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믹스] 추억 사진 배경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27 / 2016.07.27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위 ppt는 작업에 필요한 콘텐츠 소스입니다.
작업 시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
여러분의 업무 또는 과제에 도움이 되길 기원합니다.
본문내용
학생들과 직장인들을 위한 작업 시 필요한 ppt 디자인 소스 입니다.
다운로드 받으 신 뒤 활용하여 작업하시면 됩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결혼준비교육 레포트
  • 태 점검45.9가정경제관리의 지식, 기술 형성44.6부모가 되기 위한 준비교육48.6연령별 단․중․장기 생활목표 계획45.9혼수․약혼 및 결혼예식․피로연․신혼여행 계획33.8배우자와 함께 자녀계획 세우기52.7요구도 분석결과는 다음의 표와 같다. ‘의사소통 향상기술‘, ‘배우자와 평등하게 의사 결정하는 법’에 대해 매우필요하다는 응답에 절대적으로 높게 나온 영역이며 그 다음으로는 ‘결혼하려는 동기와 이유’, ‘결혼생활의 현실알기

  • 사업계획서 메리 Marry 그것이 알고 싶다!!
  • ppt논문다음&네이버 블로그10=> 다른 사람의 얘기를 듣고 어떻게 느꼈는가를 말해 보는 것은 매우 유익한 시간이 될 수 있기 때문에 함께 이야기를 공유한다. 단, 인생 곡선을 그릴 땐 진로계획과 진로결정이 일회적이거나 단기적인 안목에서 이루어져서는 안 되고 생애 전체를 고려해 단계적으로 이루어져야 한다는 걸 반드시 알려줘야 한다. 14등. A,B,C,D,E,합계25통장잔액공개 사진 추가체크리스트를 작성하고 예비배우자와 함께 이야기를 나눠

  • [마케팅]패밀리 레스토랑 `베니건스` 마케팅전략
  • 태등에 관계없이 오직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고 비싼 가격을 불문하고 소비하는 층으로 건강을 위한 다양한 메뉴 개발이 관건이다.대상은 40대 이상의 장년층이다(4)가족 화합형가족이 함께 단란하고 화목하게 비싼 외식을 하지 않더라도 가족이 함께 식사할 수 있는 분위기를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층으로 가족을 위한 이벤트나 어린이들을 동반하는 소비자을 위한 어린이 쉼터등을 제공하는 것이 관건이다대상은 30대 이상 아주 다

  • [평생교육프로그램] 지역사회 내 문화재명소 탐방
  • 태가 가장 우수하다. 자유관람은 없고 가이드투어만 가능하다. 한국어투어는 매시 15분, 45분에 있다. 돈화문 앞에서는 매일 왕궁수문장 교대의식을 거행한다. - 위치 : 서울 종로구 와룡 종로3가역∇ 10월 : 국립 중앙 박물관 경북궁 내에 있던 박물관이 용산 가족공원으로 옮겨져 올해 10월 개관한다. 현재 13만 5000 여점의 소장유물 중 약 5000 여점의 유물을 18개 전시실에 상설 전시하고 있는데, 지층에는 불교관련 미술품과 공예품 및 역사관련 미술품을

  • [기업경영] 모토로라의 슬림 전략(레이저폰,z폰)
  • .모토로라의‘슬림’전략목차1. 휴대폰 시장-현황-국내 & 세계 휴대폰 시장 점유율(2000~2006년)2. 모토로라 선정배경 or 동기 3. 모토로라의 역사4. 모토로라의 부진 이유-신제품 / 신개발 투자 미비-부실한 서비스-브랜드 이미지의 구축 실패5.모토로라의 ‘슬림’전략-SWOT 분석 -S T P 분석-마케팅믹스(4Ps) -슬림화 -‘슬림’전략6. 모토로라의 슬림전략 성과7. 경쟁사-노키아-삼성/애니콜8. 문제점 및 개선방안9. 결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