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상황극(향수 구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5.15 / 2016.05.15
  • 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중국인 손님이 한국 화장품을 사는 상황극입니다. 많이 구매해주셨으면 좋겠네요^^
본문내용
A : 什?牌子的香水,?想???

어떤 브랜드의 향수를 사려고 하십니까?

B : 品牌是不知道,20多?奴性喜?的香水推?一下

브랜드는 잘 모르겠고, 20대 여성이 좋아하는 향수 추천해주세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외국인 근로자를 위한 도시락 판매업체 기획안
  • 구입 등 경비 지출 예상액 광고 비용① 전단지 제작: 16절 0.5연(4,000장) = 46,500원② 지하철 및 역사 광고: 원인재역사 광고: 조명광고 300*150 = 600,000원 (1달 기준) 식자재 비용식자재는 인터넷 도매업체 ‘골드리버(Gold river)에서 기본적으로 조달한다. 식재료비는 다음과 같다.주재료 (1일)향신료 (1개월)부재료(1개월)난 빵 가루-10g-4kg: 55,000원우유-*-10L: 12,000원두유-*-2.5L: 5,000원플레인요구르트-우유량으로 대체달걀 -1/6개-30개: 3,000원태국쌀-75

  • [일본문화] 한류열풍
  • 중국어판 워드프로세서인 ‘원제’의 판매량을 늘리기 위해 국내 댄스그룹의 음반에 ‘원제 10% 할인쿠폰’을 끼워 넣었다.(2) 국내기업들 한류마케팅 강화중국내 한국풍 유행을 타고 국내 기업들이 한류(韓流)마케팅을 대폭 강화하고 있다. 인기연예인을 앞세운 스타마케팅에서부터 청소년층을 겨냥한 장학퀴즈등 꿈나무 마케팅,중국 변방이나 농촌지역의 틈새시장을 파고드는 풀뿌리 마케팅, 고소득층을 타깃으로 삼는 귀족마케팅 등에 이르

  • [독후감]살아 있는 동안 꼭 해야 할 49가지
  • 구입한지 이틀만에 다 읽고 말았다. 그렇게 길지도, 짧지도 않은 인생을 살아가면서 많은 일들을 하고, 또한 많은 일들을 하지 못하고 살아가긴 하지만. 이 작품에서 저자는 우리에게 이것만은 꼭 한번은 해야 한다고 제안하고 있다. 인생을 살아가면서 만나는 사람들, 가족, 친구, 동료, 이웃 인생을 살아가면서 겪게 되는 일, 기쁨, 슬픔, 사랑, 미움, 오해, 인내 사랑에 송두리째 걸어보기에서 잊지 못할 쇼 연출해보기에 이르기까지 49가지

  • 한류 현상 일본 속 한류문화
  • 중국어판 워드프로세서인 원제의 판매량을 늘리기 위해 국내 댄스그룹의 음반에 원제 10% 할인쿠폰을 끼워 넣었다.(2) 국내기업들 한류마케팅 강화중국내 한국풍 유행을 타고 국내 기업들이 한류(韓流)마케팅을 대폭 강화하고 있다. 인기연예인을 앞세운 스타마케팅에서부터 청소년층을 겨냥한 장학퀴즈등 꿈나무 마케팅,중국 변방이나 농촌지역의 틈새시장을 파고드는 풀뿌리 마케팅, 고소득층을 타깃으로 삼는 귀족마케팅

  • [중어중문학] 중국어1 부민문화사 일상생활 중국어 표현 교수-학습지도안 계획 및 탐구
  • 구입 상황 회화 연습양사 맞추기 게임 진행CD-녹음 듣고 따라하기PPT-새로 나온 단어단어 카드-양사 한 글자씩 제시영상-양사 노래4/4写,学习活动理解간체자와 병음 쓰기제시된 한어병음을 중국어로 쓰기일주일 계획 작문하기확인학습 문제풀이배운 표현을 이용하여 친구와 상황극하기간체자와 번체자 차이점 설명간체자와 병음 「星期」와 제시된 동사를 활용하여 일주일의 계획 작문하기교과서 확인학습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