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위기극복위한 마케팅전략 수립 PPT :(카페베네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카페베네 위기극복위한 마케팅 STP,4P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6.20 / 2016.06.20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카페베네 위기극복위한 마케팅전략 수립 PPT : ( 카페베네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카페베네 위기극복위한 마케팅 STP,4P전략 제안) 발표자료입니다.
목차
1. 카페베네 기업소개
(1) 카페베네 기업현황
(2) 카페베네 해외진출국
(3) 성공 동력
(4) 카페베네의 위기
(5) 나아갈방향

2. 카페베네 기업환경분석
(1) 5 Force Model 분석
(2) SWOT분석

3. 카페베네 위기극복위한 마케팅전략 수립
(1) SWOT분석 정리
(2) 마케팅목표
(3) STP 제안

4. 카페베네 마케팅 4P전략 실행방안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본문내용
공간성
좌식공간 -> 아랫목처럼 여름엔 시원하고 겨울엔 따뜻한 공간의 제공
항아리 -> 한국적인 인테리어의 활용과 테이블마다 소지품을 넣을 수 있도록 공간성 확보

편의성
손님에게 한 상을 제공한다.
->담요, 티슈, 빨대, 물, 시럽, 충전기, 커피찌꺼기 등의 편의품들을 고객이 요구하기 전에 한번에 미리 제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카페베네 마케팅사례- 카페베네 성공요인과 경쟁자전략분석및 SWOT,STP분석* 카페베네 마케팅사례와 향후 마케팅 4P전략 제언
  • 카페베네성공요인마케팅전략- INDEX1. 카페베네 기업소개2.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3. 내가 생각해본 카페베네의 성공요인4. 경쟁자의 마케팅전략 분석-스타벅스-커피빈-파스쿠찌-엔제리너스-할리스-탐앤탐스5. 카페베네 SWOT분석6. 카페베네 STP분석 7. 카페베네의 마케팅전략(1) 스타 마케팅(2) 차별화된 마케팅(3) 체험 마케팅 (4) 공격적인 마케팅(5) SNS 마케팅(6) Youth마케팅(7) 마케팅믹스 4P전략8. 카페베네 새로운 마케팅 4P전략 제언

  • (마케팅수업 A+)프렌치카페 마케팅 분석보고서
  • 프렌치카페FRENCH C A F E 프렌치카페 카페믹스마케팅 분석 보고서= 목차 =Ⅰ. 서론1.연구배경 및 연구목적2.기업소개 및 제품소개Ⅱ. 본론1. 거시환경 분석1) 인구통계학적 환경2) 정치적 환경3) 경제적 환경4) 문화적 환경5) 기술적 환경 6) 소결론2. 미시환경 분석1) 기업2) 공급3) 고객4) 경쟁사5) 유통6) 소결론3. SWOT 분석4. STP 분석5. 프렌치카페 기존 4P 전략6. 경쟁사 4P 전략 비교7. 프렌치카페 새로운 4P 전략Ⅲ. 결론참고문헌Ⅱ. 서론1.

  • [마케팅원론] 테스 미니 선풍기 마케팅 전략
  • 기업분석 korea invesitors service INC. (2009.4.30)사회 환경 올 ‘기상이변’ 역대 기록 다 갈아치웠다 2010-11-14 최명애 기자 기사 중신일산업, 찜통더위로 선풍기 판매 12%↑2010.07.22 17:36:24 김대원 기자 매일경제불황 바람에 에어컨대신 선풍기 뜬다! 2010.05.26. 이수환 기자  제주 겨울 짧아지고 봄여름 길어져 2010-11-03 연합뉴스 기사 중싱글족 늘고 불경기로 알뜰족까지 1인 맞춤형작은 게 실속 미니 제품이 뜬다 중앙일보 2010.11.08 최훈진현장르포

  • `카페베네` 마케팅 전략
  • 카페베네 소개II. 커피시장 분석1. 국내 커피시장 현황2. 커피로 읽는 소비심리III. 카페베네 분석1. SWOT전략 분석2. STP전략3. 4P전략IV. 카페베네의 마케팅 전략1. 뉴미디어 마케팅1) SNS 마케팅2)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마케팅2. PPL 마케팅1) PPL의 정의2) PPL의 장점과 효과3) PPL의 단점4) 카페베네의 PPL 마케팅3. 감성 마케팅1) 대외활동 마케팅2) 문화지원 마케팅V. 카페베네의 해외진출 1. 해외 시장 진출의 계기 및 현황2. 해외진출을 위한 기반 마

  • 카페베네 마케팅전략분석및 나의의견
  • 카페베네 분석1. SWOT분석을 통한 카페베네의 위치 및 성공요인1) SWOT 분석내부환경강점(Strength)약점(Weakness)① 세련된 유럽풍 인테리어를 통한 차별화 된 인테리어② 과감한 마케팅과 다양한 문화컨텐츠 제공 ③ 로열티 비용 절감④ 공격적인 매장확장으로 노출빈도 증가 가능성① 공격적인 매장확장으로 ‘바퀴베네’라는 이미지② 위생문제③ 제품 차별화④ 가격포지션외부환경기회(Opportunity)위협(Threat)① 성장하는 국내 원두 커피시장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