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바바 Alibaba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 알리바바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 알리바바 향후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08 / 2016.04.08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알리바바 Alibaba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 알리바바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 알리바바 향후전략제안 레포트입니다.
목차
1. 알리바바 Alibaba 소개
(1) 알리바바 기업개요
(2) 알리바바 기업연혁
(3) 알리바바 주요제품소개

2. 알리바바 기업성공요인 분석

3. 알리바바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알리바바의 현재상황분석

5. 알리바바 마케팅 STP 전략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알리바바 향후전략제안
본문내용
알리페이는 구매자와 판매자 간에 안전결제를 유도하는 시스템이다. 구매자는 알리페이에 구매대금을 예치해놓고 상품이 구매자에게 전달되면, 판매자에게 대금을 넘겨주는 것으로 Escrow 플랫폼이다. 알리바바 마윈 회장은 중국 시장에는 안전결제 시스템 도입이 꼭 필요하다고 보았다. 중국은 구매자 간에 상호 신뢰 수준이 낮다. 또한, 신용카드 보급률도 10%에 불과하고 더구나 불법 복제 위험도 높기 때문이다. 알리바바는 알리페이로 중국 결제 시장도 장악했는데, 중국 점유율은 49%이며 결제금액은 2014년 마감 후에 670조 원에 이를 것으로 보인다. 현재는 오프라인에서도 결제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