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 SAS의 조직혁신 성공사례 분석 및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6.21 / 2016.06.21
  • 3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과제물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본문내용
SUBJECT 1. 행복한 젖소가 더 많은 우유를 생산한다


2010 미국 포천지가 선정한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 1위에 선정된 SAS

구글이 벤치마크 하고 싶어하는 초일류기업

행복한 젖소가 더 많은 우유를 생산한다.
-짐 굿나이트 SAS 회장


What enterprise is SAS?

- Stock option 제공하지 않음
- 최고 연봉 제공하지 않음
- 노조도 없음
- 상장되지 않은 회사
- But 실적 33년 연속 증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024년 현대카드 92가지 최신 면접 질문 + 면접노하우
  • 가장 관심분야가 무엇입니까?직무에 대한 강점을 바탕으로 자기소개 해보세요.살면서 성공했던 사례와 실패했던 사례에 대해 말해주세요.팀 프로젝트를 할 때 팀원들의 의견을 어떻게 조율했나요?카드사의 생존 방안에 대해 말해보세요.영업사원들이 경영직 담당자에게 이것저것 바라는 점이 많다면 어떻게 하겠습니까?영업사원들이 이것저것 힘들정도로 바라는 게 많으면 어떻게 하시겠어요?현대카드를 발급받는다면, 어떤 카드를 발급받고 싶

  • [조직행위론] 현대카드 인사제도와 조직문화 분석
  • 혁신적인 인사제도와 조직문화에 대한 다양한 분석을 통해 그들이 우리에게 던지는 시사점을 찾아보겠습니다. 이 보고서의 서론 부에서는 ‘현대카드’에 대해 간략히 소개를 하고, 본론 부에서 조직행위론의 시각에서 현대카드를 성공으로 이끈 세 가지 요인에 대하여 분석을 하겠습니다. 그리고 결론 부에는 현대카드의 성과와 현대카드에 재직 중인 한 사원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직무조직몰입도) 및 현대카드의 특성화된 제도에 관한 인터

  • [조직행위론] 신세대직장인들의 이직문제와 대안
  • 가장 일하고 싶은 100대 기업의 선정 주관자이자 신뢰경영의 주창자인 로버트 레버링은 휼륭한 일터는 회사 내 커뮤니케이션의 질에서도 차이가 난다는 점을 강조했다. 로버트 레버링은 즉 평범한 일터는 잘못된 커뮤니케이션으로 악순환의 고리에 빠져드는 경향이 있다. 경영층이 의도하는 변화는 불완전한 정보로 직원에게 전달되고 개개인은 소외감을 느낀다. 하지만 일하기 좋은 일터는 경영진과 직원간의 쌍방향 대화가 원활하다. 커뮤니케이션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직종별 완벽정리
  • 분석2) 개성미 넘치는 자기소개서 13) 개성미 넘치는 자기소개서 24) 이력서 컨테스트 수상작13. 이력서1. 한글 이력서 작성 요령2. 영문 이력서14. 면접 성공 원칙15. 대기업 입사 준비 요령16.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1 업종별 84가지1. 부동산관련 회사2. 법률사무소3. IT 회사 14. IT회사 25. 기자부분6. 일반사무직-16-1. 일반사무직-26-2. 일반사무직-36-3. 일반사무직-46-4. 일반사무직-56-5. 일반사무직-66-6. 일반사무직-76-7. 일반사무직-87. 화

  • [경영] 펀(Fun) 경영을 통한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방안
  • 및 문제점제1절 펀(Fun) 경영의 장점제2절 펀(Fun) 경영의 문제점제4장 국내․외 기업 펀(Fun)경영사례제1절 국내 기업 펀(Fun) 경영사례제2절 해외 기업 펀(Fun) 경영사례제5장 펀(Fun) 경영을 통한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방안제1절 조직의 가치 쳬계로의 체화제2절 일과 회사에 대한 자부심제3절 구성원에 대한 신뢰와 존중제4절 ‘우리는 하나’라는 동료에제5절 구성원의 성공 체험을 유도제6장 결론제1장 서론제1절 연구의 배경 및 목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