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게이츠, 빌게이츠생애, 빌게이츠사회,빌게이츠문화,빌게이츠성공비결, 빌게이츠리더십, 빌게이츠가 다른리더와 다른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4 / 2016.04.1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다음은 빌게이츠의 리더십에 관한 발표 PPT입니다.
생애부터 사회,문화,성공비결, 리더십, 다른리더와의 차이점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목차
1. 빌게이츠의 생애
2. 빌게이츠의 사회적 영향
3. 빌게이츠의 문화적 영향
4. 빌게이츠의 성공비결
5. 다른리더와의 차이점
본문내용
1. 빌게이츠의 생애
1955년 10.28
- 워싱턴주 시애틀에서 출생
변호사인 아버지와 교사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남
1967~1968년- 레이크사이드 고등학교 입학하여 단말기를 통해 컴퓨터와 처음 접하게 됨
1971년-폴알렌과 시내 교통량을 기록·분석하는 Traf-O-Data 설립
1973(18세)- 하버드 대학 입학, 현재 CEO인 스티브 발머와 만남
하버드대학교 법학과에 입학하였
으나 수학과로 전과
1975년(20세)
- P.앨런과 최초의 소형
컴퓨터용 언어인 베이직(BASIC)개발
4월 대학을 중퇴하고 뉴멕시코주(州) 앨버커키에서 마이크로 소프트사 설립
1977년-애플 컴퓨터사 개인용 컴퓨터 출시

-----------------------------중략-------------------------------

2. 빌게이츠의 사회적 영향
1) 빌게이츠의 사회적 영향
- 컴퓨터를 발명하지는 않았지만 널리 보급한 인물
-반대자들도 인정할 수 밖에 없었던 자선활동
-직원 의견 수렴
2) 업적의 발판이 된 그의 결단
- 하버드를 뛰쳐나가라.
-소프트웨어를 팔아라.
-표준을 장악하다.
-인터넷 시장에 뛰어들다.
-거대한 자선 제단을 설립하다.
3) 빌게이츠의 과오
-검색 시장을 가볍게 여기다.(검색보다는 채팅과 미디어 기능에 주안점을 둠)
Ex) MSNBC, MSN
-구글이 미국 검색시장의 90%장악, MS는 10%에도 못 미침
-구글이 폭발적으로 성장하면서 MS의 최고 기술자들을 스카우트 함
-뒤늦게 일거에 반전을 노리고 야후를 인수하려 했지만 실패함.

----------------------------------------중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리더십] 리더쉽
  • 리더십은 비전이요, 우렁찬 응원가요, 열정이다.Jacobs&Jaques(1990)집합적 노력에 목표(의미있는 방향)을 제시하고 목표달성을 위해 기꺼이 노력하도록 만드는 과정이다.Greenberg(1993)한 사람이 집단이나 조직의 정해진 목표달성을 위해 다른 집단구성원에게 영향을 미치는 과정이다.Bartol(1994)조직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타인에게 영향을 미치는 과정이다.House et al(1999)타인에게 영향을 미치고 동기를 부여하며 타인의 조직의 효과성 및 성공을 위해

  • 지식경영 레포트
  • 점까지 보완하여 새로운 개념을 제시하였다 이를테면 게이레츠 간판시스템 카이젠 등을 연구하여 가상기업 모듈기업과 같은 새롭고 경쟁력을 갖춘 조직형태를 만들었다 여기에는 다음과 같은 하나의 공통점이다 그것은 정보나 지식을 무기로 한 기업의 경쟁력강화를 강조하고 있다는 점이다가상기업가상기업은 일본기업의 게이레츠에 해당하는 조직형태인데 그것은 전략목적에 따라 다른 기업의 경영자원을 유연하게 이용하려는 조직모델이다

  • [조직행위론] 리더십
  • 리더십의 유형별 대표인물 Ⅲ. 선호도 조사 분석제 3 절 급변하는 세계기업, 리더는 무엇을 준비해야하는가?◈ 지산 JS 테크노 인터뷰◈ SC제일은행 인터뷰◈ 맑은세상안과 인터뷰제3장 결론참고문헌 제 1 장 서 론21세기가 시작된 오늘날 우리 사회에는 지식 • 정보 혁명을 비롯한 정치 • 경제 •과학 기술 등 모든 분야에서 커다란 변혁의 회오리가 일고 있다. 현재 21세기는 빠르게 변하고 있다. 환경이 변함에 따라 리더십에 대한 요구도 점점

  • [핵심역량개발] 감성과 여성리더십
  • 점점 늘어나고 있는 요즘 시대에서 리더로서 성공하려면 무엇보다 ‘사람을 다루는 수단’이 뛰어나야 한다. 물론 새로운 유형의 리더도 첨단 기술을 다루는 데 동료들 못지않은 지식과 안목을 갖추고 있다. 하지만 남들과 구별되는 이들의 뚜렷한 이점은 부하직원과 고객들을 다루는 기술에 있다. 새로운 유형의 리더들은 대상이 직원이 됐든, 고객이 됐든, 소비자가 됐든, 공급자가 됐든, 동종업계나 관련업계의 다른 회사가 됐든 간에, 파트너십을 형

  • [언론인 엘리트 분석] 워싱턴 포스트의 `캐서린그레이엄`
  • 성공했다. 만약 그녀가 결단을 내리지 못했다면 포스트紙는 지금의 위상을 가질 수 없었을 것이다. 그녀는 자신의 인생과 일․ 가족, 그리고 친구들을 중시했다. 그 과정에서 그녀는 더욱 성장했고, 새로운 것을 배웠으며, 이렇게 얻은 지식과 지혜를 다른 사람과 공유했다.Ⅴ. 대인관계에서의 리더십1. 공과사의 엄격한 구분 -인간 중심의 리더십-그레이엄은 정책입장이 달랐던 헨리 키신저와 돈독한 우정을 나누었다. 그레이엄과 헨리가 친구라고 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