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 제품분석과 처음처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처음처럼 문제점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P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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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처음처럼 브랜드소개

2. 처음처럼 마케팅전략
(1) 처음처럼 SWOT분석
(2) 처음처럼 STP전략 분석
(3) 처음처럼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

3. 처음처럼 문제점 분석

4. 처음처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본문내용
1) 소비자 분석
젊은 소비자들은 기존의 소주 제품은 도수가 높고, 숙취해소가 쉽지 않다는 불만족을 나타내던 추세.
젊은 여성 소비자들은 낮은 도수의 제품 원함.
수입이 적은 젊은 대학생층과 사회 초년생들은 소주가격에 탄력적.
2) 경쟁 제품 분석
‘처음처럼’ 출시로 인해 참이슬은 전체 소주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낮은 도수 시장에 진입.
백세주는 약주 시장 부분에서의 시장 점유율이 가장 크지만, 그 점유율의 크기가 순한 소주 시장까지 위협할 정도.
맑을 린과 별은 저도수 시장을 공략하는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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