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지노 기업 성공전략 MGM Resorts International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6.03 / 2016.06.03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고객 유인을 위한 전략들
1.1.1. 시장에서 가장 선호되는 레저와 비즈니스 시장에서 입지로 자리 잡고 영업을 하고 있다
1.1.2. 고급의 리조트를 건설하고 유지하고 있다. 예를 들어 최고급의 객실과 최첨단의 컨벤션 시설과 프리미엄 다이닝 시설, 엔터테인먼트, 소매점과 다른 여타 시설들이 바로 그것이다.
1.1.3. 상위층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직원들에 있어서 특히 자격이 충분한 직원을 고용하고 보유하는 것이 특징이다. 그리고 이들 직원은 동기부여가 되어있다.
1.1.4. 유니크하고 반드시 봐야할 엔터테인먼트의 유인력이 있다.
1.1.5. 독특하고 기억할 만한 마케팅과 판촉을 개발하고 있다.(고객 충성도 차원에서 탁월한 효과)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 성공 전략 분석
1. Resort 부문
2. 영업 전략 부문
3. 고객과 경쟁
4. 마케팅
5. Technology
6. 직원과 운영
7. CSR
8. 포용과 다양성
9. 확고한 기업 철학과 지역의 참여
10.경쟁기업 현항

Ⅲ. 결론

Ⅳ. 참고 자료
본문내용
Ⅰ. 서론
최근 관광산업 고부가가치화의 방안 중 하나로 MICE산업(Meeting, Incentive travel,Convention, Exhibition)이 이슈가 되고 있다. 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MICE 참가자들의 1인당 평균 소비액은 일반 관광객의 3.1배, 체류기간은 1.4배에 달하기 때문에 싱가폴, 미국 등 해외 주요국들은 국가적인 차원에서 관련산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한편, 관광산업에서 이보다 더 파급력이 크고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산업이 있다. 바로 카지노산업이다. 카지노 산업은 이미 1970년대 라스베가스를 중심으로 수십년간 고성장세를 유지해왔으며, 2000년대 이후에는 중국의 전략적 육성정책으로 마카오의 카지노 산업이 폭발적으로성장했다. 일반적으로 카지노 산업은 클러스터 형태로 형성되어 있기 때문에 카지노 이외에도쇼핑, 외식, 공연 등 다양한 형태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이에 따른 부외효과는그 지역과 국가에 막대한 영향력을 끼친다. 이에 따라. 카지노산업은 레져산업의 장기적 성장세와 더불어 대내외적 환경개선으로 향후에도 지속적인 성장이 가능할 것으로 판단된다.
MGM Resort International는 올 2월 일본에 카지노 합법화 기류에 힘입어 $100억 투자를 눈앞에 두고 있다. 이는 2020년 도쿄올림픽 개최와 동시에 많은 관광객들을 유인하겠다는 전략이다. 이는 Las vegas sands사가 $100억 투자를 하겠다는 보도가 나간 이후 발표된 것이다. 그만큼 수익성이 높고 관련 사업으로 파급 효과와(부동산, 건설, 지역 경제 활성화등) 관광객 유입이 많이 될 것으로 예측을 하기 때문이다. 이런 MGM이 오픈카지노(내국인 출입허용)의 변화와 카지노 신고제에서 공모제로 정책의 변화가 이뤄진다면 한국으로의 사업 진출을 검토한다고 한다. 이것이 세계 2위의 카지노 업체인 MGM에 대한 궁금증과 관심이 시작된 계기다.
MGM 리조트 인터내셔널은 전 세계 호텔 업계를 주도하는 글로벌 호텔 체인 중 하나로, 벨라지오, MGM 그랜드, 만달레이 베이, 미라지를 포함한 독보적인 리조트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참고문헌
Global 카지노 메니지먼트/윤지환 외 2명/한올
카지노 산업의 이해/이충기 외 2명/대왕사
http://sunday.joins.com/article/view.asp?aid=30906
http://joongang.joins.com/article/aid/2014/04/25/14113525.html?cloc=olink|article|default
http://www.mgmgrand.com/
http://www.betanews.net/article/593809
Caesars Entertainment annual report 2013
MGM Resorts International annual report 2013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경영] 벨라지오(Bellagio) 경영분석
  • 카지노뿐만 아니라 다방면에서 고객을 끌어오기 위한 정책의 일환으로 이번 미술품도 그에 일맥상통하며 다양한 관광객들을 라스베가스로 향하게 한다. => Attraction, Diversification유명화가(피카소, 모네, 반 고흐, 세잔느, 르노와르, 고갱, 드가, 마티스 등) 20여 명의 오리지널 작품을 전시하고 있으며, 그림 뿐 아니라 조각도 전시하고 또 특별전이 자주 개최된다. => exampleBellagio Gallery of Fine ArtFiguratively Speaking: A Survey of the Human Form.“(Pierre-August Renoir, Pabl

  • 여가트랜드 테마파크
  • 성공에 크게 기여할 수 있다고 보았다. 테마파크 개발시의 과제1. 장기간 가용할 수 있는 투자자금의 확보2. 초기투자비의 회수3. 우수한 입지조건을 구비한 용지 확보4. 우수한 개발 및 운영 스텝의 확보5. 사회적 요구에 부응하는 독특한 테마성6. 목표시장 조사분석을 통한 시장의 정확한 특성 및 규모 예측7. 우수한 마스터플랜의 작성8. 비수기를 대비한 다양한 마케팅 전략 수립9. 강력한 리더쉽의 요구( -우리나라의 지방자치단체에서 추진하

  • [관광경영] 테마파크(THEME PARK)의 이해와 한국형 테마파크의 정책 방안
  • 전략이 일관성을 갖게 되어 짧은 시간내에 좋은 IMAGE를 구축하여 성공하는 사업을 전개할 수 있겠다. □ 디즈니의 상품판매 동경 디즈니랜드에서 판매되고 있는 모든 상품은 상품부 상품 개발 제 1과 및 상품개발 제 2과에서 기획, 개발 (컨셉설계)이 이루어지고, 상품관리과에서 발주, 관리되고 있다. 상품은 카테고리 별로 오리지널 캐릭터 상품은 상품개발 제 1과에서, 비 캐릭터 상품은 상품개발 제 2과의 머천다이저가 각각 상품개발을 담당하고 있

  • [학사][호텔관광] 호텔 브랜드가 호텔 수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전략을 집중화 할 필요가 있다. 광고와 홍보를 통한 수익광보 및 홍보는 마케닝 도구 이며 호텔의 미래에 대한 투자로 이해할 수 있고 또한 일반 대중의 눈에 호텔의 이미지를 형성하거나 보완하거나 유지하거나 호텔이 지니고 있는 이미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진다. 그리고 성공적인 광고,홍보 캠패인은 호텔의 포지션과 일치하여 매체를 기초로 하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 이는 결과적으로 호텔의 수익성을 높이거나 중

  • [리조트개발] 겐팅하이랜드 리조트- 카지노리조트
  • 카지노 리조트 - 카지노의 리조트화1990년대 들어 인접 국가 또는 지역간 카지노 고객 유치를 위한 경쟁이 격화되면서 카지노의 대형화 및 복합단지화가 가속되고 있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 카지노의 합법화가 미국 전역으로 확산되자 라스베가스의 MGM 그랜드 호텔 등 메이저 기업들도 투자를 확대해 나가고 있는 추세이다. 이러한 카지노의 메가 리조트화 현상은 미국 라스베가스는 물론이고, 호주, 마카오,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국가로까지 확산되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