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GO 레고 기업분석과 레고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마케팅사례분석과 레고 마케팅성과와 시사점연구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5.10 / 2016.05.10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LEGO 레고 기업분석과 레고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마케팅사례분석과 레고 마케팅성과와 시사점연구 PPT 발표자료입니다.

총 31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1. LEGO 레고 기업소개
(1) 숫자로 보는 LEGO
(2) 레고 기업소개
(3) 레고 기업선정배경

2. LEGO 레고 마케팅전략 분석
(1) 레고 마케팅믹스 4P전략
(2) 레고 SWOT분석
(3) 레고 STP분석

3. LEGO 레고의 다양한 마케팅사례
(1) 크리슈머 마케팅
(2) 스토리텔링 마케팅
(3) 키덜트 마케팅
(4) 넛지 마케팅

4. LEGO 레고의 마케팅성과 및 시사점
본문내용
[PRODUCT]
- 높은 품질의 제품 : 레고의 품질은 여타 완구품보다 품질이 높은편에 속한다. 이를 더욱 강점으로 부각하여 언제나 높은 품질의 제품만을 생산하도록 한다.
- 다양한 제품의 개발: 최근 레고는 월트디즈니와의 제휴를 통하여 만화나 영화의 캐릭터나 주제를 토대로 제품을 개발, 저가격 전략을 사용할 시장을 위한 제품과 고가격 전략을 위한 시장의 제품에 차별화를 둠으로 두가지 시장에 동시에 어필
[PRICE]
고가격 전략: 주 타겟이 경제력이 있는 성인이기 때문에 이들의 구매력에는 그다지 변화가 없을 것이라고 보고 프리미엄을 붙여 제품 판매
저가격 전략: 주된 타겟은 아니지만 구매력이 없는 소비자들을 위한 저가격 전략도 고가격 전략과 함께 병행 될 것이다
참고문헌
레고코리아 공식 블로그www.blog.naver.com/legoblog
레고코리아 www.lego.com/ko-kr
김영한(2010) 넛지 마케팅 : 똑똑한 고객의 마음을 여는 힘, 한국경제신문사(한경비피)
이원규(2007) 레고 마인드스톰, 홍릉과학
삼성경제연구소http://www.seri.org/db/dbReptV.html?g_menu=02&s_menu=0212&pubkey=db20130814001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샤오미의 마케팅 전략과 성공요인
  • 마케팅을 진행하는 것입니다.3. 샤오미의 세계시장 진출 현황 및 성과-자료 : Statista스마트폰을 처음 출시한 2010년 이래 4년만에 2014년 2분기 전세계 스마트폰 점유율 3위를 기록하였으며, 중국내에서는 1위를 기록하였습니다. 연간 매출은 2~2.5배씩 성장하였습니다.2018년 2분기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 -가트너삼성전자 19.3%화웨이 13.3%애플 11.9%샤오미 8.8%오포 7.6%세계 4위의 글로벌 스마트폰 기업으로, 지난 2017년 2분기 시장점유율과 비교해보

  • 레고 LEGO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레고 위기극복전략분석과 느낀점- 레고 전략연구
  • 전략-마케팅SWOT,STP,4P-느낀점INDEX1. 레고 LEGO 기업소개2. 레고의 성공요인과 브랜드가치3. 레고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4. 레고의 위기와 극복전략(1) 레고의 위기(2) 위기극복전략 5. 레고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6. 레고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 7. 레고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결론 및 느낀점1. 레고 LEGO

  • [마케팅] `위즈아일랜드` 감성놀이 교육의 영원한 선두주자
  • 기업연혁2.2.5 사업영역2.2.6 협력회사2.3 점포현황III. 산업분석3.1 SWOT 분석3.2 경쟁 구도 분석3.2.1 경쟁구도3.2.2 경쟁사 분석3.3.3 경쟁사 연혁3.3.4 경쟁사 SWOT 분석3.3 5-FORCE MODEL 분석3.4 STP 분석IV. 4P 분석4.1 Product4.2 Price4.3 Place4.4 Promotion4.5 4P에 근거한 설문 분석V. 추천전략5.1 문제점5.2 추천 전략5.2.1 추천 전략 15.2.2 추천 전략 25.2.3 추천 전략 35.3 시사점Ⅵ.참고자료6.1 국내 문헌6.2 국외 문헌6.3 PPT 자료6.4 인터넷 자료-표 목차- 가격

  • [해외투자] 오로라 월드 FDI
  • 기업 인수3. 라이센싱 & 최근의 동향4. 오로라월드의 국제경영 발전과정5. 국제마케팅5.1 해외마케팅※ 미국 진출 동기 및 시장 환경5.2. 국내마케팅5.3. 브랜드 경영6. 마케팅 분석6.1 SWOT 분석6.2 STP 분석6.3 국제마케팅 전략7. 국제 연구개발 및 생산관리8. 국제 인사/조직Ⅳ. 성과1. 현황2. 현지 언론의 반응3. 성공 요인4. 향후전략과 전망Ⅴ. 결론1. 나아갈 길2. 업계에 주는 시사점Ⅰ. 서론 1. 선정이유 2000년 12월 13일. 강동구에서 강남구 대치

  • [마케팅분석] LG생활건강 `HERCYNA` 헤르시나 떼따떼뜨의 마케팅전략 분석
  • ÉTˆŒ €!teta a tete^^《마케팅 관리 Team Project》LG 생활건강 HERCYNA의 마케팅 전략 분석LordoftheMarketing! Contents서론LG 생활건강 HERCYNA 선정이유2. Kidult 문화 소개본론국내 전체 화장품 시장의 특성LG 생활건강 기업 내부 분석 (화장품 사업을 중심으로)HERCYNA “têta à tête^^” 출시배경SWOT 분석STP 전략4P결론HERCYNA “têta à tête^^”의 성과 및 의의Lord of the Marketing! 의 향후 전략 제안 Lord of the Marketing! says서론LG 생활건강 HERCYNA 선정 이유여자라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