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시장 분석] 온라임게임의 환경, 트렌드, 특징, 미래전망 및 우리의 견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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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과제물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목차
1 _ 서론
2 _ 시스템 분석
3 _ 거시환경 분석 및 추동력 도출
4 _ 트렌드 분석
5 _ 예측에 대한 평가
6 _ 미래 시나리오
7 _ 결론
본문내용
서론
온라인 게임
: 인터넷을 이용한 실시간 게임

PC기반의 인터넷을 이용한 온라인 게임과

이동기기를 이용한 모바일 게임, 콘솔형 온라인 게임으로 구분.


온라인 게임 현황
월드 사이버 게임즈(WCG)

2007년, 전세계 74개국에서 150만명 참가

기네스북에 등록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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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술지> Vol.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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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정보화지 54호, 한국지역정보개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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