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의 음식문화의 역사와 특징 대표음식 식사방법에 관한 발표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6.21 / 2016.06.21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과제물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목차
1. 멕시코 자연환경
2. 멕시코 음식문화의 역사
3. 멕시코 음식의 특징
4. 멕시코 대표 음식
5. 멕시코 식사방법
본문내용
Natural environment

국토의 대부분의 해발1000M의 고원지대, ¾가 황무지

저지대 : 고온다습 고지대 : 온난(년 평균온도 15~18)

북부지역 : 고온건조 남동부와 해안지역 : 고온 다습한 고온 열대성 기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프랑스문화] 프랑스와인
  • 역사2. 와인의 분류3. 산지에 따른 와인의 종류4. 좋은 와인 고르기5. 레스토랑에서 와인선택 Tip6. 와인 글래스 다루는 방법7. 와인을 즐길 때 가장 기본이 되는 원칙8. 와인 에티켓9. 와인 보관법10. 프랑스 음주문화11.와인과 함께 보는 프랑스 이야기 참고자료○ 와인과 어울리는 안주 치즈 (와인의 종류와 그의 따른 음식)○ 샴페인 마시는 방법 참고문헌 및 사이트◉서론◉프랑스가 왜 와인의 왕국으로 불리는가?와인의 본고장이라면,

  • [현대인과 국제매너] 현대인과 국제매너
  • 문화와 부작용 : ①보행자의 사례, ②운전자의 사례, ③식사시간의 사례* 쉬어가기 - 북한의 리발소 이용매너 *-리발소에 가기 전에는 반드시 머리를 감고 잘 빗는다 -리발소에 가기 전에 속옷을 반드시 갈아입는다 -리발 도중 졸아서는 안된다 -리발 도중 옆 사람과 잡담을 해서는 안된다#학습평가#1. “나는 ( ) 돈은 없지만, 행복해!”라는 문장에서 ()속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2. 우리나라 보행자가 1분 동안 걷는 걸음의 숫자는 얼마일까?-답은

  • [경상학] 유럽연합 국가 덴마크 조사
  • 이동. 최은수. 매일경제신문사. 2007.덴마크. 모르텐 스트랑예. 휘슬러. 2005.북유럽. 편집부. 맵스&가이드. 2005.세계국기백과. 송영수. 삼성출판사. 2004.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성당100. 앤 벤투스. 터치아트. 2007.세계제도로 역사를 읽는다. 타케미쓰 마코토. 황금가지. 2001.OECD 덴마크 경제검토회의 결과 보고. 외교통상부. 2008.유시민의 경제학카페. 유시민. 돌베개 2002.하루테크. 최문열. 미디어락. 2008.화페로 배우는 세계의 문화. 배원준. 가교. 2004.

  • [마케팅]가상기업 일본시장진출 마케팅전략-외식업
  • 식사 후 옷에 밴 음식 및 담배 냄새를 페브리즈 플러스를 사용하여 없애 주는 방법. 이 방법을 통해 고객의 우리 제품에 대한 이미지 제고와 더 불어 다른 레스토랑에서 볼 수 없는 서비스에 감탄을 할 수 있게 함. 따 라서 페브리즈라는 제품을 알리고 우리의 이미지와 서비스에도 도움이 되는 일석이조의 마케팅 방법. ° 효 과 ․우리의 입장 - 고객이 신경을 쓰는 음식 및 담배냄새를 없애줌으로써 서비스의 질 향상 과 이미지 제고. 또한 타 음식점과

  • [관광 소비자 행동론] 한류의 힘-문화, 준거집단, 지각을 바탕으로 연구조사
  • 문화에 의해 영향을 받는 중요한 태도와 행동 몇 가지를 들면 다음과 같다. 즉, 자신의 느낌, 커뮤니케이션과 언어, 의상, 음식과 섭취 습과, 가족 및 조직의 관계, 가치와 규범, 신념과 태도, 심적 과정과 학습, 노동습관과 관습 등이다. ( Philip R. Harris and Robert T. Maran, Managing Cultural Difference ,Houston Gulf Publishing Company, 1987, pp. 190-195)2 . 한류문화의 파급효과최근 언론에서 한류의 경제파급효과가 약 4조 5,000억 원 규모라고 발표한 바 있다. 경제파급효과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