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의 사생활 제4편 다중지능 편을 보고 난 후 현장에 적용하기 위한 시사점을 제시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6.14 / 2016.06.1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ebs다큐프라임: 아이의 사생활 제4편 다중지능 편이 주는 시사점이 무엇인지 분석 정리하고 유아교육현장에서 다중지능이론을 적용하고 있는 사례에 대하여 3가지를 제시하였다.
- 목차
-
Ⅰ. 서론
Ⅱ. 본론
1. ebs다큐프라임: 아이의 사생활 제4편 다중지능 편의 시사점
2. 유아교육현장에서 다중지능이론을 적용하고 있는 사례
1) 사례1: 다중지능 숲 프로그램(유아용 다중지능 프로그램)
2) 사례2: 유아미술교육 프로그램
3) 사례3: 동화책을 유아에게 적용과 활용한 다중지능프로그램
Ⅲ. 결론
Ⅳ. 참고자료
- 본문내용
-
ebs다큐프라임: 아이의 사생활 제4편 다중지능 편을 보고 난 후 현장에 적용하기 위한 시사점을 제시하시오. 세부사항: 유아교육현장에서 다중지능이론을 적용하고 있는 사례에 대하여 3가지 이상 제시하시오
Ⅰ. 서론
ebs다큐프라임의 아이의 사생활 제4편 다중지능 편의 영상을 감상하면서 우리사회가 과거보다는 아이들의 적성에 대하여 존중하는 편이지만 여전히 적성보다는 학교와 사회가 요구하는 정해준 커리큘럼에 따라 학생들이 교육을 받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이에 본론에서는 프로그램이 주는 시사점이 무엇인지 분석 정리하고 유아교육현장에서 다중지능이론을 적용하고 있는 사례에 대하여 3가지를 제시하고자 한다.
- 참고문헌
-
EBS 홈페이지
정옥분 저, 유아발달, 학지사, 2016
이숙재, 김경란, 이방실 외 1명 저, 영유아 발달과 교육, 창지사, 2016
김경은, 민성혜 저, 영유아 프로그램 개발과 평가, 양서원, 2016
김금주, 오진희, 김은정 외 1명 저, 영유아 교수.학습방법, 학지사, 2016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자기 자신 혹은 주변 사람들 중 한 사람을 대상으로 과제중심모델에 입각하여 개입을 한다고 가정하고,(1) 해당 사례(가명이나 이니셜 사용)의 표적문제에 대해 사정한 내용을 제시한 후(2) 계약서에 포함되어야 할 내용에 기초하여 계약서를 작성하라
- 원격교육 특성, 장점과 단점
- [청각장애아교육] 청각장애아동 교육 및 지도(훈련)방법
- 만5세 청각장애아를 위한 교수 학습 계획안-음식물이 소화되는 과정
- 한국어의 4가지 문장형과 각 문장형에 쓰이는 종결어미들의 특징을 간략하게 정리하여 설명하십시오.
- 이야기나누기 수업 계획안 - 가을 열매와 곡식에 관심가지기
- 문법번역식 교수법과 직접식 교수법을 비교설명하시오.
- 만2세 1년 개별면담일지 10Page 분량입니다. (부모상담일지/부모면담일지/개별상담일지)
- 수질오염 - 정의와 원인
- 의미장 - 의미장에 대한 기초 지식 & 장이론의 이론적 배경과 전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