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기업분석& 롯데리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롯데리아 향후전망과 발전방향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6.27 / 2016.06.27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롯데리아 기업분석& 롯데리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롯데리아 향후전망과 발전방향연구 보고서입니다.
목차
1. 롯데리아 기업분석

2. 롯데리아 주요 History

3. 롯데리아 소비자분석

4. 경쟁사와 비교분석 (vs 맥도날드)

5. 롯데리아 SWOT 분석
(1) Strenghts (강점)
(2) Weeknesse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6. 롯데리아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7. 롯데리아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롯데리아 CSR전략

9. 결론
(1) 롯데리아 향후전망
(2) 향후발전방향
본문내용
롯데리아의 강점은 한국의 브랜드를 넘어서 한국의 맛을 알리는 브랜드이다. 일본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도입된 브랜드이지만 한국의 시장가치가 커지면서 한국에서 일본의 지분까지 모두 흡수된 한국으로 이민한 브랜드가 정확하다고 할 수 있다. 그러므로 한국적인 맛으로 승부하는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불고기버거, 불갈비버거, 라이스버거 그리고 최근에는 한우버거 등으로 한국인의 니즈에 맞춘 버거들을 계속해서 출시하는 것이 강점. 즉 간단하게 말하자면 한국의 브랜드이기도 하지만 한국의 맛을 내는 브랜드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BBQ 마케팅전략분석
  • 전망이다.④ 제품수명수기 상의 분석현재 국내 치킨외식산업은 제품수명주기 상 성숙기에 있다. 성숙기에는 매출의 성장률이 빠르게 오른 다음 어느 시점에 이르면 이 성장률이 누그러지게 되는데 이렇게 판매량이 더 이상 늘지도 줄지도 않는 시기이다. 경쟁기업이 다수 들어와 있어서 어느 때보다고 경쟁이 치열해지는 시기가 바로 이때이다. 또한 성숙기에는 판매량이 성장기 말의 수준에서 안정되지만 적극적인 마케팅을 수행해야 하는데다가 가

  • [마케팅분석] 롯데리아 마케팅사례분석- SWOT, STP, 4P을 통한 마케팅전략분석
  • 분석에 있어서 먼저 마케팅의 기본적 전략 수립단계인 STP 전략과 SWOT분석, 4P전략 등을 통해 기본적인 롯데리아의 마케팅 분석에 접근하고자 한다.롯데리아 현 상황과 관련하여 인터넷 정보와 신문 등의 객관적 자료와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롯데리아의 마케팅 전략을 모색해 보겠다.1.롯데리아 소개롯데리아는 1979년 새로운 식생활 문화 창조와 고객만족추구라는 기업정신으로 한국에 처음으로 패스트푸드점을 설립했다. 그리고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 [국제경영론] 제너시즈 비비큐 BBQ의 베트남 진출 사례
  • 분석4.1. 베트남 외식 프랜차이즈 시장의 현황4.2. 베트남 외식 소비시장의 특수성4.3. 베트남에 진출한 프랜차이즈 기업4.4. 프랜차이즈 산업의 전망 4.5 프랜차이즈 법규4.6 5 Forces 분석5. 제너시스 BBQ의 베트남 시장 진출 전략5.1. 베트남 시장 진출 방식5.2. STP5.3. 4P6. 롯데리아의 베트남 시장 진출 전략6.1. 베트남 시장 진출 방식6.2. STP6.3. 4P7. 성과비교분석 및 성공 요인7.1 SWOT Analysis7.2 성과비교분석7.3 성공 요인8. 결론8.1 연구 결과 8.2 연구 시

  • 롯데리아 서비스 전략
  • 제목 : 관심 기업 조사(롯데리아)목차1. 서론○ 선정이유○ 기업 정신 & 경영 이념2. 환경 분석3. SWOT분석을 통한 자사 분석① Strength② Weakness③ Opportunity④ Threat4. STP를 통한 전략 방안 수립① Segmentation② Targeting③ Positioning5. 마케팅 4P MIX① 제품전략 ② 가격전략③ 유통전략④ 촉진전략6. 롯데리아 서비스 전략① 고객만족 서비스② 내부 고객 관리③ 사회공헌 활동 ④ 서비스품질 관리⑤ 패스트푸드 업계의 위기와 방안7. 경쟁사분석

  • 맥도날드 기업분석과 위기극복전략분석과 맥도날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맥도날드 글로벌전략사례와 향후전략제안
  • 맥도날드 마케팅 전략사례연구1. 맥도날드 기업소개 2. 패스트푸드 시장환경분석3. 맥도날드 기업상황분석(1) 맥도날드 SWOT분석 (2) BCG 매트릭스 분석4. 맥도날드의 위기극복 전략사례5. 맥도날드 글로벌 전략사례연구6. 맥도날드 마케팅전략(1) STP 분석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2)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맥도날드 향후전략제안8. 결론(1) 시사점(2) 향후발전방향 1. 맥도날드 기업소개 ① 고객의 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