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e-편한세상 Brand comunication Strategy]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09 / 2016.07.10
- 6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어떤 브랜드도 확고히 가지지 못한 “건강APT”이미지를 e-편한세상의 것으로 만들기 위한 전략
- 목차
-
1. APT시장의 話頭
2. 건강APT 경쟁력 비교
3. 광고전략의 핵심은
4. How to make people believe 건강APT
5. 에코프로젝트 광고캠페인 전략
6. 건강의 제5원소
7. The Moment of Perception
8. Creative
9. Good to Great
10. Good Brand to Great Brand
11. 어떻게 알릴 것인가?
12. Campaign Theme
13. 時間. 라이프사이클 공략
14. 空間. Target 동선 공략
15. IMC전략의 기대효과
16. 프로모션
17. 에코프로젝트 아이디어 공모
18. 에코 Kids 생태교육
19. 에코 Challenger
20. 에코 Family(임직원 내부 프로그램)
21. 에코 Doctor
22. 모델하우스
23. M/H Decoration
24. 에코 Room(건강 체험실)
25. 에코프로젝트 홍보영상
26. 에코프로젝트 강연회
- 본문내용
-
F.G.I 결과 요약 (일반적 인식)
건강/친환경 APT의 Benefit은 주로 아이들과 연관이 깊다
건강/친환경 APT의 개념을 크게 전체를 이야기하는 것 보다는 구성요소를 잘게 나누어 이야기 할 때 이해와 공감이 크다
“에코프로젝트” 및 광고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며 보다 구체화 되고 잘 설명할 필요가 있다
광고안 Test 결과 요약
현재 보유한 Fact를 소재로 광고하는 것은 설득력이 약하다
너무 허황된 이야기는 신뢰하지 못한다
남들에게 없는 독특한 것을 활용한 광고가 더 설득적이다
새로운 정보를 제공하는 광고가 더 관심을 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