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ommerce(T-커머스)의 개념, 특징, 서비스범위와 전자상거래 동향 및 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5.12 / 2016.05.12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T-Commerce와 전자상거래
Ⅰ. T-Commerce(T-커머스)
1. T-Commerce의 개요
2. T-Commerce의 특성
3. T-Commerce서비스(범위)
1) 쇼핑
2) 뱅킹
3) 프로그램 다운로드
4) 게임
5) 정보제공
Ⅱ. 전자상거래 동향 및 전망
1. B2C 전자상거래 시장동향
2. B2B 전자상거래 시장동향
3. 전자상거래 거래 시장현황 및 전망
- 본문내용
-
I. T-Commerce(T-커머스)
1. T-Commerce의 개요
T-Commerce는 Television Commerce의 준말이며 E-Commerce 기술과 interactive TV의 융합이라고 할 수 있다. 결국 T-Commerce는 TV 시청자를 장래의 수익을 위한 고객으로 삼는다.
T-Commerce는 단순하게 보면 단말을 TV로 한 E-Commerce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E-Commerce나 M-Commerce와는 기술, 이용 행태, 이용 환경 등에서 많은 차이를 가지고 있다.
2. T-Commerce의 특성
T-Commerce의 특성은 단말이 TV라는 데에서 찾아야 한다. 그 어느 시장보다도 규모가 큰 상거래 창구이자 커뮤니케이션 장이기도 하다. 뿐만 아니라 TV는 가장 친숙하고 보급이 많이 되어 있으며 무방비상태로 노출되는 성격의 미디어인 것이다. 따라서 T-Commerce는 충동적인 구매를 야기할 가능성이 높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회복지정책의 기능 중에서 긍정적 기능과 부정적 기능을 고찰하고 보다 효과적인 사회복지정책이 되기 위한 복지정책의 한계(부정적 기능)를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시오
- 영유아 보육프로그램의 심리적 기초가 되는 각 이론(성숙주의 이론, 정신분석 이론, 행동주의
- 한국 광고 산업의 현황을 설명하고 광고 산업의 미래를 전망하여 기술하시오
- 사회학개론_5주 2강에서 사회화의 결과로 자아정체감의 형성과 독특한 퍼스낼리티 형성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최근 세계는 물론 우리사회도 4차 산업혁명의 길에 접어들었습니다 그렇다면 한국인의 사회적 성격 중 4차 산업혁명의 시대를 맞아 장려해야 될 성격과 고쳐야 될 성격들로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나누어 정리하고 그 이유를 제시하십시오
- 아동복지센터 사회복지사 현장실습 만점 실습일지
- 마케팅 혹은 광고의 매체환경에 있어 향후 새로운 매체의 성장과 전망에 대해 자신의 의견을 제시하고 토론하시오
- 지역아동복지센터 실습을 통해 얻은 예비사회복지사로서의 성장
- 청소년의 개념을 정의하고 최근 관심이 가는 청소년 문제를 찾아(신문, 인터넷 자료 등) 발생원인, 문제점 및 현황, 해결방안(정책, 제도 등)을 찾아 제시하고 학습자의 소감을 간단히 정리해 주세요.
- 우리나라 법적장애 범주에 관하여 논하시오
- 사회복지학개론_현재 우리나라에서 가장 해결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사회문제를 선택하여 이를 해결하기 위한 사회복지정책과 서비스를 찾아 정리하고 이에 대해 평가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