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산업 新성장동력 ‘디지털 입체영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10 / 2016.07.10
- 4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현재 상영관에서 편광방식 등을 사용하여 영사하고, 관람객이 추가적으로 착용한 채 관람해야 하는 영화에 한해 ‘3D영화’, ‘입체영화’ 혹은 ‘3D입체영화’라 한다.
- 목차
-
1. 디지털 입체영화 흥행성공효시격 [아바타]
2. 입체영화 관련 용어
3. 입체영화 제작의 네 가지 방식
4. 입체영화 촬영설비
5. 입체영화 의 역사
6. 입체영화 의 탄생
7. 1950~1960 입체영화 의 첫 황금기
8. 1973~1985 입체영화 의 부흥
9. 2001 - 현재입체영화 의 두 번째 황금기
10. 국내 입체영화 의 역사
11. 국내외 산업동향
12. 국내 입체영화 지원정책 방향
- 본문내용
-
1) CG랜더링방식
CG로만 입체 영상을 만드는 것으로, 이 방법에서는 CG 랜더링에서 사용되는 가상 카메라의 시점을 인간의 시선과 유사한 좌, 우 방향에서 랜더링을 두 번 하게 된다. 이는 주로 애니메이션을 제작할 때 이용하는데 다른 방법들에 비해 작업이 용이하고 비용도 적게 든다. 제반 여건에 따라 다르지만 대체로 CG 랜더링으로 입체영상을 만드는 경우 기존 제작비에서 8-15% 정도의 추가 비용이 드는 겂으로 알려져 있다. 때문에 드림웍스나 디즈니와 같은 할리우드의 3D 애니메이션 제작사들은 입체영화 제작에 가장 열성적으로 나서고 있으며 시장이 확대된 이제는 모든 애니메이션을 입체화를 감안하여 기획하고 있다. 특히 입체영화의 신봉자 제프리 카 젠버그가 이끄는 드림웍스 SKG는 스튜디오에 Ultimate 3D라는 자체 입체영화 제작 시스템을 구 축하여 입체 제작을 지원하고 있다.
해외 3D 입체 카메라의 종류와 국내 활용
직교형 리그(Rig)를 사용하고 있는 Swiss Rig社와 Ality 社의 입체 카메라의 경우 교차축(폭주식) 방법을 동시에 쓰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