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isfree 이니스프리 기업분석과 SWOT분석& 이니스프리 마케팅 4P전략분석& 이니스프리 시사점연구과 나의의견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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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nisfree 이니스프리 기업분석과 SWOT분석& 이니스프리 마케팅 4P전략분석& 이니스프리 시사점연구과 나의의견정리 레포트입니다.

목차를보시면 아시겠지만 이니스프리의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향후시사점에 대해 꼼꼼하게 다루었습니다.
이니스프리의 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목차
1. 이니스프리 브랜드소개

2. 저가화장품 시장상황분석

3. 경쟁상황분석

4. 이니스프리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이니스프리 STP전략 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 Positioning

6. 이니스프리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결론 및 나의의견
본문내용
이니스프리는 주 타겟층인 2030여성 뿐 아니라 웰빙과 환경보전에 관심이 있는 잠재고객까지를 고려해 부담 없이 사용해 볼 수 있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을 책정하고 있다. 하지만 자연주의 화장품이 유행해 감에 따라 유사 브랜드의 출현이 잦아질 것이므로 이에 따른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전략이 더욱 개발되어야 할 것이다. 또한 2030 젋은 여성을 타겟으로 하는 이니스프리는 그 타겟 층을 더욱 넓혀 다양한 소비자층에 대한 브랜드의 접근성을 높여야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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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kwo***
    (2016.05.31 02:08: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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