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스포츠관광3공통) 2016년에 개최된 이벤트참가후 이벤트의 내용과 평가기술0k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3.23 / 2016.03.23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판매자 할인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방송통신대 과제물 정보
개설학과 관광학과 개설학년 3학년 교과목명 이벤트.스포츠관광
공통 과제문제 : 2016년에 개최된 이벤트 참가 후 이벤트의 내용과 평가 기술

-2016년 1월부터 개최된 이벤트를 직접 경험하고 이벤트의 개요 및 목적 등의 내용을 기술하고 경험한 이벤트의 장점과 단점을 평가한 후, 이벤트의 전략을 논리적으로 수립해야 한다.

-한국방송통신대학교에서 출판한 이벤트·스포츠관광(허진·김형곤 저) 교재 2장에 제시된 겟츠의 이벤트 유형(레크레이션이벤트와 개인이벤트 제외)을 참고하여 국내에서 2016년 1월부터 개최된 이벤트 중 하나를 선정하고 방문한 후 과제물을 작성한다.
하고 싶은 말
이벤트스포츠관광3공통) 2016년에 개최된 이벤트참가후 이벤트의 내용과 평가기술0k

관광학과 이벤트스포츠관광3공통
※ 과제문제 : 2016년에 개최된 이벤트 참가 후 이벤트의 내용과 평가 기술

? 2016년 1월부터 개최된 이벤트를 직접 경험하고 이벤트의 개요 및 목적 등의 내용을 기술하고 경험한 이벤트의 장점과 단점을 평가한 후, 이벤트의 전략을 논리적으로 수립해야 한다.
? 한국방송통신대학교에서 출판한 이벤트·스포츠관광(허진·김형곤 저) 교재 2장에 제시된 겟츠의 이벤트 유형(레크레이션이벤트와 개인이벤트 제외)을 참고하여 국내에서 2016년 1월부터 개최된 이벤트 중 하나를 선정하고 방문한 후 과제물을 작성한다.

<작성요령>
1) 경험한 이벤트명칭과 세부 목차 작성
2) 과제물 내용
a. 이벤트 개요 및 목적
b. 이벤트의 행사 일정
c. 이벤트 행사 프로그램 소개
d. 이벤트의 평가(장점과 단점)
e. 이벤트의 향후 전략과 시사점 제시
3) 분량 : A4용지 5매 이상(표지, 목차 제외, 글꼴크기 신명조 기준 12pt, 줄간격 160%), 이벤트 행사일시와 본인이 포함된 활동사진(1매) 첨부
4) 이벤트선정 : 2016년 1월부터 개최된 국내이벤트 중 하나 선택


좀 더 업그레이드하여 자료를 보완하여,
과제물을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목차
Ⅰ. 서 론
Ⅱ. 본 론
1. 참여한 이벤트명-햇츠온(Hat’s On), 창립 5주년 기념 '생일 축하' 이벤트 진행
2. 과제물 내용
 1) 이벤트 개요 및 목적
 2) 이벤트의 행사 일정표
 3) 이벤트 행사 프로그램 소개
 4) 이벤트의 평가(장점, 단점)
 5) 이벤트의 향후 전략과 시사점 제시
Ⅲ. 결 론
참고자료
본문내용
Ⅰ. 서 론

 요즘 각 회사에서 고객의 관심을 끌기 위하여 이벤트 행사를 수시로 하고 있다. 이를 통하여 실지로 제품이 많이 판매되기도 하며 회사에 대한 홍보도 하여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둘 수 있다. 필자는 조카가 4살이여서 생일선물을 어떤 것을 할 것인가 한참 고민 중에 모자를 사기로 결심하여 모자를 잘 생산하는 업체를 선정 끝에 햇츠온이라는 업체를 알게 되었다. 이 업체는 작년에 처음알게 되어 모자를 구입해 놓은 것이 있었다. 때와 시기에 맞추어 회사에서 이벤트 행사를 실시하게 되었는데 햇츠온에서 구입한 사진을 이벤트 행사기간에 보내면 당첨자에게 상품과 돈을 준다고 해서 잘생긴 조카에게 사진을 찍어 공모에 응했다. 다행이도 포즈와 웃는 사진 모습이 잘 나와 30만원 상품권과 햇츠온 색연필, 옷 등을 받게 되고 햇츠온 모델가지 하게된 결정적인 계기가 되었다.
 내가 봐도 햇츠온 모자는 깜직하고 귀여워 유아들이 가장 선호하는 인기상품 중의 하나다. 유치원에서 햇츠온 제품이 없으면 친구로 대접을 하지 않을 만큼 햇츠온의인기는 학부모들 사이에서 폭발적이다. 특히 공효진이 모델이 되어 낌직하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모자를 쓰고 있으니 더욱 예뼈 보이기까지 하였다. 특히 유아들이 햇츠온 모자를 쓰게 되면 더욱 귀엽게 보이기도 한다. 햇츠온의 열기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영향을 미쳐 해외에서도 엄청난 주문공세로 인하여 회사의 매출신장에 크게 기여하고 았다.
 이 장에서는 2016년 중간과제물은 학생들이 이벤트에 직접 참여하여 이벤트의 내용을 기술, 평가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따라서 국내에서 진행되고 있는 다양한 이벤트(2016년 1월부터 개최된)에 참가하여 이벤트의 성격과 내용을 기술하고 이벤트에 대한 평가(장점과 단점)와 향후 이벤트의 전략을 논리적으로 기술하기로 한다. 이를 위하여 이벤트·스포츠관광(허진·김형곤 저,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부) 교재 2장에 제시된 겟츠의 이벤트 유형(레크레이션이벤트와 개인이벤트 제외)을 참고하여 국내이벤트(2016년 1월부터 개최된) 중 하나를 선정-햇츠온-하고 방문한 후 과제물을 작성 하기로 하자.
참고문헌
이벤트·스포츠관광(허진·김형곤 저,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부
햇츠온 http://www.hatson.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 스포츠마케팅의 성공전략
  • 후원사로서 그리고 2004년 아테네 올림픽의 공식 후원사로서 스포츠 브랜드들 사이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해왔다. 또한 불가능에 도전하는 스포츠인의 열정을 담은 ‘IMPOSSIBLE IS NOTHING’캠페인을 전 세계적으로 전개하여 아디다스의 브랜드 철학을 고지하는 동시에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었다. 제품 기술력에 있어서도 최첨단의‘Clima’,‘ a3’기능을 선보이며 강한 면모를 보여주었다. 나이키의 경우 골프 천재 타이거 우즈를 후원함으로써

  • [스포츠마케팅]스포츠마케팅의 성공전략
  • 후원사로서 그리고 2004년 아테네 올림픽의 공식 후원사로서 스포츠 브랜드들 사이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해왔다. 또한 불가능에 도전하는 스포츠인의 열정을 담은 ‘IMPOSSIBLE IS NOTHING’캠페인을 전 세계적으로 전개하여 아디다스의 브랜드 철학을 고지하는 동시에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었다. 제품 기술력에 있어서도 최첨단의‘Clima’,‘ a3’기능을 선보이며 강한 면모를 보여주었다. 나이키의 경우 골프 천재 타이거 우즈를 후원함으로써

  • [국제관광] 세계관광 현황과(하와이, 프랑스 사례)과 부산 관광의 실태및 개선방향
  • 후조건 악화” 등에도 불구하고 이루어 낸 것임을 강조하고있다.아시아 지역이 가장빨리, 가장 강력학 회복한 지역으로, 관광객 수가 13% 증가한 2천 400만명으로 기록을 경신했다. 2009년 유일하게 성장했던 지역인 아프리카는 경제,역동성 및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월드컵 및 이벤트 증가에서 혜택을 받아 2010년에도 6.0%로 긍정적인 성장을 보였고, 중동 관광산업은 14%, 미국은 8%, 유럽은 3.0%로 각각 성장했다유럽지역이 화산복팔 로인해 항공 운항의

  • 국내 테마파크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
  • 관광발전과 지역홍보에 크게 기여할 수 있다. 이러한 테마로 교육적 효과까지 높일 수 있는 테마파크는 이와 같은 지역사회의 공헌으로 지역사회의 이미지 향상이 가능하다.다) 지역주민의 고용창출 효과테마파크사업은 1차 산업, 2차 산업, 3차 산업이 결합된 복합 문화 산업이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테마파크 건설 사업부터 고용창출과 개장 후 사업경영은 2교대로 근무하는 경영특성, 이벤트 프로그램과 인적 서비스가치가 높아 많은 고용을 창출

  • [생활과학] 4대강유역의 개발의 문제점과 추진방안0k
  • 3) 문화 관광코스친환경 경제 벨트 육성 4대강 살리기 프로젝트에 문화체육관광부도 참여해 4대강 주변의 역사 유적, 유물을 복원하고 문화관광자원 개발에 나선다. 문화체육관광부는 내륙에서 강과 해양을 연결하는 ‘리버크루즈(River Cruise)’ 사업을 추진한다. 태양광을 이용한 ‘환경친화형’ 또는 선상에 가상현실 체험관을 비롯한 ‘정보통신(IT) 기술 구현형’ 리버크루즈선을 도입, 환경적 피해를 최소화한다는 계획이다. 4대강을 문화와 역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