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리버 여행기 조나단 스위프트 독후감 감상문 서평!!!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6.23 / 2016.06.23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책을 읽고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했습니다.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참고하여 작성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오타가 없습니다.
한글 맞춤법을 준수합니다.
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
글자 모양(바탕글, 장평 100%, 크기 12 pt, 자간 0%)
본문내용
걸리버 여행기

원제는 ‘Gulliver's travels‘이다. 1726년에 출간되었다. 정확히 기억은 나지 않지만 한글 떼자마자 읽었던 것 같다. 그때는 루이스 캐럴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나 라이언 프랑크 바움의 ’오즈의 마법사‘처럼 현실에는 없는 낯선 공간으로 떠나는 여행담으로 이해했었다. 물론 어린 시절에는 그게 최고의 재미였다. 그러나 이번에 다시 읽게 되면서 겉으로 보이는 스토리와 다른 의미가 있음을 알게 되었다.

성인이 되고 난 후 읽은 탓인지 처음 읽었을 때만큼의 흥미진진함은 느끼지 못했다. 그러나 여전히 걸리버와 함께 떠나는 낯선 세계로의 여행은 가슴 설레게 하기에 충분한 것 같다. 아울러 아직까지 이 작품은 전 세계 아이들을 위한 소설로 남아있지만, 저자 조나단 스위프트(1667년~ 1745년)가 이 작품을 쓰게 된 의도 또한 궁금해지기도 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서활동상황기록 기재 예시문 모음
  • 감상문을 씀. ‘장미 비파 레몬(에쿠니 가오리)’, ‘도키오(히가시노 게이고)’, ‘이별 후의 고요한 오후(오사키 요시오)’ 등 주로 최근 각광받는 일본의 유명 작가의 작품을 두루 읽고 일본 문화에 대한 관심을 표명함. 67. (1학기) 세계의 고전 작품을 읽음으로써 고전이 인간의 삶에 어떠한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는지 알게 되었으며 이를 감상문을 통해 효과적으로 드러냄. ‘걸리버 여행기(조나단 스위프트)’, ‘위대한 유산(찰스 디킨스)’,

  • 초·중등학교의 독서자료 선정을 위한 기초자료 개발 연구
  • 독후감발표 대회등을 실시하도록 하고, 이 때 입상하거나 우수한 성적을 획득한 학생들의 경우 그 결과를 학생부의 상벌란에 기재하도록 한다.(4) 학교생활통지부나 학부모 통신란 기록 항목의 한 요소로 포함시키는 방법o 생활통지부는 법적 문서는 아니지만 여기에도 학생들의 독서생활태도라는 항목을 별도로 설정하고, 매 학기 학생들의 이 영역에 대한 관찰 결과를 문장의 형태로 기록하도록 한다. 자세한 기록 방법은 추후에 별도로 연구하

  • 학교 독서 교육 진흥을 위한 독서 지도 교사 교육 프로그램 개발
  • 스위프트 SWIFT, 『걸리버 여행기 Gullivers Travels』♠ 피일딩 FIELDING, 『톰 존스 Tom Jones』♠ 스턴 STERNE, 『트리스트람 샨디 Tristram Shandy』♠ 괴테 GOETHE, 『파우스트 Faust』♠ 멜빌 MELVILLE, 『모비 딕 Moby Dick』♠ 톨스토이 TOLSTOY, 『전쟁과 평화 War and Peace』♠ 도스토예프스키 DOSTOEVSKY, 『카라마조프가의 형제들 The Brothers Karamazov』2. 역사서와 사회 과학서 (HISTORY AND SOCIAL SCIENCE)♠ 헤로도투스, HERODOTUS, 『역사 The History』♠투키디데스, THUCYDIDES, 『펠로폰

  • [자료목록] 정부주도 경제개발체제
  • 독후감발표 대회등을 실시하도록 하고, 이 때 입상하거나 우수한 성적을 획득한 학생들의 경우 그 결과를 학생부의 상벌란에 기재하도록 한다.(4) 학교생활통지부나 학부모 통신란 기록 항목의 한 요소로 포함시키는 방법o 생활통지부는 법적 문서는 아니지만 여기에도 학생들의 독서생활태도라는 항목을 별도로 설정하고, 매 학기 학생들의 이 영역에 대한 관찰 결과를 문장의 형태로 기록하도록 한다. 자세한 기록 방법은 추후에 별도로 연구하

  • 초·중등학교의 독서자료 선정을 위한 기초자료 개발 연구
  • 독후감발표 대회등을 실시하도록 하고, 이 때 입상하거나 우수한 성적을 획득한 학생들의 경우 그 결과를 학생부의 상벌란에 기재하도록 한다.(4) 학교생활통지부나 학부모 통신란 기록 항목의 한 요소로 포함시키는 방법o 생활통지부는 법적 문서는 아니지만 여기에도 학생들의 독서생활태도라는 항목을 별도로 설정하고, 매 학기 학생들의 이 영역에 대한 관찰 결과를 문장의 형태로 기록하도록 한다. 자세한 기록 방법은 추후에 별도로 연구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