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구비어 감성 마케팅전략 & 고효율 경영[메뉴인테리어매장입지판촉서비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06 / 2016.07.06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봉구비어의 브랜드 컨셉
봉구마인드 – 오랜 친구를 맞이하는 듯한 편안함
감성빈티지 – 구석구석 묻어나는 감성으로 힐링
핸드메이드 – 수제 통감자튀김과 명품 통치즈스틱
목차
1. 봉구비어 소개 및 연혁
2. 국내사업 현황
3. 마케팅전략
4. SWOT 분석
5. 4P 전략
6. 시장세분화(STP)
7. 시장점유율
8. 경쟁사 분석 및 경쟁력 분석
9. 성공요인
10. 관련기사
본문내용
추운겨울 부산의 한 골목상권에서 탄생한 압구정 봉구비어는 메인 상권대신 골목상권에 입점하면서 임대료를 낮추고 메뉴를 간소화해 1인 운영체제를 가능하게 하여 인건비를 낮추어 그 이윤을 고객에게 제공 단순한 원리이지만 가게 운영에 있어 가장 부담이 되는 기본 고정비인 임대료와 인건비를 낮추어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메뉴를 판매해 주머니 사정이 가벼운 20~30대에게 큰 인기봉구비어는 국내산생감자를 사용한 수제감자튀김, 100% 모짜렐라 치즈를 사용한 수제치즈스틱, 탄산이 살아있는 크림생맥주를 판매하는 감.치.맥 전문브랜드로 ‘간단히 한잔’이라는 새로운 주류문화 사업으로 자리매김
기존의 ‘먹고,마시고,취하는’ 주류문화가 아닌‘가족끼리,연인끼리,친구끼리’ 간단히 마시고 즐기는 건전한 주류문화

봉구비어 국내현황
2011.12월 봉구비어 1호점 오픈
사업 초기에는 치킨집과 맥주에 비해 수제감자를 주 상품으로 하는 것이 초입단계였다.
일반호프보다 경영이 간편하고 이용고객 성향이 차분하다는 점에서운영 고충이 적어 사업범위를 계속 넓히며 꾸준한 성장 중이다.
유행이 아니라 새로운 형태의 주류사업으로 자리 매김할 것을 기대하며 목표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주)놀부의 외식산업 해외시장 진출 경영분석 및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방안
  • 서비스에 대한 이론적 배경제 3 절 외식산업의 발전과정제 Ⅲ 장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해외진출 현황 및 해외시장에서의 (주)놀부 경영분석제 1 절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해외진출 현황제 2 절 해외시장에서의 (주)놀부 경영분석제 Ⅳ 장 (주)놀부가 해외시장에서의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방안제 1 절 감성 마케팅에 주력제 2 절 고정고객 확보제 3 절 종업원 만족이 고객만족제 4 절 메뉴 개발과 육성제 5 절 고객만족을 위한 아이디어 개발제 Ⅴ

  • [마케팅론] LG전자의 중국과 미국, 유럽 진출 전략
  • 전략LG전자가 이처럼 미주 지역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었던 것은 현지 생산기반 구출과 더불어 부품 조달, 판매, 마케팅, 서비스에 이르는 전 과정을 현지에서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현지 완결 형 경영 덕분이다.① 생산의 현지화 멕시코 공장은 한국의 창원, 중국의 텐징 공장과 함께 LG전자의 3대 백색가전 생산기지를 구축하고 있다. 멕시코 현지에서 주요 가전 제품 대부분을 생산, 판매하고 있어 제품의 적기 생산-공급이 가능해 물류비용 절감을 통

  • VIPS 빕스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아웃백과 비교분석,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나의의견
  • 마케팅전략1. Price2. Promotion3. Physical evidenceⅨ. 최종결론※별첨 설문지 분석 레포트Ⅰ. 서론.현대 사회에서 외식은 단순히 음식을 먹어 배고픔을 해결하는 것이라고 여겨지기 보다는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고, 개인의 삶의 질을 평가하는 척도로 사용될 뿐만 아니라 과시의 도구로도 사용되기도 한다. 그래서 외식산업이 인간의 본원적 욕구 중 하나인 ‘식(食)’을 채워주기 위한 대표적인 서비스산업 중 하나로 여겨지고 있다. 또한 급속한 경제 성

  • [최신 자기소개서] 최신 합격자 자기소개서(기업별/분야별)(신입,경력)
  • 경영-일반사무 14.경영-재무/세무회계15.경영-재무/회계 16. 경영전략/기획/마케팅 17.구매,물류 분야- 영업관리 18.기획/사무/경영 19.사무/경영지원 20.사무직-무역업 21. 생산직- 노무 22. 생산관리/품질관리 23. 영업-해외영업 24.영업관리/마케팅 25. 영업직-기술영업 26.영업직-일반영업 27.인사관리직 28.일반사무-경영/기획 29. 일반사무 -중소기업 30.행정사무직 31.헤드헌팅/헤드헌터 32.인사관리직 33.공학기술-기계설계 34. 광학/엔지니어직35.

  • bar 바 창업계획서
  • 메뉴판 450,000 전단지 500,000Sub total 2,320,000 7.사업개시 전 운영비급여 8,000,000 월 급여재고   영업전 연습비용 1,000,000 운영자금 3,000,000 Sub total 12,000,000 Total  321,555,000 Ⅴ. 재무전략 및 마케팅 계획◆ 재무전략- 손익계산서 ( 2006 년도) (단위/만원)항 목금 액%참고번호매출음식매출17,592총 매출 기준44%음료매출21,858총 매출 기준56%총매출39,450총 매출 기준100%A원가재료비 음식3,500음식 매출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