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 마케팅{lush marketing}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8.12 / 2016.08.12
- 3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LUSH 러쉬 SWOT분석 STP분석 러쉬만의차별성 러쉬만의경쟁력과성과정리 경쟁사와의 비교를 통한 러쉬의 CSR 마케팅 사례
- LUSH 러쉬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LUSH 러쉬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 LUSH 러쉬 브랜드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LUSH 다양한 마케팅사례연구및 LUSH 미래전략제언 PPT
- LUSH 러쉬 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LUSH 러쉬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 LUSH 러쉬 기업성장과정분석과 제품특성분석및 LUSH 러쉬 마케팅전략 분석과 미래 마케팅 4P전략 수립
- 하고 싶은 말
-
러쉬는 신선한 과일과 채소, 그리고 중세 유럽으로 부터
자연 치유적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식물과 꽃을 이용하여,
화장품을 만들어 온
영국계 핸드메이드
화장품 브랜드입니다
- 목차
-
1. 회사개요 LUSH
2. 글로벌 LUSH
3. 코리아 LUSH
4. SWOT
5. 4C
6. 우리가 믿는 가치 1. 신선함 FRESHNESS
7. 우리가 믿는 가치 2. 동물실험 반대 AGAINST ANIMAL TESTING
8. 우리가 믿는 가치 3. 윤리적 상생 ETHICS
9. 우리가 믿는 가치 4. 손으로 빚는 정성 HANDMADE
10. 우리가 믿는 가치 5.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11. 우리가 믿는 가치 6. 러쉬 해피 피플 LUSH HAPPY PEOPLE
12. 세상을 바꾸는 캠페인 1. 환경 보호
13. 세상을 바꾸는 캠페인 2. 인권 존중
14. 세상을 바꾸는 캠페인 3. 화장품 동물실험 반대
15. 세상을 바꾸는 캠페인 4. 채러티 팟 CHARITY PO
- 본문내용
-
러쉬는 배쓰 발리스틱, 샤워 젤리 고체 샴푸 바와 같은 독특하고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해 왔으며, 동물 실험 반대, 과대 포장 반대 등, 대중의 인지를 깨울 수 있는
캠페인을 통해 강력한 기업 윤리와 신념을 알려왔습니다
제조일자와 유통기한, 제조자 스티커를 붙이는 것을 자랑스러워 하며, 신선함이라는 단어가 마케팅 이상의 정직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믿습니다
천연재료로 건강하고 신선하게 만든다는 신념
제조공장= 부엌, 'kitchen키친'
실제 먹을 수 있는 각종 과일과 야채, 허브를 부엌에서 요리하듯 조각내고, 즙내고, 갈아서 직접 손으로 제품을 하나하나 만들어 냄
러쉬는 창립 이래 어떤 이유, 어떤 방식으로도 동물실험을 하지 않으며,동물실험 하는 업체와는 그 어떤 거래도 하지 않습니다.
뿐만 아니라, 동물실험이 필수적으로 행해지는 중국 시장에도 진출하지 않고 있습니다.
러쉬는 질 좋은 원료를 찾아 오지를 탐험하고, 까다로운 테스팅을 통해 보물을 얻어냅니다.
이와 같은 창의적인 과정을 크리에이티브 바잉이라고 부릅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 [경영전략] 미국의 철강회사 뉴코 조직문화와 리더십
-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