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 마케팅사례연구] 배스킨라빈스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배스킨라빈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배스킨라빈스 향후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22 / 2016.07.22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베스킨라빈스 마케팅사례연구] 배스킨라빈스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배스킨라빈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배스킨라빈스 향후전략 제안에 대해 총 15 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분석을하였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목차
1. 배스킨라빈스 31 기업소개
(1) 배스킨라빈스 기업개요
(2) 경영철학

2. 베스킨라빈스 기업 성공요인

3.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분석
(1) 시장규모분석
(2) 시장현황분석

4. 배스킨라빈스 SWOT분석

5. 배스킨라빈스 STP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6. 배스킨라빈스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결론 및 향후전략 제안
(1) 결론
(2) 향후전략 제안
본문내용
배스킨라빈스의 프리미엄 이미지 강조는 더 이상 의미가 없다. 이미 대중화 된 시장이므로 그간의 이미지 메이킹을 바탕으로 한 대중적 이미지 강조를 통해 현재 주요 타겟층에서 벗어나 있는 중, 장년층에 대한 공략이 필요하다. 또한 요즘은 꾸준한 생활수준의 향상으로 인하여 건강 등 웰빙에 대한 관심이 계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므로 소비자의 삶에 질에 대한 높아진 욕구의 충족을 위하여 이에 적절한 제품 라인업의 구성이 중요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론] 콜드스톤(골드스톤) 아이스크림 마케팅전략
  • 마케팅 전략론 COLD STONE CREMERY Coldstone 마케팅 사례 분석 및 전략 ◆ 콜드스톤 소개 ◆◇ 콜트스톤 소개 ◇◇ 기 업 소 개 ◇◇ 선 정 이 유 ◇◆ 환 경 분 석 ◆◇ 외부 환경분석 ◇◇ 경쟁자 분석 ◇◇ 포터의 5force 모델 분석 ◇ ◆ 전 략 분 석 ◆◇ 4P 분석 ◇◇ STP 분석 ◇ ◇ SWOT 분석 ◇◆ 전 략 제 안 ◆◇ 전략목표 ◇◇ 타켓마케팅 ◇◇ S/O S/T W/O W/T 에 따른 전략 제안◇ ◆ 콜드스톤 소개 ◆◇ 콜트스톤 소개 ◇▷ 미국에서 1000개 이상

  • [마케팅전략] Coldstone(콜드스톤)마케팅전략 성공사례 분석
  • 4P 분석 ◇ProductPrice나만의 아이스크림, Create Your Own콜드스톤의 추천메뉴, Cold Stone OriginalEveryday Fresh, Icecream & Waffle건강까지 생각한 Healthy Indulgences독특한 아이스크림? 독특한 이름!콜드스톤의 고가전략 PlacePromotion본사 직영매장 형태의 운영시내 중심 상권가 위치(종로 1호점)역세권 위치(압구정점, 건대 스타시티점)대학가 위치(이대점), 주택가 위치(목동점)향후 프랜차이즈 사업 계획매장 내부구전효과를 적극적으로 활용연계 프로모션, 쿠

  • [마케팅전략] 콜드스톤 마케팅전략
  • 마케팅 전략론 -콜 드 스 톤-목 차1. 콜드스톤 기업소개2. 선정이유3. 환경분석4. STP 분석5. 4P 분석6. SWOT 분석7. 마케팅 전략제안1. 콜드스톤 기업소개미국에서 1000개 이상의 점포를 개점한 Cold Stone Creamery. ‘콜드스톤’은 영하9도의 차가운 화강암 돌판을 의미하며 ‘크리머리’는 신선한 우유를 이용하여 유제품을 생산하는 낙농장을 뜻한다. 즉 콜드스톤 크리머리는 ‘차가운 돌판 위에서 신선한 나만의 아이스크림’을 창출하는 새로운 감각의

  • 던킨도너츠 마케팅 SWOT,STP,4P,광고전략분석과 마케팅전략제안
  • 마케팅 진행 중 (베스킨라빈스 동일함)- 블로터란 블로그를 활용하는 사람을 뜻하는 Bloger 와 기자라는 의미의 Report를 합성한 신조어로, 블로거의 블로깅 수준이 전문 지식을 갖춘 기자만큼 뛰어 나다는 뜻 - 기업에서의 활용방법으로 주 고객층인 대학생을 대상으로 자사 제품의 홍보 및 제품 안내를 블로깅을 통하여 적극적으로 해줄 수 있는 일종의 대학생 마케터 들을 모집- 던킨도너츠에서는 “우사던 서포터즈(우리가 사랑하는 던킨도너츠 서포

  • [경영학] 한식 전문 레스토랑 한쿡 경영전략
  • 분석SWOT3C마케팅 전략STP⇒ 분석 ⇒ Marketing Mix(4P)1. 현 시장 분석3C - SWOT 분석Customer 강점(strength)1. 전 연령층 수용 가능 -Family with kids & silver 한쿡에서는 고객들의 단체 예약을 받고 있다. 한쿡의 모든 점포에서는 단체 예약 고객들을 위해 120분~150분까지 유치할 수 별도의 공간이 준비 되어 있어, 각종 가족 행사를 준비하시는데 손색이 없는 멋진 장소를 제공한다. 특히, 돌잔치의 경우 6인석 테이블 & 테이블보 제공, 고임상 7종 세트 및 3단 케익 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