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TTE rental 렌트시장 NO1 롯데 렌탈 기업분석 &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8.12 / 2016.08.12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차량렌탈과 일반렌탈을 영위하는 대한민국 No.1 종합렌탈 회사
 Auto Specilist : 초단기대여(Car-Sharing)부터 차량정비 ∙ 매각까지 종합 서비스 제공
 Variety of Rental Products : 생활가전에서 산업 ∙건설장비 등 다양한 렌탈상품 제공
목차
1. 2015년 실적
2. 2015년 사업 부문별 실적
3. 비용분석
4. 자금조달 채널 다각화 및 부채비율 증가 억제
5. AUTO AUCTION 중고차 경매 시스템 선진화
6. Green Car (Car-Sharing)
7. 전략적 시사점 - 재무
8. 롯데렌탈의 탄생 : kt 렌탈의 M&A
9. Kt 사업구조 조정
10. 롯데렌탈의 M&A 과정
11. 롯데렌탈의 M&A 의 목적 – 경영권 승계
12. 롯데렌탈의 현황
13. 차량렌탈과 일반렌탈을 영위하는 대한민국 No.1 종합렌탈 회사
14. 제주 오토하우스
15. LOTTE Autocare (차량정비전문업체)
16. Green Car (Car-Sharing)
17. Vietnam
18. Social Trend⇒ Paradigm Shift
19. Industry Potential
20. Industry Sustainability
21. Industry Stability
22. Vision 2020
23. Target Growth (Revenue & M/S)
24. Target Global Market Position
25. Total Rental Service Provider : 글로벌 종합 렌탈기업으로 도약
26. 년도별 손익계산서
본문내용
차량렌탈과 일반렌탈을 영위하는 대한민국 No.1 종합렌탈 회사
 Auto Specilist : 초단기대여(Car-Sharing)부터 차량정비 ∙ 매각까지 종합 서비스 제공
 Variety of Rental Products : 생활가전에서 산업 ∙건설장비 등 다양한 렌탈상품 제공

Auto-Auction (중고차 경매장)
 당사 차량 및 외부 매입 차량 매각
 연간 중고차 60,000대 처리 가능 (출품차량 대수 기준)

LOTTE Autocare (차량정비전문업체)
 실시간 순회정비 서비스 제공을 통한 고객 서비스 만족도 향상

Green Car (Car-Sharing)
 10분단위 초단기 무인 차량대여 서비스

Vietnam
 통근버스, 단체관광버스, 기사포함 렌터카
 지점보유현황(3) : 호치민, 하노이, 다낭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롯데홈쇼핑 기업 경영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나의견해
  • 시장에 진출했으나, 현재 국내 홈쇼핑 업계 4위에 머무르고 있는 실정이다. 우리는 롯데홈쇼핑이 ‘레드 오션’에 직면한 내수 시장에서 업계 1위로 성장할 수 있는 유통 중심적 전사적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제시해보고자 한다.2. 롯데홈쇼핑 자사분석과 마케팅전략1) 4C 분석① 고객 분석- 홈쇼핑 이용 연령층의 다양화 움직임일반적으로 TV홈쇼핑의 주요 이용 고객은 30~50대의 주부 중심이었다. 그러나 점차 tv홈쇼핑 업계에 진출하는 기업의 수가 증

  • 불황기시대 소비자 행태와 마케팅전략
  • 브랜드의 특징, 확장 브랜드와의 적합성과 경쟁 상황 등을 고려하여 브랜드 확장 여부를 결정하여야 할 것이다.Ⅲ. 결론1. 앞서 여러 사례에서 살펴봤듯이, 불황기는 오히려 상대적으로 적은 노력으로도 시장점유율을 확대할 수 있는 기회도 될 수 있다.2. 기업은 불황기의 기업상황에 안주할 것이 아니라 꾸준한 신제품 개발 노력 등으로 제품혁신을 꾀하고 효율적인 경영 방법을 위한 기업 혁신을 통해 시장변화에 발빠르게 대응할 수 있어야 한다.

  • 웅진코웨이 마케팅케이스 연구 :(웅진코웨이 기업현황분석/ 코웨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코웨이 향후전망과 미래전략제안
  • 웅진코웨이마케팅전략 연구1. 웅진코웨이 기업소개(1) 코웨이 기업개요(2) 경영이념2. 코웨이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 분석)3. 코웨이 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s4. 코웨이 STP전략 분석(1) Segmentation & Targeting(3) Positioning5. 코웨이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코웨이 주요전략(1) 사회공헌 마케팅(2) 서비스전략(3) PR전략(4) 인적판매전략7. 결론(1) 코웨이의 향후전망(2) 미래전략제안1. 웅진

  • [마케팅] 웅진코웨이의 마케팅 전략 분석-청호나이스와 비교분석
  • 기업에 대한 간략한 소개 3. 웅진 코웨이의 국내, 해외 시장 평판 및 점유율, 업적 소개Part.Ⅱ 본론1. 시장 환경 국내 시장에 대한 분석 및 강의내용 중심의 환경 분석2. 경쟁사 분석국내의 경쟁사인 청호나이스 정수기와 비교 분석3. SWOT 분석외부 - 기회(Opportunity)와 위기(Threat) 내부 - 강점(Strength)과 약점(weakness)4. STP 전략 - 시장세분화(segmentation)- 표적시장선정(targeting)- 포지셔닝(positioning) 5. 4P 분석 - 제품 (Product)- 시장 (Place)- 가격 (Price)- 촉

  • Accor 호텔 글로벌비지니스의 이론과 실제
  • 경영권을 인수했으며 이듬해에는 기업 규모의 확장에 맞춰 조직을 재정비, 아코르 그룹으로 재탄생했다. 프랑스 호텔산업을 부흥시킨 폴 뒤브릴과 제라르 펠리송은 1997년 1월 경영일선에서 물러났지만 아직도 아코르 친선대사로서 활동하고 있다. Jean-Marc Espalioux이들의 바통을 이어받아 아코르 그룹의 최고경영자가 된 장마르크 에스팔리우(51)사장은 장기적인 경영비전과 주도면밀한 시장분석으로 호텔사업을 확장해왔다. 서비스 하나하나에 정성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