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쟝(jinjiang) 중국 최대의 호텔 체인기업의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06 / 2016.07.06
  • 2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JINJIANG 그룹 비전

이 브랜드를 중국 경제형호텔의 백년호텔, 백년 브랜드로 만드는 것을 사명으로 이 목표대로 상품을 설계하고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중국 국민들이 경제형 호텔을 받아들이기 시작하면서 ‘진쟝쯔씽’은 전국 각지로 풍부해졌고 브랜드의 확장을 통하여 중국 국민들에게 실리를 가져다주고 있다. 진쟝은 청결함, 경제적, 편안함, 안전함, 편리함을 서비스 목적으로 업계 내에서 모범이 되고자 한다
목차
1. JINJIANG 그룹 기업소개
1-1. JINJIANG 그룹 역사
1-2. JINJIANG 그룹 중국 프랜차이즈 체인호텔 현황
1-3. 중국의 호텔산업 정책

2. JINJIANG 그룹 SWOT
2-1. 종합적 분석
2-2. 기회요인 분석
2-3. 위협요인 분석
2-4. 내부요인 분석

3. JINJIANG그룹 7P’s

4. 포터모형(porter's 5 forces)

5. JINJIANG 그룹의 미래
5-1. JINJIANG 그룹 전략
(1) 체인브랜드 전략
(2) 내부관리 강화

6. JINJIANG 그룹 비젼

7. JINJIANG 그룹 사례 기사

8. JINJIANG그룹의 현 주소 - 재무
8-1. 재무제표로 바라본 JINJIANG의 10년
8-2. 주요 전략요소
(1) 효율성(업무 조직, 자원 배치)
(2) 경쟁우위(가격경쟁력, 체인전략, 시장세분화 전략, 예약시스템)
(3) 체인 호텔 간의 협력우위
본문내용
1. JINJIANG 그룹 기업소개
JINJIANG은 중국 내 가장 커다란 호텔그룹인 JINJIANG 인터내셔널호텔 그룹의 자회사로, 중국 최초의 경제형 체인호텔인 동시에 전국에 300개 이상의 지점을 가진 대표적인 경제형 체인호텔 브랜드이다. 또한 아시아 최대 규모이기도 하다. Jin Jiang International Holdings Limited, Jin Jiang International Hotel Management Company Limited, 그리고 Jin Jiang Inn Company Limited가 있다.

<중 략>

1-2. JINJIANG 그룹 중국 프랜차이즈 체인호텔 현황
진쟝을 비롯한 중국시장의 경제형 호텔 중 단독․독립적으로 운영되는 호텔이 아니라, 통일된 브랜드로 체인경영(2개 이상 가맹점)으로 운영되는 체인호텔을 중심으로 분석했다. 2012년 중국내에서는 주요 경제형 체인호텔 브랜드로 HOMEINN(如家), JINJIANG(锦江之星), MOTEL 168(莫泰168), 7DAYS(7天), HANTING(汉庭) 등이 있다. 중국 최대 규모의 경제형 체인호텔인 HOMEINN은 중국에 총 600여개 호텔을 보유 중이다. 미국에서 최대 경제형 체인호텔로 자리 잡은 Super8은 자국 내에 2,000여개 체인호텔을 보유하고 있다. 따라서 중국시장에서의 경제형 체인호텔은 거대한 성장가능성이 있으며, 장기적으로 전체 호텔수의 50%까지 증가할 수도 있을 것이다. 또한 중국 경제형 체인호텔 중 5위의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는 HANTING은 2010년 3월 26일자로 미국 나스닥에 상장되었고, HOMEINN은 이미 2006년에 나스닥에 상장했다. 2012년 3월 30일, HANTING의 주가는 14.75달러로 발행 가격인 12.25달러 대비 20.4% 상승했으며, 이번 상장을 통해 1.1억 달러를 융자했다. HANTING은 2012년에는 100~200개까지 증설할 계획을 발표했다. HANTING은 주로 중국 대도시에 직영점을 증설하고 있으며 중소도시에서는 가맹점 형식으로 확장을 진행하고 있다.
참고문헌
碩士學位論文, 중국 경제형 체인호텔에 관한 연구 -호텔선택속성과 이점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지도교수 : 하동현, 동국대학교 대학원 호텔관광경영학과 王鹿鳴, 2012, 28-40쪽
http://www.jinjianginns.com/index.html
王玉:《企业战略管理教程》,上海财经大学出版社 2005年版
중국 호텔기업 조직구성원의 공정성, 신뢰 및 몰입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한국관광·레저학회 / 관광·레저연구 (KCI 등재 도움말)
호텔 경영활동이 기업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중국호텔기업을 대상으로|오방적|동명대학교
중국 호텔기업의 이미지가 고객만족 및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루교려|동의대학교
중국 호텔기업의 복리후생제도가 종업원의 직무만족과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유주교|동의대학교
중국 호텔기업의 녹색경영요인과 고객만족요인의 인과관계에 관한 연구 |장초|공주대학교
중저가 체인 호텔 고객들의 선택동기, 선택속성, 브랜드선호도 및 충성도의 관|조준하|우송대학교
중국 경제형 체인호텔에 관한 연구 : 호텔선택속성과 이점이 고객만족에 미치|왕녹명|동국대학교
중국지역 프랜차이즈 체인호텔에 대한 고객충성도의 선행변수에 관한 연구 |소동위|동국대학교
중국 상해시 경제형 체인호텔에 관한 연구|마준|동의대학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제지리] 중국 상해의 경제지리
  • 중국 대외교역액 중 10.7%를 소화해 내고 있는 무역도시로 상해 시장뿐 아니라 내륙시장의 대외창구 및 재분배 시장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1999년 상해시의 대외수출입은 외국 기업의 대외수출 증가에 힘입어 전년대비 23.1% 늘어난 386.04억 달러를 기록했다. 점점 늘어나는 대외수출입액은 상해가 내륙시장의 대외창구 및 시장역할을 수행하고 있음을 잘 알 수 있게 해 준다.④중국 최대의 교통 및 물류 중심지상해는 북경, 서울, 도쿄, 마닐라 등 국제도시

  • [경영학] 메트로그룹의 경영전략
  • 기업이다. 베트남에 진출한 메트로의 4개 배장은 현재까지 약 30만 명의 등록된 고객을 갖고 있다. 메트로는 다른 일반슈퍼마켓 및 재래시장 보다 10%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메트로는 올해 중으로 하노이에 메트로 2호점을 포함해 하이퐁 1호점, 다낭 1호점에도 개설할 뿐 아니라 2년 이내에 대형 식품가공공장을 할 게획이라고 밝혔다.Ⅵ. 결론이제까지 메트로 그룹의 연혁, 활동과 경영전략 등에 대해 살펴보았다. 결론에서는 세계 굴

  • 기업 분석보고서 5what Harrahs의 성공적인 CRM
  • 호텔, 부대시설을 갖춤카지노 플레이어 매거진 독자들이 선정하는 최고의 카지노 선정Harrahs사의 서비스 지향전략의 선두가 되는 것은 그들의 성공을 도와 준 토탈리워즈 시스템이다. 토탈리워즈 시스템을 통해 그들은 고객의 상세정보 뿐만 아니라, 그것에 맞는 개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더 나아가 많은 고객의 정보를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찾기 위해 데이터웨어하우스 프로그램을 이용해 비용절감의 효과를 얻고 있다.(5) 5what이 제안

  • [글로벌경영]국제기업의 현지화 전략과 사례분석
  • 기업이나 상품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현지화 전략이 대단히 중요하다. 한국에서 성공하기 위해서, 혹은 반대로 국내 기업이 해외로 진출했을 때도 마찬가지다. 어떤 경우이든 성공에는 반드시 철저한 현지화가 필요하다. 세계적인 햄버거업체 맥도널드의 성공은 절대적으로 현지화 전략에 있다. 철저한 현지화 경영으로 성공한 장본인이 바로 맥도널드인 것이다. 1975년 세계 최대의 햄버거체인 맥도널드가 일본에 이어 홍콩에까지 진출하게 되었다.

  • [마케팅] Histoire Homme In 중국시장 진출 전략
  • 전략을 통해 성공을 거둔 외국 브랜드가 많다.(출처 : 2009년 중국 섬유시장 분석 및 2010년 전망 (자료원 : 한국섬유협회))Company AnalysisLG fashionSuit brand: MAESTRO, DAKS, TOWNGENTCasual brand: HAZZYS, MOGG, MOLINARI, TNGTClimbing brand: LAFUMA KOREA남성 의류 분야에서, LG 패션은 “The most first ready made clothes brand in Korea”라는 슬로건을 표방하며, 지속적인 R&D를 통한 고품질 제품을 생산해 내고 있다. 또한 캐주얼&스포츠 의류에 있어서도, LG 패션은 개개인의 취향, 실용성 및 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