헌. 서론1)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전반적인 소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