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브랜드분석과 성공요인분석& 설빙 마케팅사례와 중국진출전략연구& 설빙 미래전략제안과 전망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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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목차를보시면 아시겠지만 설빙의 성공요인,기업분석,마케팅전략 등에 대해서 꼼꼼하게 다루었습니다.

설빙의 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목차
1. 설빙 기업소개
(1) 설빙 브랜드개요
(2) 요약

2. 빙수시장 상황분석

3. 설빙 기업환경분석
(1) 기업내부환경분석
(2) 기업외부환경분석

4. 설빙 경영전략 요약

5. 설빙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설빙의 마케팅타겟과 전략방안

7. 설빙의 마케팅 포지셔닝 전략

8. 설빙 마케팅 성공요인 분석
(1) 후광효과전략
(2) 태도변화전략
(3) 감정적 관여도전략
(4) 유사성효과전략
(5) Von restorff 전략
(6) 레트로마케팅 전략

9. 설빙 중국진출 마케팅사례
(1) 중국진출 마케팅 4P전략
(2) 마케팅 시사점

10. 설빙 미래전략 제안

11. 설빙 향후전망
본문내용
설빙은 맛있고 건강한, 코리안 디저트 카페를 지향한다. 또한 가장 한국적인 것이 세계적인 것이라는 컨셉으로 다양한 재료와의 퓨전 메뉴를 개발하고 있다. 디저트는 기존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이라는 인식에서 설빙은 새로운 맛과 함께 한국적이며 품위 있는 디저트라는 인식의 변화를 요구한다. 이를 통해 설빙을 접하는 소비자들이 한국 디저트의 세계화라는 긍정적인 감정을 느낄 수 있도록 한다. 함께 동참 하고 있는 기분을 느끼게 하는 것이다. 이러한 설빙의 브랜드 컨셉은 따뜻하고 감정적인 반응을 유발시킴으로써 소비자의 인지와 태도변화를 유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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