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아이(토리 헤이든 저)를 읽고 한교사가 아이들의 인생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기록해보세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6.27 / 2016.06.27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론에서는 '한 아이’(토리 헤이든 저)를 읽고 한 교사가 아이들의 인생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서술하였다
- 목차
-
Ⅰ. 서론
Ⅱ. 본론
1. 한 아이1
1) 쉴라에게 사랑을 깨닫게 하다.
2) 쉴라의 재능을 발견한 토리의 교육
2. 한아이2
1) 쉴라와 재회
2) 쉴라의 치유
3. 토리 헤이든의 견해 분석
1) 토리의 특수아동관
2) 쉴라에 대한 토리의 진단과 평가
Ⅲ. 결론
Ⅳ. 참고자료
- 본문내용
-
Ⅰ. 서론
이 책의 이야기는 실화다. 저자인 토리 헤이든이 정서장애 학급을 담당하면서 이야기는 시작된다. 20년 넘게 미국에서 특수교육 교사로 활동해온 사람인 저자인 토리 헤이든(Torey Hayden)은 자신의 교육사례를 다룬 실화 이야기다. 끔찍한 환경 속에서도 놀라운 지능과 용기로 절망을 딛고 일어서는 한 어린 소녀 쉴라 이야기다. 이에 본론에서는 '한 아이(토리 헤이든 저)‘를 읽고 한교사가 아이들의 인생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서술해보고자 한다.
- 참고문헌
- 토리 헤이든 저, 역자 이수정, 한 아이, 아름드리, 2008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재 우리나라에서 가장 시급히 해결해야 할 사회문제는 무엇이며, 사회복지 차원에서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은 무엇인지를 논리적으로 제시하시~
- 영유아 수학교육과 관련된 인지적 구성주의 이론이 교육 현장에서 기여하는 점과 보완해야 할 점을 설명하시오.
- 시간표집법과 사건표집법 각각에 대하여 설명한 후, 두 관찰법을 비교분석하여 설명하여 주십시오
- 헌법에서 규정하고 있는 사회복지법의 권리성 조항을 설명하고, 기본적 권리를 보장하기 위해 수정 또는 보완이 필요한 부분을 논하시오
- 체육교과평가(체육교육평가)의 목적, 체육교과평가(체육교육평가)의 방향, 체육교과평가(체육교육평가)의 방법, 체육교과평가(체육교육평가) 현실적 문제와 현실적 과제, 체육교과평가(체육교육평가) 개선방향 분석
- 아동, 유아 교재·교구 제작계획안 - 나와 가족 - 만 5세 - 너는 특별하단다 - 동화 들려주기, 이야기 나누기
- [현대소설][작품분석] 누런강 배 한 척
- 임상심리학_임상심리학자의 역할에 대하여 조사하고 자질에 관해 서술하시오
- 우리나라 사회복지 유형을 복지국가 유형에 적용하여 분석하시오
- [사회복지사 현장실습] 지역아동센터 사업계획서 / 배분신청서 / 신청기관현황/ [성과중심형] 사업계획서 (A+받은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