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더페이스샵 마케팅전략 분석과 전략제안및 더페이스샵 향후기대효과연구 P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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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페이스샵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더페이스샵 마케팅전략 분석과 전략제안및 더페이스샵 향후기대효과연구 PPT발표자료입니다.
목차
1. 화장품 시장상황분석

2. 고객분석

3. 더페이스샵 SWOT분석
-SWOT에 근거한 전략 수립

4. 더페이스샵 마케팅전략
(1) 브랜드컨셉
(2) 스타마케팅
(3) 뷰티클래스
(4) 멤버십전략
(5) 남성라인 확장전략

5. 더페이스샵 향후기대효과
본문내용
<착한 기능성 프로모션>
기존의 ‘기능성’을 배제한 ‘감성소비’위주의 Tv광고였다면, 겟잇뷰티 같은 뷰티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능성을 알리는 것이 더 페이스샵의 주된 ‘기능성’ 홍보전략이였음.

-더 페이스샵의 기능성 베스트셀러들을 뽑아 뷰티블로거,일반인 등에게 직접 기능성을 알려 줄 수 있는 다양한 ‘뷰티클래스’ 를 개최
(단순 기능성 전달 보다는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초빙하여 친절하게 하나하나 기능성에 대해서 소개하고 경험 할 수 있는 클래스 개최)
-단순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뷰티클래스’ 뿐만 아니라 타켓층을 선정하여 각 타켓층에 맞는 클래스 개최
(면접이 중요한 대학생들에게는 면접 관련 뷰티클래스,남성 고객들에게는 티 안나는 메이크업 및 피부관리 클래스,직장인들에게는 각종 미팅에서 빛나는 메이크업 클래스 등)
-고객 유입층이 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전문 메이크업 자격증이 있는 직원을 구인하여 실 구매자들이 단순 설명을 넘어선 직접 메이크업 시연, 화장품 시연 등으로 간접적인 설명이 아닌 직접적인 체험을 유도케 하여 더페이스샵의 기능성을 홍보

기대효과 : 단순한 기능성 전달식이였던 기존 광고 전략에서 소비자들의 감성+제품 기능성까지 한번에 잡을 수 있는 ‘착한 클래스’를 개최하여 소비자들로 하여금 더페이스샵 제품의 기능성에 대해서 보다 어필하는 효과-> 감성소비에 치중되어 있던 광고 프로모션 전략 보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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