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on 아마존닷컴 기업분석과 SWOT분석& 아마존 마케팅 4P전략분석과 마케팅 성공요인과 사례분석& 아마존 미래전략제안과 느낀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07 / 2016.07.07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Amazon 아마존닷컴 기업분석과 SWOT분석& 아마존 마케팅 4P전략분석과 마케팅 성공요인과 사례분석& 아마존 미래전략제안과 느낀점연구 보고서입니다.

목차를보시면 아시겠지만 아마존닷컴 의 성공요인,기업분석,마케팅전략 등에 대해서 꼼꼼하게 다루었습니다.
아마존 의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목차
1. 아마존닷컴 기업소개
(1) 아마존 기업개요
(2) 기업선정배경

2. 아마존 기업성공요인

3. 아마존 SWOT분석

4. 아마존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아마존 마케팅사례와 성공요인

6. 아마존 향후전략 제안

7. 결론 및 느낀점
본문내용
아마존닷컴은 오프라인 상점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에게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서 단순화된 유통구조를 통해서 비용절감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서적 등의 제품을 판매하기 위한 매장이 없음으로 절약되는 비용과 유통 과정을 단순화시킴으로써 절감되는 비용을 판매하는 제품의 가격에 반영할 수 있었기에 저렴한 가격제공이 가능했던 것이다. 효율적이고 저렴한 비용의 유통구조를 확보하기 위해서 아마존닷컴은 두 가지 전략을 사용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통전략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마케팅 경 로를 채택하는 것을 일컬음 -대규모, 복잡한 시장에 직면하고 있는 기업들에게 여러 가지 이점을 제공. 즉 매출액과 시장범위를 증대, 상이한 고객세분시장의 특별한 욕구에 당사의 제품 과 서비스를 적합토록 할 수 있는 기회를 획득할 수도 있음 -단점으로는 통제의 곤란, 상당수 경로들이 경쟁하게 되므로 갈등 유발 위험 본론: 사례분석1.미샤의 유통전략 사례분석1)한국 화장품 산업에의 미샤의 등장화장품산업은 독점적 경쟁시장 즉,

  • 아마존 amazon 마케팅 4P전략과 아마존 SWOT,STP분석 및 아마존 성공요인과 느낀점
  • 아마존마케팅SWOT,STP,4P분석과 느낀점CONTENTS1. AMAZON 아마존 기업개요2. 아마존닷컴 성공요인3. 아마존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4. 아마존 STP전략 분석(1) Segmentation(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타겟전략)(3) Positioning (포지셔닝)5. 아마존 마케팅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6. 결론 및 느낀점1. AMAZON 아마존 기업개요아마존의 창립

  • [아마존닷컴 마케팅사례 PPT] 아마존닷컴 기업분석과 SWOT분석/ 아마존 마케팅,경영전략 사례와 아마존 향후시사점 연구
  • 아마존닷컴전략사례발표1. AMAZON 아마존닷컴 기업소개(1) 아마존닷컴의 시작(2) 경영철학과 비전2. 아마존닷컴 SWOT분석3. 아마존닷컴 SCM 도입사례4. 아마존닷컴 CRM전략5. 마케팅전략 사례(1) 마케팅 사례(2) 마케팅믹스 4P전략6. 아마존닷컴 글로벌 진출전략(1) 일본진출 전략사례(2) 중국진출 전략사례7. 전략의 문제점과 해결방안(1) 전략의 문제점(2) 해결방안제안8. 결론 및 향후방향제안CONTENTS1. AMAZON 아마존닷컴 기업소개(1) 아마존닷컴의 시

  • 관광이외의 산업에서 서비스사례
  • 아마존은310만 명에 달하는 엄청난 열성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아마존과의 사이에서 이루어지는 고객 경험이 너무나 만족스러운 나머지, 다른 곳은 쳐다보지도 않게 만드는 것, 이것이 바로 아마존의 성공을 설명하는 가장 중요한 요인으로 꼽고 있다. -6-다음은 이러한 아마존의 고객 중심 경영의 구체적인 사례들이다. 1) 고객의 말과 주문을 우선적으로 처리하고, 전적으로 신뢰하는 고객 응대/처리 한국에 사는 P씨는 Amazon.com을 통해 몇 가지 책과

  • 아마존닷컴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아마존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아마존닷컴 서비스전략과 해외진출사례분석 보고서
  • 아마존닷컴 마케팅전략< 목차 >1. 아마존닷컴 기업소개2. 아마존의 성공요인 분석(1) 최적의 입지선정(2) 저렴한가격(3) 고객충성도 재고전략3. 아마존닷컴의 경쟁자분석(1) Ebay 기업분석(2) 알리바바 기업분석(3) 애플 기업분석4. 아마존 SWOT분석(1) SWOT분석(2) SWOT분석 통한 마케팅 전략5. 아마존닷컴 마케팅전략(1) STP 전략분석1) 시장세분화(Segmentation)2) 표적시장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2)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