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독특한 컨셉 concept(호텔시설서비스등) 호텔사례 HOTEL CONCEPT marketing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06 / 2016.07.06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호텔 사업 계획시 반드시 호텔 컨셉을 설정하고 디자인과 서비스를 결정.
목차
1. 스위스 에코포 호텔 ECOPOD HOTEL
2. 영국 SPITBANK FORT HOTEL
3. 일본 First Cabin
4. 노르웨이 The Canvas Hotel
5. 핀란드 터보 TURBO HOTEL
6. 스웨덴 THE UFO HOTEL
7. 일본 9HOURSHOTEL
8. 스웨덴 THE UFO HOTEL
9. 칠레 MAGIC MOUNTAIN LODGE HOTEL
10. 칠레 엘퀴 도모스 호텔 LQUIDOMOS
본문내용
컨셉이란
- 구체적 사고방식이나 구상
- 기성개념에 없는 새로운 관점
- 창작에 시초가 되는 단서,생각
- 통일적 경향 확립
사고방식이나 구상을 뜻하며 기성개념에 더하거나 없어 새로만든 구체적 개념을 말한다.
아이디어와 같은 창작에 시초가 되는 단서나 생각또한 컨셉의 일부가 될수있으며, 컨셉을 통해 우리는 통일된 경향을 느낄수있다.

호텔
호텔은 안락한 시설과 서비스로 그 위치를 별로써 평가받는다.
고객은 그에맞는 대우를 받으며 높은 가격임에도 기꺼이 지불한다.
이런 틀에 박힌 호텔은 이제 그만!
고객을 생각하는 동시에 환경을 생각하고 자연과 동화되려는 움직임을 가진 호텔들과 고객보다 지들이 내세운 컨셉에 "오려면 오고 말라면 말라"는 배짱 장사를 하는 호텔들을 찾아보았다.

스위스 에코포 호텔 ECOPOD HOTEL
“말로만이 아닌 진짜 환경보호.”
2003년, 스위스의 기업 ROB(Robust outdoor brands)는 자연 보호가들을 위한 형태의 호텔을 구상해왔고, 자연과 최대한 어울려 경관을 망치지 않게 만들어진 에코 팟 호텔을 만들어냈습니다.
이 호텔의 개념은 '오래도록 지속가능한 관광지를 만들기 위한 보편적인 호텔이 되는 것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경영] 코모도 호텔의 고객 유치 전략(영문)
  • 호텔 회장은 ‘부산 지역의 특급 호텔들과는 다른 차별화 된 경영방식으로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 할 계획’이라며 ‘몇년 후에는 누구나 인정 할 수 있는 호텔 체인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코모도 호텔은 지난 1979년 7월 부산 중구 영주동에 문을 열었으며 조선시대 왕궁 모습을 재현한 지하3층, 지상15층 규모로 314개의 객실과 대연회장, 레스토랑, 레저 스포츠 시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 [호텔경영조사] JW메리어트호텔조사
  • Hotel 호텔 체인 현황3) 서비스정신 4)마케팅 전략5) 브랜드 확장 현황2. JW 메리어트 서울1)JW 메리어트 서울 소개2)교통3)시설4)메리어트 호텔 주변의 상권분석5)차별화된 서비스6)JW메리어트의 현황3. SWOT분석1)SWOT분석의 정의2)JW메리어트 SWOT분석Ⅲ결론1) 성공사례1.개요J.W메리어트 호텔이 서울에 설립된지는 약 3여년밖에 되지 않았으나 전 세계적으로 가장 큰 규모의 체인호텔인 메리어트 호텔에 대한 정보와 자료들은 많이 접해 볼 수있다. 전

  • [마케팅]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마케팅 전략(A+레포트)★★★★★
  • 호텔 산업의 기존의 정부규제 완화다) 종사원 의무고용제 폐지(인건비 절감/서비스 질 저하우려)2) 경제 환경가) 전 세계 경제성장률 둔화와 생산 및 소비 성장률의 저하나) 서비스산업 중 외식산업의 지속적인 증가( 전문음식점, Family Resturant 증가)다) 서비스직 종사자의 배출증가(관광고등학교, 전문대학 및 4년제 대학관광&호텔학과 설립)라) 숙박산업 공급정체3) 인문사회적 환경가) 여가시간의 증대와 노인시장확대(Sliver marketing, WINE세대 공략)

  • [관광경영학] 호텔마케팅 사례연구
  • 호텔마케팅의 사례연구결론- 시사점Marketing개인과 집단의 목표를 충족,만족 시켜줄 수 있는 아이디어, 서비스, 재화를 개념화 가격화 촉진, 유통함으로써 ‘교환’을 만들어내는 활동넓은 의미 – 고객과 조직에게 만족을 제공, 기업의 목표 달성 위한 경영활동좁은 의미 - 고객만족을 위해 전개되는 경영활동Hotel Marketing- 고객의 욕구와 일치하는 호텔이 되어야 하고 이를 위해서는 시장정보를 수집하고, 고객의 욕구에 부응하는 시설개선과 경영

  • [호텔경영] W호텔(스타우드그룹)의 차별화전략
  • hotels과 같이 고급화되고 수준높은 full-service lodging and vacation ownership market에 중심을 두나, Four Points by Sheraton hotels과 같이 좀 더 경제적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 다양한 고객층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Competition 호텔산업은 경쟁이 심한 사업으로 주 경쟁요소는 객실, 레스토랑, 회의, 연회장의 시설과 서비스의 질과 일관성과, global distribution system과 가격 등이 포함되며 이 모든 요소에 있어 스타우드는 긍정적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스타우드의 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