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마케팅] 모바일 마케팅의 개념과 현황, 특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5.12 / 2016.05.12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모바일 마케팅

Ⅰ. 모바일 마케팅 개념과 현황

Ⅱ. 모바일 마케팅의 특징

1. 원투원 마케팅
2. 타이밍 기반 마케팅
3. 위치기반 마케팅
4. 폰 마케팅
5, 휴대성 마케팅

Ⅲ. 모바일 마케팅의 반대급부
본문내용
모바일 마케팅

I. 모바일 마케팅 개념과 현황

2001년 이후 IT업계의 화두는 단연 움직이는 인터넷 서비스, 즉 무선인터넷이다. 무선 인터넷이란 사용자사 이동 중 무선망(wireless network)을 통해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환경과 기술을 말한다. 무선인터넷을 문자 그대로 보면 가입자가 유선(fixed line)이 아닌 무선을 통해 데이터 등의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받는 것이라 할 수 있는데 여기서 무선이라는 개념은 "이동(mobile)할 수 있다"는 뜻과 "선이 없이(wireless) 통신한다."라는 2가지를 모두 포괄하는 개념이다. 예를 들어 가정에서 사용하는 무선전화기나 휴대폰 모두 가입자의 단말(handset)이 무선(wireless)으로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어 무선기기라고 할 수 있는 것이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무선인터넷은 무선(wireless)의 개념보다는 이동(mobile)형 인터넷 서비스라고 정의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경제] Mobile Marketing(모바일 마케팅)
  • - 목 차 -1. 서론2. Mobile Marketing의 이론적 의미 2.1. Mobile 광고의 개념 2.2. Mobile 광고의 유형. 2.3. Mobile 광고의 특징. 2.4. Mobile 의 기반 시술 및 시장 확대 원인.2.5. 현 Mobile 광고시장의 문제점3. Mobile시장의 현황 분석(사례 연구) 3.1. 국내 : OB 맥주 신제품 모바일 마케팅 사례 3.2. 국외 : 맥도날드(일본) 모바일 마케팅 사례3.3. 국외 : 영국 R.Newbold 모바일 마케팅 사례 4. 사례분석을 통해 본 Mobile Marketing 전략 및 성 공 요소4.1. 현 Mobile 광고시장의 SWOT분

  • [모바일 인터넷 마케팅 전략] 모바일 인터넷 마케팅 전략
  • 모바일 인터넷 마케팅 전략차 례제1장 서론제2장 모바일 인터넷의 개념 및 특징1. 모바일 인터넷의 개념 정의2. 모바일 인터넷의 특성 3. 모바일 인터넷의 사용 현황4. 모바일 인터넷의 요금 구조제3장 2G 기술과 3G 기술의 개념 및 특성1. 이동통신 기술의 진화2. 2G 기술과 3G 기술과 모바일 인터넷3. 3G 기술 사용자 현황제4장 모바일 인터넷 마케팅 전략1. 활용전략2. 모바일 인터넷 핵심성공 요인3. 새로운 트렌드 선도 마케팅제5장 결론참고 문헌

  • 모바일 커머스의 성공 마케팅전략 분석
  • CONTENTSⅠ.서론Ⅱ.본론1.모바일 커머스의 이해1-1.무선인터넷의 개념1-2.모바일 커머스의 개념1-3.모바일 커머스의 등장1-4.모바일 커머스의 특징2.모바일 커머스 산업분석2-1.산업의 발전과정2-2.산업구조 및 시장환경 분석2-3.시장현황 분석2-4.새로운 사업환경 모델3.모바일 커머스 서비스의 다양성3-1.컨텐츠 구매3-2.모바일 쇼핑3-3.티케예매3-4.위치정보서비스4.모바일 커머스의 종류5.모바일 뱅킹 서비스 6.모바일 서비스 마케팅 전략Ⅲ.결론

  • [졸업][경영정보] M-commerce 모바일커머스 사례분석 및 성공전략에 관한 연구
  • M-commerce 사례분석 및 성공전략에 관한 연구목 차1. 서 론11.1 연구배경 및 목적11.2 연구방법 및 구성12. M-commerce의 개요22.1 M-Commerce의 개념22.1.1 정의 및 분류22.1.2 특징32.2 출현배경과 성공요소42.2.1 시장변화와 통신사업자의 대응42.2.2 성장동인과 장애요인52.2.3 성공요소72.2.4 단계적 발전전망83. M-Commerce 시장현황 및 전망93.1 국내시장 현황103.1.1 국내시장의 시장규모103.1.2 국내 무선인터넷 시장 동향113.2 해외시장 현황133.2.1 서유

  • SNS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정의및 생활에미치는영향,기업들의활용사례(카카오톡,스타벅스,삼성스마트TV 등)국내외사용현황,기업용SNS의 발전방향
  • 마케팅에 활용하다. (5) 마케팅광고 효과로 손꼽히는 눈- 블로그를 통한 고객들간과의 공감대 형성- 기업과 고객간의 소통의 창(3) 바이럴 마케팅에 날개를 달다. - 마이크로 블로그 서비스의 등장으로 효과 증대- 140자라의 단문이 소문확산에 원동력 (6) 소셜커머스- 판매자와 소비자의 개방적 대화가능비슷한 수요를 가진 다른 구매자를 모으는 것이 빠르게 진행중간상은 생산자와 소비자 사이에상품 유통을, 소비자는 다른 소비자와의 정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