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 중국진출 마케팅 성공사례연구] 로레알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로레알 중국진출 마케팅전략분석및 향후전망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05 / 2016.04.05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로레알 중국진출 마케팅 성공사례연구] 로레알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로레알 중국진출 마케팅전략분석및 향후전망에 대해 총 12 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분석을하였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목차
1. 로레알 기업소개
(1) 로레알 브랜드소개
(2) 로레알의 현재상황

2. 중국 화장품 시장분석

3. 로레알 중국시장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4. 로레알 중국진출 경영전략

5. 로레알 중국진출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촉진전략)

6. 로레알 중국시장 향후시사점
본문내용
로레알은 글로벌 브랜드의 잇점을 최대한 활용해 대도시부터 공략했다. 1선 도시로부터 시작한 로레알은 천천히 2선도시까지 진입했다. 2000년대까지만 하더라도 로레알은 3선 도시와 4선 도시는 진입하기 어려운 시장으로 여겼다. 하지만 2010년 이후 로레알은 정책을 전환해 중소도시 진출전략을 모색하기 시작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모레퍼시픽의 중국진출 성공사례와 향후 전망
  • 아모레퍼시픽의 중국진출 성공사례와 향후 전망목 차1. 아모레퍼시픽의 개요2. 아모레퍼시픽의 모태와 기업문화3.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진출 현황4. 중국 화장품의 시장 분석5. 아모레퍼시픽의 중국진출 경영전략6. 아모레퍼시픽의 중국진출 SWOT분석7. 아모레퍼시픽의 중국진출 STP전략8. 아모레퍼시픽의 중국진출 마케팅 전략 4P전략9. 아모레퍼시픽의 중국진출과 향후 전망1. 아모레퍼시픽의 개요아모레퍼시픽(Amorepacific)■ 소명: Asian Beauty C

  • 라네즈 국제경영 해외 진출 사례조사
  • 전략은 맞아 떨어졌고, ‘한국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최고의 브랜드’라는 점이 알려지면서 젊은 층이 찾기 시작한 것이다. 중국은 한국과 지리적으로 인접해 있고 한류가 입증해 주듯 한국 사람에 대한 선호가 매우 높고 전제 인구의 90%를 차지하고 있는 한족과 기후조건과 문화가 비슷해 마케팅전략을 펼치기가 용이했다. 3. 진출 연혁태평양의 중국시장 진출은 90년대 초반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중국시장 개방이 가속화되기 전인 93년 선양에 현지

  • [국제경영학]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마케팅전략 및 해외진출전략 분석(A+리포트)
  • 진출현황1) 중국(1) 중국 진출 배경(2) 라네즈의 중국 진출방식(3) 중국진출 환경(4) SWOT 분석(5) 4P 분석(6) 중국 진출 성공 요인2) 홍콩3) 캐나다4) 미국2. 4P전략1) 제품전략(Porduct)2) 가격전략(Price)3) 유통전략(Place)4) 촉진전략(Promotion)3. SWOT분석1) 강점(Strength)2) 약점(Weakness)3) 기회(Opportunity)4) 위협(Threat)4. 그 외 마케팅Ⅲ. 결 론- 결론 및 전망Ⅰ. 서론1. 선정동기현재 라네즈는 한국에서 자리 확고히 잡은 상태에서 외국진출 시도 중이다. 현재

  • [국제경영] 코카콜라의 세계시장 진출 마케팅 전략
  • 성공할 수 없습니다. 사람들의 입맛도 변하기 마련이고 적절한 마케팅 및 광고요소들이 적재 적소에 배치되어야 할 것입니다.실제로도 수없이 많은 새로운 음료들이 이 시장에 나왔었고 아침이슬처럼 사라져왔습니다. 이러한 치열한 경쟁속에서 코카콜라는 거의 유일하다시피 롱런한 회사이고 앞으로도 승승장구 할 회사이기에 이러한 국제기업의 마케팅 및 전략과 장점과 단점 등을 사례를 통해 공부하고 또한 그 정보와 지식을 우리무역학과 학

  • 시세이도 글로벌경영
  • 전략에 따라 최고의 기업으로 그 규모를 일궈낸 것이다. 시세이도가 세계진출의 첫 발판으로 삼은 곳은 아이러니하게도 일본의 식민지였던 대만이었다. 1957년 대만에 지사를 설립한 시세이도는 이어 1962년 진주만이 위치한 하와이에 시세이도 하와이를 세웠다. 그리고 3년후인 1965년에는 시세이도 코스메틱 아메리카를 설립함으로써 미 대륙 진출에 성공한다. 국제화를 위한 세계 거점망 확보를 위한 행보는 ‘동양과 서양의 문화융합으로부터 새로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