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 마케팅{lush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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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러쉬는 신선한 과일과 채소, 그리고 중세 유럽으로 부터
자연 치유적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식물과 꽃을 이용하여,
화장품을 만들어 온
영국계 핸드메이드
화장품 브랜드입니다
목차
1. 회사개요 LUSH
2. 글로벌 LUSH
3. 코리아 LUSH
4. SWOT
5. 4C
6. 우리가 믿는 가치 1. 신선함 FRESHNESS
7. 우리가 믿는 가치 2. 동물실험 반대 AGAINST ANIMAL TESTING
8. 우리가 믿는 가치 3. 윤리적 상생 ETHICS
9. 우리가 믿는 가치 4. 손으로 빚는 정성 HANDMADE
10. 우리가 믿는 가치 5.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11. 우리가 믿는 가치 6. 러쉬 해피 피플 LUSH HAPPY PEOPLE
12. 세상을 바꾸는 캠페인 1. 환경 보호
13. 세상을 바꾸는 캠페인 2. 인권 존중
14. 세상을 바꾸는 캠페인 3. 화장품 동물실험 반대
15. 세상을 바꾸는 캠페인 4. 채러티 팟 CHARITY PO
본문내용
러쉬는 배쓰 발리스틱, 샤워 젤리 고체 샴푸 바와 같은 독특하고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해 왔으며, 동물 실험 반대, 과대 포장 반대 등, 대중의 인지를 깨울 수 있는
캠페인을 통해 강력한 기업 윤리와 신념을 알려왔습니다

제조일자와 유통기한, 제조자 스티커를 붙이는 것을 자랑스러워 하며, 신선함이라는 단어가 마케팅 이상의 정직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믿습니다

천연재료로 건강하고 신선하게 만든다는 신념
제조공장= 부엌, 'kitchen키친'
실제 먹을 수 있는 각종 과일과 야채, 허브를 부엌에서 요리하듯 조각내고, 즙내고, 갈아서 직접 손으로 제품을 하나하나 만들어 냄

러쉬는 창립 이래 어떤 이유, 어떤 방식으로도 동물실험을 하지 않으며,동물실험 하는 업체와는 그 어떤 거래도 하지 않습니다.
뿐만 아니라, 동물실험이 필수적으로 행해지는 중국 시장에도 진출하지 않고 있습니다.

러쉬는 질 좋은 원료를 찾아 오지를 탐험하고, 까다로운 테스팅을 통해 보물을 얻어냅니다.
이와 같은 창의적인 과정을 크리에이티브 바잉이라고 부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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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러쉬의 신선하고 유머러스한 이념을 중점으로 개성이 뚜렷하고 즐거운 분위기의 디자인을 고려, 또한 러쉬의 대표컬러 옐로우와 그린을 중심으로 아기자기하고 톡톡 튀는 컬러들을 사용하여다양한 로고 컬러의 변형을 중점으로 재미있게 표현러쉬 제품에서 가장 대표적인 비누와 입욕제의 형태를단순화 시켜 클레식하고 개성있는 느낌의 로고제작, 비누를 쓸 때 나오는 거품을 연상케 함그린은 자연을 아끼고 사랑하는 러쉬의 마음을 담아패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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