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XIAOMI 기업분석과 SWOT분석/ 샤오미 경영,마케팅전략 사례연구/ 샤오미 미래전망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4 / 2016.04.14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샤오미 XIAOMI 기업분석과 SWOT분석/ 샤오미 경영,마케팅전략 사례연구/ 샤오미 미래전망분석 레포트입니다.
목차
1. 샤오미 기업소개

2. 샤오미 현 기업상황분석

3. 중국 스마트폰 시장분석

4. 샤오미 SWOT 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5. 샤오미의 경영전략
(1) 마케팅전략
(2) 인적자원관리전략
(3) 물류전략

6. 샤오미 미래전망
본문내용
샤오미는 혁신적인 측면에서도 꽤 유명한 편인데, 그 중에서 ‘파괴적 혁신’으로 유명하다. 파괴적 혁신이 성공할 수 있는 바탕은 바로 기업들의 존속적 혁신의 결과이다. 즉, 기업들의 치열한 혁신의 결과로 이미 대다수의 제품 수준이 고객들의 기대 이상을 넘고 있다는 점이다. 앞서 설명했듯이 샤오미는 스마트폰을 제조원가 수준의 가격에 판매하는 전략을 가지고 있다. 그러다 보니 비슷한 사양의 경쟁 제품에 비해 절반 이하의 가격(30~40만원대)에 판매된다. 이것은 샤오미 가격 전략의 핵심이 스마트폰 판매를 통해 이익을 남기는 것이 아니라 샤오미 폰을 구매자들이 샤오미 측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게 함으로써 이익을 추구하겠다는 전략이다. 샤오미는 저가로 스마트폰을 공급해 고객들에게 하나의 플랫폼을 제공해주고 이러한 플랫폼에서 자신들이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를 사용하도록 한다. 아직은 이 부분의 매출이 미미하지만 궁극적으로 지향하는 점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겠다는 것이다. 대표적으로 온라인 상거래와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인 미톡(MiTalk) 등이 상품, 게임, 애플리케이션 등을 판매해 돈을 벌어들이는 수익처가 될 것이다. 이러한 전략은 아마존에서 전자책을 열람할 수 있는 하드웨어를 값싸게 제공하고 콘텐츠를 판매해 수익을 얻겠다는 전략과도 매우 유사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성전자 스마트폰시장 성공요인,SWOT분석/ 삼성전자 글로벌 마케팅,경영전략 사례/ 삼성전자 향후전략방안 제안
  • 삼성전자 전략레포트< 목차 >1. 삼성전자 기업소개2. 삼성전자의 경영이념3. 삼성전자 스마트폰 시장진출의 역사4. 삼성전자의 글로벌 성공요인5. SWOT분석6. 삼성전자의 주요 경영전략(1) 슈퍼 추종자 전략(2) 사회공헌활동(3) 해외투자전략(4) 스포츠마케팅7. 마케팅믹스 4P전략 사례(1) Product(2) Price (3) Place(4) Promotion8. 글로벌 마케팅사례(1) 중국진출 마케팅사례(2) 미국진출 마케팅사례9. 향후전략방안 제안1. 삼성전자 기업소개-경영철학: 인

  • 삼성그룹 분석 및 경영전략, SWOT분석,시장분석 삼성전자 및 제품군별 SWOT분석 보고서 [1부]
  • 삼성전자 사례분석 보고서- -사례분석 보고서-1-- CONTENTS -Ⅰ.서론1. 삼성그룹 연혁2. 삼성전자 연혁3. 삼성그룹 기업별 국내외 시장 상황 및 기업별 시장분석Ⅱ.본론 1. 삼성그룹의 SWOT분석2. 삼성전자의 SWOT분석3. 삼성전자 제품군별 경영환경 분석4. 삼성전자의 제품군별 SWOT 분석5. 삼성전자의 제품군별 경영전략6. 삼성전자의 제품군별 국내외 주요 경쟁자1) 국내외 주요 경쟁사2) 주요 경쟁사들의 전략3) 주요 경쟁사들에 대한 대응전략

  • 삼성그룹 분석 및 경영전략, SWOT분석,시장분석 삼성전자 및 제품군별 SWOT분석 보고서 [2부]
  • 전략에 대한 사례 팀 의견2. 삼성전자의 현재 상황을 극복하기위한 사례 팀의 경영전략3. 삼성그룹의 비전4. 삼성전자의 비전Ⅳ.참고자료4. 삼성전자의 제품군별 SWOT 분석가. 반도체① 강점▶독보적인 메모리 기술력- 삼성전자는 경쟁사 보다 한발 앞선 연구 개발을 했다. 낸드플래시 분야의 기술 진화도 빨랐다. 삼성전자는 아직 경쟁업체들은 시작 도 못한 3차원(3D) 낸드를 이미 32층까지 쌓아 올렸다. 3D 낸드를 적용한 기업용 SSD(솔리드스테이트

  • 삼성그룹 분석 및 경영전략, SWOT분석,시장분석 삼성전자 및 제품군별 SWOT분석 보고서 [1,2부 통합]
  • 삼성전자 사례분석 보고서- -사례분석 보고서1,2부 통합- CONTENTS -Ⅰ.서론1. 삼성그룹 연혁2. 삼성전자 연혁3. 삼성그룹 기업별 국내외 시장 상황 및 기업별 시장분석Ⅱ.본론 1. 삼성그룹의 SWOT분석2. 삼성전자의 SWOT분석3. 삼성전자 제품군별 경영환경 분석4. 삼성전자의 제품군별 SWOT 분석5. 삼성전자의 제품군별 경영전략6. 삼성전자의 제품군별 국내외 주요 경쟁자1) 국내외 주요 경쟁사2) 주요 경쟁사들의 전략3) 주요 경쟁사들에 대한

  • 카카오톡 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카카오톡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카카오톡 새로운마케팅 전략제안
  • 기업이 사용자들과 직접적으로 유통하는 형태로 진행된다는 점에서 고객들이 애플리케이션 스토어에 접근하여 앱 다운로드 및 사용에 어려움이 없어야 할 것이다. 또 뿐만 아니라 기업과 사용자의 직접적 유통 관계에서는 즉각적인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즉각적으로 접수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와 연관하여 인도네시아인 들의 요구사항을 해결할 수 있는 시스템적인 구비가 필요할 것이다.(4) Promotion(촉진전략)바이러스 마케팅을 사용 하였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