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QLO 유니클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유니클로 마케팅전략 분석과 핵심역량연구와 유니클로 한국진출 성공요인과 향후개선방향제안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6.03 / 2016.06.03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UNIQLO 유니클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유니클로 마케팅전략 분석과 핵심역량연구와 유니클로 한국진출 성공요인과 향후개선방향제안 레포트 입니다.


한학기 중간, 기말 대체 레포트였기 때문에 정말 심혈을 기울여 쓴 레포트이고
A+의 성적을 받았습니다.
목차
1. 유니클로 기업소개
(1) 유니클로 브랜드소개
(2) 유니클로 기업특징

2. 유니클로 SWOT분석

3. 유니클로 가치사슬 분석

4. 국내 SPA 시장상황분석

5. 유니클로 기업핵심역량

6. 유니클로 마케팅전략
(1) STP 분석
(2) 마케팅믹스 4P전략
1) 제품전략 (Product)
2) 가격전략 (Price)
3) 유통전략 (Place)
4) 촉진전략 (Promotion)

7. 유니클로 한국시장 성공요인 분석

8. 유니클로 vs 자라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9. 유니클로 향후전략과 개선방향제안
(1) 유니클로의 향후과제
(2) 유니클로 향후개선방향
본문내용
유니클로 는 도심에 출점을 진행하면서 1999년 나이키의 ‘JUST DO IT’ CF로 유명한 미국 광고대행사 와이덴&케네디(W&K)와 제휴를 맺고, 대대적인 TV광고와 함께 전단지 광고, 신문의 전면광고도 함께 병행하였다. 유니클로는 저비용으로 효율성있게 광고를 하기 위해서 자신있는 단품으로 상품을 압축하고, 상품의 구매층을 전망한 후, 그 구매층에 맞는 광고전략을 세워 나간다. 실제 유니클로 가 지금의 자리에 올 수 있었던 히트 상품인 스트레치 팬츠와 폴라폴리스는 W&K사의 이미지 광고를 통해 ‘싸구려’의 이미지를 벗고 ‘저렴하지만 좋은 제품을 공급하는 회사’라는 이미지를 만들고, 지면광고를 통해 미디어 세대가 아닌 60~80대에게 2900엔과 1900엔의 가격을 확실히 어필하였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