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ay 이베이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이베이 경영전략분석과 기업경쟁력 연구및 이베이 향후방향제안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5.25 / 2016.05.25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Ebay 이베이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이베이 경영전략분석과 기업경쟁력 연구및 이베이 향후방향제안 PPT 발표자료입니다.

총 28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1. EBAY 이베이 기업소개
(1) 이베이 기업연혁
(2) 사업모델과 시장점유율
(3) 이베이 기업조직도
(4) 이베이의 파워셀러

2. EBAY 이베이 경영전략
(1) 이베이 아웃소싱전략
(2) 이베이 고객관계관리 (CRM)전략

3. EBAY 이베이 현재상황과 기업경쟁력
(1) 이베이의 현재
(2) 이베이 기업경쟁력
(3) 모바일 중심 3가지 성공 전략

4. EBAY 이베이 향후방향제안
(1) 이베이 SWOT분석
(2) 이베이의 향후방향
본문내용
이베이는 ebay 아이폰용(IOS) app 개발에 참여했던 Critical Path Software라는 회사를 인수하고, 더 나은 모바일 쇼핑 경험을 위해 노력 중입니다. 우선 경매 비즈니스는 비딩에 따라 실시간으로 가격이 달라지며, 한정된 개수의 특정 상품에 비딩하는 것이니, 종료 시간 직전에 비딩 수가 마구 증가하는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당연히 실시간 참여가 아주 중요하겠죠? 이 경매를 언제 어디서나 들고 다닐 수 있는 모바일을 통해 할 수 있게 되어 사용성이 크게 증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지마켓 g-market의 성공요인과 전략 분석
  • 전략 : 옥션은 사이버 공간에서 활동하는 기업이 경영능력을 상실하는 이유 를 아이디어 창출은 성공했으나 이를 실현하는 데 신속하지 못했다는 결론을 내리고, 빠른 대응을 위해 속도를 중시하고 있다.Ⅲ. 결론1. 향후 서비스 전략 제안이번 연구를 통하여 g-market의 성공요인과 전략을 분석했는데, 향후 더 연구가 필요한 부분이 있다.첫째, 지마켓의 운송서비스 부분이다. 고객은 저렴한 가격으로 g-market에서 물품을 구입하게 되는데, 배송료가 2500

  • G마켓 GMARKET 전략 분석
  • SWOT 분석2.2.5. 옥션의 향 후 계획• 전체적인 방향 고객 만족에 기반한 서비스, 이벤트, 내용설계.등등• 광고, 이벤트 인터넷 사이트는 재미가 있어야 한다. 그래서 옥션은 특히 기획과 광고, 이벤트 등 마케팅에 힘을 쏟고 있다. • 스피드 전략 옥션은 사이버 공간에서 활동하는 기업이 경영능력을 상실하는 이유를 아이디어 창출은 성공했으나 이를 실현하는 데 신속하지 못했다는 결론을 내리고, 빠른 대응을 위해 속도를 중시하고 있다.2.2.6. G

  • [인터넷마케팅] 온라인마켓플레스 옥션 성공사례
  • 있는 문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를 해소하기 위한 방안을 구축해야 할 것이다.- 참고 자료 - Internet Matrix (Mar. 2004, 2003, 2002)Auction.co.kr한국인터넷정보센터Auction 사업보고서 (2004. 10)사이버쇼핑몰 통계조사 (2005. 1/4분기)신세계 유통 연구소(2004~2005 시장전망, 2004.12)정보통신부 2004년 하반기 정보화 실태 조사Auction 교육자료정보통신정책 연구원(KISDI, 1998~2003 시장분석, 2004.6)Auction 기업 소개 자료Online Marketplace Auction의 성공사례인터넷 마케팅1

  • AUCTION 옥션 마케팅 전략분석과 옥션 E비지니스전략과 옥션 성공요인분석과 미래전망
  • 전략이라 할 수 있다. 그러므로 G마켓은 교육을 받지 않고 임의적인 생각으로 상품등록과 마케팅을 진행할 시 대박은 커녕 쪽박신세를 면치 못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한다.2) 옥션의 경쟁사 분석● G 마켓 대한민국 1등 온라인 쇼핑, G마켓업계최초 월 거래액 3천억 원 돌파2008년 연간 거래규모 4조원 육박각종 소비자 조사전자상거래 부분 최고의 기업 G마켓은 항상 전자상거래 시장을 리딩해 온 최고의 오픈 마켓.● G마켓 SWOT분석➀ 강점 : 첫째, 구

  • [알리바바 경영성공사례연구] 알리바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알리바바 경영 성공전략분석과 미래전망연구
  • 전략의 성공(2) 과감한 혁신(3) 이벤트(4) 모바일시장 공략5. 알리바바 SWOT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6. 알리바바의 서비스 분석7. 알리바바의 경영전략 사례(1) 공격적인 경영전략(2) 알리바바의 CSR 전략(3) 수직계열화 전략 (4) 경영혁신전략8. 결론9. 향후전망과 시사점1. 알리바바 기업소개1999년에 설립 된 알리바바 그룹은 알리바바와 40인의 도적에서 따온 이름이며, 현재 아마존의 2배, 이베이의 3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