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텔 분양광고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10 / 2016.07.10
  • 6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투자에 적극적이기 보다
‘안전’ 위주의 “전략적 투자세력”
으로 변모 할 것으로
철저한 수익성을 고려하여
투자지역을 선택 할 것으로 판단
목차
1. 수도권 오피스텔 시장은?
2. 평촌 지역은
3. 65% 예상 분양률
4. 전략 과제 설정
5. 35% 잔여물량의 예상 원인을 찾아서
6. 65% vs. 35%
7. SWOT 분석을 통한 전략과제 설정
8. 커뮤니케이션 전략
9. 소비자에 집중된 커뮤니케이션 전략
10. 소비자가 인정할 수 있는 압도적 가치
11. 소비자 마인드 상 선도자의 이미지 구축
12. 브랜드 전략
13. 차별화된 특성 찾기
14. Creative 전략
15. 대한민국 NO.1 오피스텔
16. 전략적 운영
17. Image Build-up 과 분양 전략의 매체 운영방안
18. 적극 적인 Event 활성화
본문내용
전략과제 1. 65%의 강점보다
35%의 잔여 물량을 남길 수 있는
가능성을 배제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약점을 상쇄 할 수 있는
압도적 가치[Value] 창조

전략과제 2. 지역 상한가인 분양가를 인정 받기 위해
기 분양된 인근 오피스텔과의
경쟁에서 승리하여야 한다.

커뮤니케이션 상
강한 선도자의 이미지 창조
전략과제 3. 단순한 초고층 주거형 오피스텔로는
승부가 어렵다.

투자자의 관심을 환기시킬
본 프로젝트만의 차별화 된
브랜드 이미지 창조

상대적으로 오피스텔 분양이 적었던 틈새 시장으로 평가되는 안양평촌
정부규제를 벗어난 지역적 장점
국내 5위 권, 서울 이남 최대규모 건축물

상대적으로 분양이 적었던 평촌 지역에
당분간 분양 시장에서 보기 힘든 분양물건으로
충분한 희소성을 갖춘 것으로 평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 광고는 저에게 희망의 울림처럼 다가왔습니다. 귀사에 입사하게 된다면 다시 한번 제 삶을 시작하게 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저는 저의 지식과 지혜를 바탕으로 하는 문학도 출신으로서 문화부 기자를 희망합니다. 귀사는 우리 사회에서 진보와 개혁을 추진하는 신문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귀사의 신문을 창간호부터 이제까지 구독해 오고 있는 저는 귀사 의 기자들의 사명감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최선을 다한 노력이 역력한 기사는 구독

  • xx 아파트형 공장 100% 조기분양을 위한 통합 커뮤니케이션전략(IMC Communication)
  • 분양 신청부동산중개업소 신문기사 모델하우스 인터넷 옥외광고 전단 주위사람 광고동부 13.000 15.2 17.4 21.7 39.1 39.1 60.9 87.000 < 분양정보 획득경로 >Consumer: 분양정보 획득 경로광고가 주된 정보 획득 매체입니다.구전의 영향이 크게 작용하고 있습니다.분양 초기Boom-up이매우 중요(중복응답, 단위: %)기타 연계기관 인접성 생산인프라 금융혜택 분양가 건물규모 및 부대시설 교통환경동부 28.600 14.300 25.000 35.700 50.000 60.700 75.000 사업성공을 위해서 제

  • 사업계획서(오피스텔)
  • 중앙동“SSSGROUP 센트럴타워” 사업계획서(안)조 감 도 2011. 3.목 차Ⅰ. 사업성 분석1. 사업개요Ⅱ. 층별 ․ 평형별 분양가 및 납부일정1. 용도별 분양 면적2. 층별 분양가 3. 회차별 분양율4. 분양금 납부 일정표5. 주변 분양중인 오피스텔 분양가 및 시세 비교표Ⅲ. 분양 계획안1. 분양 전략의 필요성2. 상품개발 컨셉 구성3. 분양 타켓 전략4. 통합 마케팅 전략5. 광고, 홍보, 운영* 별첨 : 부산광역시 4대 신문 구독 부수 현황 홍보물 제작 기획. 신

  • [분양사업계획서,분양,분양계획서,분양제안서,분양사업보고서,분양대행사사업계획서,분양마케팅] 부산 분양사업계획서
  • 분 양 사 업 계 획 서“PROJECT명 : 목 차Ⅰ. 사업성 분석1. 사업개요2. 입지여건분석 3. 위치도Ⅱ. 층별 ․ 평형별 분양가 및 납부일정1. 용도별 분양 면적2. 층별 분양가 3. 회차별 분양율4. 분양금 납부 일정표5. 주변 분양중인 오피스텔 분양가 및 시세 비교표Ⅲ. 분양 계획안1. 분양 전략의 필요성2. 상품개발 컨셉 구성3. 분양 타켓 전략4. 통합 마케팅 전략5. 광고, 홍보, 운영* 별첨 : 부산광역시 4대 신문 구독 부수 현황 홍보물 제작 기획. 신문

  • 다가 티 출판사
  • - 해설 / 시뮬라크르를 사랑해도서목차2STEP.3결론-회의록-결론 및 느낀점1차 회의 (11월 21일)조원별 기획안 작성2차 회의 (11월 23일)각 기획서 별 피드백 및 최종기획서 선정3차 회의 (11월 28일) 출판사명 및 지향점 결정4차 회의 (11월 30일)로고, 표지 회의 및 선정도서 세부설정 결정5차 회의 (12월 05일)보고서와 ppt제작 역할 분담그외 필요한 회의는 카톡 그룹채팅방 이용회의록ContentsContentsContentsContentsQ&AContentsContentsContentsContentsThank you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