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독서치료 목록 자아존중감 성취감
몬스터 주식회사(Monsters, Int) / 데이벗 실버만 감독 괴물 도시를 움직이는 에너지원은 어린이들의 비명소리이다. 괴물도시에 살고 있는 설리와 어린 인간 소녀 부는 처음에는 서로 친해질 수 없는 사이였으나, 여러 모험을 겪으면서 서로 우정을 쌓아간다. /유아, 초등저아름다운 우정 쌓기♣ 사이좋은 친구들 / EBS교육방송 박성웅 PD 모여라 딩동댕의 공개방송 친구들과의 우정에 관한 내용 /유아 ♣ 서로 도와요 / EBS교육방송 이은미 PD 딩동댕 유치
- [교육학, 교육심리학] ADHD 리틀몬스터를 읽고
‘대학교수가 된 ADHD 소년 리틀 몬스터’ 에서 저자인 Robert Jergen은 자신이 ‘주의력 결핍 및 과잉 행동 장애(ADHD; Attention Deficit Hyperactivity Disorder, 이하 ADHD)’ 를 겪고 있음을 밝히면서, ADHD를 자신에게 맞게 적절하게 이용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그렇다면 ADHD는 무엇이며, 저자가 자신의 책에서 어떠한 것을 우리에게 전해주려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다. 1. ADHD 란 무엇인가?‘주의력 결핍 및 과잉행동 장애(Attention Deficit Hyperactivity Disorder : ADHD)’란
- 대학교수가 된 ADHD소년리틀 몬스터 대학교수가 된 ADHD소년리틀 몬스터 줄거리
제목: 대학교수가 된 ADHD소년리틀 몬스터저자:Redert Jergen역자: 조아라. 이순요즘 들어 ADHD애대한 문제가 대두되고 마찬가지의 증상으로 ADHD를 진단 받는 사람이 늘어나는 것은 문제가 될 수 있다. 또 대중 매체에서도 ADHD에 대한 정보를 접하고 나면 혹시 우리 아이도 ADHD가 아닌가 하고 생각해 본적이 있다.나뿐만 아니라 학업성적이 안 좋던지 좀 산만하면 요즘 부모님들은 검사도하고 공부에 집중에 된다면 약을 먹이는 경우까지 있다는 이야기 인지
- [독후감] 체인지몬스터 읽고 나서
- 인적자원관리 독후감 -체인지 몬스터변화하는 조직 속에 숨어 있는 체인지 몬스터를 극복하는 법- 목 차 -I. 『체인지 몬스터』와의 만남II. 『체인지 몬스터』의 핵심 내용 1. 체인지 몬스터와 변화 2. 침체기: 몬스터의 겨울잠 3. 준비기: 잠에서 깨어난 체인지 몬스터 4. 실행기: 체인지 몬스터, 은신처에서 나오다 5. 결정기: 체인지 몬스터, 로비를 점령하다 6. 결실기: 몬스터를 정복하다, 적어도 지금 당장은III. 『체인지 몬스터』, 그 후IV. 부록V.
- 서평 리틀 몬스터 를 읽고
‘리틀 몬스터’를 읽고ADHD는 주의력결핍 및 과잉행동장애로 정의 된다. 우리가 생각하는 장애는 겉으로 드러나는 청각, 시각이 주로라고 생각이되고 신체적으로 나타나거나 아니면 지적장애로 생각하기 때문에 ADHD라는 명은 아주 생소 했고 이게 무슨 큰 영향일까 라는 생각도 들기도 했다. 하지만 책을 읽어볼수록 아주 끔직하다고 못해 만약 나라면 ‘자살하고 싶다‘라는 생각까지 하게 되었다. 일반인과 다름없이 보이지만 자기 통제에 따라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