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의 자동차 문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14 / 2016.07.1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1921년 부터 속도 무제한의 도로가 건설
1933년 히틀러의 ‘독일제국 아우토반법’
히틀러 집권 기간 동안 4000km
현재는 15000km
도로의 특성 (너비, 노면상태, 표지판)
아우토반의 룰
목차
1. 자동차의 역사
2. 독일 자동차의 역사
3. 독일 자동차의 종류
4. 독일의 자동차 문화
5. Auto-Bahn
6. 자동차와 관련된 독일인들의 생활상
7. 결론
본문내용
자동차와 독일인 들의 생활상
- 자동차에 대한 기계적인 시각
- 차를 맹목적으로 사랑(?)
- 과시의 대상이 아닌 교통수단
- 자동차에 대한 지식 및 정비 수준
- 자동차의 가치 (주행성능, 기계적 완성도)
- 교통법규를 잘 지키는 독일사람
- 무조건 양보 / 자율적 감시기능
- 부정적 측면

<중 략>

자동차와 독일인 들의 생활상
- 자동차에 대한 기계적인 시각
- 차를 맹목적으로 사랑(?)
- 과시의 대상이 아닌 교통수단
- 자동차에 대한 지식 및 정비 수준
- 자동차의 가치 (주행성능, 기계적 완성도)
- 교통법규를 잘 지키는 독일사람
- 무조건 양보 / 자율적 감시기능
- 부정적 측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세계경제] 독일의 경제의 개관과 기업진입전략
  • 독일을 따라잡고 이를 기반으로 유럽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더욱 매력적인 사업장이 아닐 수 없다. 그렇다고 해서 자동차나 맥주 등의 산업에는 진출 할 수 없다. 이 분야는 정말 독일이 세계 최고이기에 현실적으로 이 분야를 비집고 들어갈 틈은 없다. 그러나 이러한 최고 분야보다는 한 단계 미치는 분야를 파고드는 것이 이 시장에서 살아남아 이를 발판으로 유럽 그리고 세계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다. 독일의 사람들은 각종 문화생

  • 독일문화의 이해 독일의 자동차
  • 독일의 자동차독일문화의 이해Contents1. 독일 자동차 회사2. 독일 프랑크푸르트 모터쇼3. 독일 자동차 박물관4. 독일의 유명 드라이브 코스5. 아우토반The best or nothing Daimler AG1.-다임러AG의 제일 첫 이름은 다임러 벤츠-고트리브다임러와 칼 벤츠가 각자 독자적인 자동차회사를 꾸려나가다 세계 1차 대전에서 독일이 패전을 하고 경제위기가찾아오자 1926년, 서로 손을 잡으면서 탄생.-벤츠의 삼각별 엠블럼은 1916년부터 써오던 다임러의 세꼭지 별

  • 독일 문화의 이해 독일의 자동차
  • 독일문화의 이해 독일의 자동차 자동차의 역사자동차의 시작은 1482년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만든 태엽 자동차가 그 시작이라고 할 수 있다. 1599년 폴란드의 시몬 스테반(Simon Stevin)이 풍력자동차 발명하였고 현재 우리가 알고 있는 자동차의 모습이 나오기 시작한 것은 1765년 제임스 와트(James Watt)가 와트식 증기기관을 발명하면서 시작하면서 이다. 이를 통해 1769년 니콜라스 조셉 퀴뇨(Nicholas Joseph Cugnot)가, 대포를 견인할 목적으로 3륜 증기자동차를

  • 독일 자동차 기업 BMW, 폭스바겐, 한국 자동차 기업 기아자동차(KIA), 르노삼성자동차, 한국 자동차 기업 현대자동차, 일본 자동차 기업 토요타, 닛산, 미국 자동차 기업 포드, 미국 자동차 기업 GM(제너럴모터스)
  • 자동차1) 르노자동차2) 삼성자동차Ⅴ. 한국 자동차 기업 현대자동차(HYUNDAI)1. 채용2. 교육훈련Ⅵ. 일본 자동차 기업 토요타(도요다, 도요타, 토요다, Toyota)Ⅶ. 일본 자동차 기업 닛산(NISSAN)1. 재무적 성공2. 비재무적 부문의 변화1) 외부 환경변화에 민감2) 내부환경의 개선 : 기업문화 측면Ⅷ. 미국 자동차 기업 포드(Ford)Ⅸ. 미국 자동차 기업 GM(제너럴모터스)1. 학습을 통한 지식경영의 심화2. 지식기반 의사결정시스템참고문헌Ⅰ. 독일 자동차 기

  • [독어독문]독일의 모든 것(정치 종교 축제 여가 교통 의식주 분단 통일 운동 나치즘 반유대주의
  • 독일의 기독교4) 개신교5) 카톨릭교 6) 기타 신앙공동체 7) 탈종교화추세3. 독일의 축제1) 독일 축제의 유래2) 독일의 명절3) 독일의 연중 축제일 목록Ⅱ. 독일의 여가생활1. 여가의 활용2. 여가와 스포츠활용3. 즐겨 찾는 휴가지와 휴가비용4. 독일인들의 쉬는 시간5. 독일의 법정 공휴일6. 각국의 휴가일수7. 휴가지의 숙식형태Ⅲ. 독일의 교통1. 기차 종류2. 자기부상열차- Transrapid3. 독일의 자동차 문화4. 독일의 음주 단속기준(2001년 4월부터)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