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자전거 마케팅전략 수립안 PPT] 삼천리자전거 기업분석과 삼천리 마케팅전략 수립및 실행방안제안및 향후기대효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25 / 2016.04.25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삼천리자전거 마케팅전략 수립안 PPT] 삼천리자전거 기업분석과 삼천리 마케팅전략 수립및 실행방안제안및 향후기대효과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총 35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1. 삼천리자전거 기업소개
(1) 삼천리자전거 기업개요
(2) 주요사업소개
(3) 기업선정배경

2. 삼천리자전거 기업환경분석
(1) 일반환경분석
(2) 기회와 위협 상황분석
(3) 5 Forces Model 분석

3. 삼천리자전거 기업내부분석
(1) 삼천리자전거 가치사슬분석
(2) 삼천리자전거 기업핵심역량

4. 삼천리자전거 마케팅전략 수립
(1) 마케팅 전략 선정
(2) 전략에 따른 기업분석
(2) 사업부 전략 수립

5. 삼천리자전거 마케팅전략 실행방안
(1) 다양한 제품 라인개발
(2) 여성타겟 마케팅전략

6. 향후기대효과
본문내용
삼천리자전거의 독자적 브랜드 Per Lei
-기존의 투박한 매장이 아닌 모던한 내관과 외관
-전문지식이 부족한 여성들을 위한 상담서비스
-대리점 관리 시스템을 통한 서비스 품질 관리
-기존 마케팅 역량을 기반으로 브랜드 홍보


여성의 신체구조를 반영한 자전거 제작
-기존의 여성 자전거와 마찬가지로 사이즈와 색상 측면에서 차별화
-더불어 여성들의 신체구조를 면밀히 분석하여 최적화된 제품으로 디자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남북한 경제협력 및 통합의 현황과 문제점 및 해결방안(A+레포트)
  • 방안도 연구결과로 나온바 있다.정부는 앞으로 금강산 일대 6억 평(고성~원산:109km)에 이르는 곳에 실리콘밸리와 같이 소프트웨어 단지와 경공업단지를 조성해 남북의 기술협력경제협력을 더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그렇게 된다면 금강산에도 수많은 IT기업체 및 제조업체들이 입주하게 될 것이고, 수조원의 생산을 유발할 거라 전망되고 있다. 향후 개성공단에만 수천 개의 기업이 입주하는 것을 필두로 앞으로는 남북교류가 활성화 되서 다른 지역에

  • [스포츠경영론] 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쉽 활동실태와 성공사례 및 홍보효과
  • 기업의 sponsorship5. 올림픽 마케팅을 통한 기업의 sponsorshipIII. 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쉽을 통한 기업의 홍보효과 1. 기업의 communication 도구적 측면에서의 효과2. 기업의 마케팅 전략적 관점에서의 sponsorship의 효과3. 시드니올림픽의 sponsorship 창출 효과Ⅳ. 스포츠 마케팅산업의 특성을 고려한 기업의 스폰서쉽 전략1. sports 산업의 특성1) 스포츠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시장2) 스포츠 제품3) 스포츠의 가격4) 스포츠의 촉진2. 제안서 체크포인트 및 스폰

  • [서비스관리론] 고객지향사고와 고객만족경영
  • 및 방의 갯수에 따라 3가지 모델을 제공하였으며, 그 결과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어 성공적으로 분양을 마칠수 있었다.♦자전거 산업의 성공사례또 한가지 사례를 추가해서 든다면 자전거 시장에서 괄목할만한 실적을 나타내는 코렉스라는 기업이 있다. 이 기업은 자전거에 대한 고객의 욕구가 수송 위주에서 레져, 스포츠, 하이킹으로 바뀜에 따라 경쟁기업인 삼천리자전거보다 먼저 이와 같은 고객의 욕구를 파악하고, 이것을 충족시켜 줄 수 있

  • 사회적마케팅,나이키사례,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관리마케팅관리사회적마케팅Ⅰ. 서론 1. 기업의 사회적 책임2. 사회적 마케팅3. 현재 국내 기업들의 사회적 마케팅 활동 현황Ⅱ. 사회적마케팅 성공사례1. 그린마케팅 – 베네통 자전거 캠페인2. 그린마케팅 – THE BODY SHOP 캠페인Ⅲ. 사회적마케팅 실패사례1. 나이키 사의 ‘ Considered’Ⅳ. 결론Ⅴ. 참고문헌ContentsCaution사회적마케팅조 이름 선정 이유Not 애코^^, But 에코(eco)조!!!1. Ecology (생태학)a prefix mostly relating to ecological or environmental

  • [사회적 마케팅 사례] 사회적 마케팅의 의미와 사회적 마케팅 성공사례, 실패사례 분
  • Ⅰ. 서론 1. 기업의 사회적 책임2. 사회적 마케팅3. 현재 국내 기업들의 사회적 마케팅 활동 현황Ⅱ. 사회적 마케팅 성공사례1. 그린마케팅 – 베네통 자전거 캠페인2. 그린마케팅 – THE BODY SHOP 캠페인Ⅲ. 사회적 마케팅 실패사례1. 나이키 사의 ‘ Considered’Ⅳ. 결론Ⅴ. 참고문헌ContentsCaution사회적마케팅조 이름 선정 이유Not 애코^^, But 에코(eco)조!!!1. Ecology (생태학)a prefix mostly relating to ecological or environmental terms2. Economy (경기;경제)An economy consi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