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산업-마케팅분석(에어프랑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3.18 / 2016.03.18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에어프랑스 소개
항공산업의 특징 분석
조직체가 직면한 마케팅 문제 분석
조직체의 마케팅 결정과 결과 분석
새로운 시각에서의 제안
본문내용
1933년에 5개의 프랑스 항공사가 합병하여 Air France를 형성

2004년 5월에, Air France와 네덜란드의 KLM, 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두 항공사는 힘을 합쳤고, SKY Team이라는 글로벌 동맹체를 탄생

새로운 Air France-KLM 그룹은 “한 개의 그룹, 두 개의 항공사”라는 컨셉에 기반을 두고 그들의 전략을 발전


"Progressive operating lease
진보적인 임대 운영"

이 전략 덕분에, Air France는 1999-2007까지 항공산업의 위기에도 불구하고 긍정적인 결과를 기록.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저것도 마케팅 분석이냐???
    최신자료라 해서 봤더니 진짜 어이가 없어서...
    도대체 저걸로 뭘한거지???
  • choda***
    (2016.06.02 00:38:54)
회원 추천자료
  • [광고론] 대한항공 마케팅 전략분석
  • 항공은 지난해부터 본격적으로 유니폼 변경, 기내환경 개선, 기내식 개발, 차세대 첨단 항공기 개발 등 대대적인 서비스 개선을 하고 있다. 따라서 우리 조는 위의 기사에서와 같이 오래전부터 항공 산업이 발전한 선진국을 상대로 짧은 역사의 대한항공이 오히려 더 눈부신 성과물을 만들어 내고 있는 상황을 체계화되고 조직적인 마케팅 활동의 결과로 보고 이를 조사 및 분석해 보려고 한다. 이를 통해 마케팅 활동의 중요성 및 마케팅에 관한 총체적

  • [경영학] 대한항공 vs 아시아나 경쟁우위 전략
  • 항공과는 달리 세계 유수의 항공사와  경쟁을 해도 뒤쳐지지 않을 만큼의 명성과 인지도를 보이고 있음.  3.강한 동맹체 구성-델타항공,에어프랑스,에어로 멕시코 등과 국제적 항공 제휴체인 ‘스카이 팀’을 출범. AirPlaneSWOT 분석WEAKNESSES1.안전성 인식이 낮음-괌 비행기 폭파 사고 등으로 경쟁사인 아시아나 항공사보다 고객들에게 안전하다는 인식을 심어주지 못함. 2.타 산업에 비해 자원 조달 비중이 높음-주요 원재료인 항공유의 해외의존도

  • 제주항공의 내외부 환경 분석 및 개선 방안
  • 분석(Technology)에어버스보잉 수주잔량 역대 최대항공기 도입 경쟁 과열 글로벌 항공시장에서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항공기 판매도 사상 최대치를 경신하고 있다. 관련업계에 따르면 글로벌 양대 항공기 제조업체인 에어버스와 보잉의 수주잔량은 지난해 기준으로 각각 5559대와 5080대로 1만대를 넘어섰다.이는 최근 급격하게 몸집을 불리고 있는 저가항공사들과 이에 대응하기 위한 기존의 풀서비스항공사들이 경쟁적으로 항공기를 늘리고 있기

  • 금호아시아나 항공 분석
  • 항공사로 선정되기도 하였습니다. 전 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안전과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 만족 이상의 감동을 선사할 것이며 세계를 하나의 열린 공동체로 연결하는 세계 최고의 항공사로 성장할 것입니다.☐ 아시아나 기업 사명 ☐ 마켓 점유율☐ 아시아나항공 매출 현황☐ 대한항공 매출 현황☐대한항공, 아시아나 고객 만족도 비교☐아시아나항공 취항노선☐대한항공 취항노선아시아나 마케팅 분석☐ SWOT분석1. Strengths① 안전성 확보아

  • [서비스마케팅] 대한항공 서비스마케팅
  • 대한항공대한항공 서비스 마케팅목차1. 기업소개2. 상황분석1)SWOT분석2)STP 분석3. 경쟁사분석1)실적비교2)브랜드 이미지 비교4. 서비스마케팅1)7P2)내부마케팅3)외부마케팅5. 결론1. 기업소개1)연혁1969년 서울~모스크바~암스테르담~취리히 여객노선 취항1979년 서울발 뉴욕행 여객노선 개설1982년 서울~부산노선 “Air Shuttle Service시작1989년 창사 20주년, 서울~동경~로스엔젤레스 노선 취항1990년 신 CRS(컴퓨터예약시스템)운영1995년 100번째 항공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