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진출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초코파이 제품전략과 경쟁전략분석및 초코파이의 중국시장 향후시사점 연구 P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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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진출 마케팅사례연구 PPT]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진출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초코파이 제품전략과 경쟁전략분석및 초코파이의 중국시장 향후시사점 연구 PPT발표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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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진출배경
(1) 오리온의 중국진출배경
(2) 중국시장환경분석

2. 초코파이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1) 브랜드전략
(2) 중국시장 수요분석
(3) 중국진출 STP전략
-Segmenting
-Targeting
-Positioning
(4) 중국진출 마케팅 4P전략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3. 중국진출 기업전략 및 경쟁전략
(1) 기업전략
(2) 포터의 본원적경쟁전략
(3) 중국시장진출 단계적 분석
(4) 현지화전략

4. 결론 및 시사점
(1) 초코파이 중국진출 전략정리
(2) 시사점 및 한계점

<참고자료>
본문내용
호아이로우’는 중국어로 좋은 친구라는 뜻
→ 초코파이에 대한 친근한 인식 심어줌

중국인이 선호하는 붉은색 포장지 선택을 통한 컬러마케팅

초기 셀로판 포장지 → 알루미늄 포장지 교체
; 중국의 기온차로 인한 부패 경험 후 보완하고자 변경
알루미늄 포장지는 산소와 수분 투과율 및 부패 위험 적음

중국인의 특성 고려해 12개입의 한 형태의 포장뿐만 아니라 3, 6, 9개 등 한 상자의 포장 개수 다양하게 만듦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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