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제약회사로 떠오르는 한미약품 경영분석 [Hanmi Pharmaceutical Co, Ltd , 韓美藥品(株)]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5.30 / 2016.05.30
- 4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한미약품의 비아그라 제네릭인 ‘팔팔정’(성분명 실데나필, sildenafil)이 국내 발기부전치료제 시장에서 처방액으로 1위
가격이 5000원대로 비슷한 가격대의 가짜 발기부전치료제시장을 흡수
한국 화이자의 ‘비아그라’와 한국릴리 ‘시알리스’ 등
가격이 3배 이상 비싼 오리지널 약보다 경쟁력
- 목차
-
1. 기업 소개
2. 기업 약력
3. Major R&D Achievements
4. 기업 비전
5. 기업 인재상
6. 한미약품 WAY
7. Healthcare Value Chain in Korea
8. 매출액 .R&D비용
9. 영업이익.당기순이익
10. 자기자본비율.부채비율
11. 일반적 신제품 창출구조
12. 글로벌 제약사와는 다른 한국형 신약개발모델
13. 일본의 회고 : 영역별 신장율
14. 고령화율의 함의
15. 상하위 업체간 Gap의 확대
16. 제품 소개 - 아모잘탄
17. 제품 소개 – 로벨리토
18. 마케팅 전략 - 프로모션
19. 팔팔정 프로모션
20. R&D 투자↑
21. 북경한미
22. 윤리 경영 CP(Compliance Program)
23. 혁신 경영
24. 3C분석
25. SWOT 분석
26. S-T-P
27. 4P
28. 평가 제도
29. 평가 제도
30. 저성과자 관리 제도
- 본문내용
-
한미약품 WAY
남들과달라야한다 → 차별화!
남들이단백질발효, 동물세포배양연구할때→형질전환동물연구(실패)
남들보다빨라야한다 → Speed!
남들이2세대Pegylation방법개발→3세대LAPSCOVERY 연구
최선을다한실패에대해서는책임을묻지않는다
형질전환동물연구(실패) → LAPSCOVERY 성공의계기
우수한R&D 결과물→ 연구진책임!
R&D 결과물의가치극대화 → 경영진책임!
중요한 Deal 협상에는 경영진이 진두지휘
연구결과물에 대해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주는 문화
당뇨신약(Quantum Project) 결과물이 나오는데 13년소요
<중 략>
고령화율의 함의
일본의 의료비/GDP비율은 1970년대 초반 보험 보장성 확대에 의해 비약적으로 증가
한국의 현재 고령화율은 9%대로 일본의 1970년대 후반과 유사하며, 보다 빠른 속도로 고령화가 진행되고 있음
빠른 고령화율과 이에 비례한 의약품 생산 증가율은 제약업종 밸류에이션을 급상승시킴
정점에서는 PER 프리미엄이 2배까지 상승
1980년대 중반 의료보험 제도의 개편(노인의료비 본인부담제 도입 등)으로 성장에 제동이 걸리기 시작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창의적사고와프레임워크_디자인씽킹 5단계를 적용해서 해결하기_회사생활 하면서 발견된 문제나 개인적으로 일상에서 경험했던 일 중에 바꾸고 싶거나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 디자인씽킹기법으로 제시하시오
- 1~4주에서 배운 교과 내용을 중심으로 광고를 하나 정해서 광고의 종류가 무엇이며, 어떤
- [브랜드마케팅]국내 캐릭터 산업(마시마로)
- 코스트코 COSTCO 기업 경영전략 사례,SWOT분석,기업소개,핵심역량분석,느낀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