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마케팅-G2S(마케팅,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3.18 / 2016.03.18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 창업 아이템
2 . 기업 정신
3 . 환경 변화
4 . 경쟁회사 분석
5 . SWOT분석
6 . 마케팅조사
7 . STP전략
8 . 4P 전략
9 . 결론
본문내용
< 1 > 회사 설명 , 창업 아이템


1. 회사명 : G2S (GOLDEN GATE SHOPPINGMALL)


2. POTAL GATE WOMAN SHOPPINGMALL
-여러 회사의 옷을 팔 수 있는 장소의 제공-


3. 다양한 제품 , 차별화된 서비스의 제공


< 2 > 기업 정신


1. 기업 사명

패션에 지친 고객의 친구가 되는 기업

2. 기업 목표

고객 감동의 경영 실천(신뢰+만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비비큐 BBQ 중국진출위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성공요인분석과 향후전략제안
  • 마케팅전략분석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STP 전략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2) Price3) Place4) Promotion5. BBQ의 중국시장에서의 성공요인분석1) 철저한 시장 조사2) 한국식 품질관리 유지 및 맛의 현지화(제품 차별화)3) 체계적인 R&D 분야 : 치킨대학4) 다양한 매체를 이용한 적극적인 홍보5) 저렴한 창업 비용6. 앞으로의 향후전략제안1) 철저한 시장조사의 선행2) 중국 내 환경 변화에 대한 대응

  • (마케팅 사례) 베니건스의 외식산업 시장 선두 탈환을 위한 마케팅 전략 분석(stp, 4p, swot 포함)
  • SWOT 분석강점(Strength)• 다양한 메뉴• 최고의 고객 만족도• 높은 시장 점유율• 안정적 자본 공급약점(Weakness)• 높은 가격• 외식업소 직원 교육의 어려움• 매장별 동질화된 서비스 제공 어려움기회(Opportunity)• 외식 소비심리의 상승• 인터넷을 통한 1대1 마케팅 가능성• 중∙고등학생의 상대적 구매능력 증가위협(Threat)• 경쟁업체 간의 공격적인 프로모션• 경기상황 불안에 따른 구매력 약화가능성Ⅲ. 결 론 1. 마케팅 대안 제시

  • 세븐일레븐 기업분석,경영전략분석과 세븐일레븐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프랜차이즈,유통전략분석 PPT레포트
  • SWOT 분석경쟁 전략SWot서울 도시철도 최다 입점롯데 계열사브랜드 가치 1위갑의 횡포 – 추락된 이미지변화에 대한 미온적 대처도시락 시장 성장소비 패턴의 변화알뜰 편의점 쇼핑족 등장정부의 출점 규제유통 산업의 포화신생 기업의 성장SWOT 전략경쟁 전략SO출근길 직장인을 타겟아침저녁 도시락 PB상품 확대WOSTWT새로운 타겟팅의 필요성빅데이터 이용 소비자 분석새로운 상품, 상품 진열등의 변화기존 롯데의 고객데이터를 이용

  • [사업계획서]나홀로 식사하는 1인식 밥집 창업 및 마케팅 전략
  • 마케팅원론 7조 나홀로 식사하는1인식 밥집목 차1. 창업개요5. SWOT 분석2. 창업 아이템내용6. STP3. 성공사례7. 4P 믹스4. 시장분석8. 마케팅 목표“혼자 밥 먹는 것 조차 할수 없으면 세상에 홀로 할 수있는 일이 아무것도 없다!사람 많은 곳에서 혼자 밥먹을 수 있을 때 비로소어른이 되는 거다!”누구나 한번쯤은 혼자 밥을 먹게 되는 경험을 했을 것이다.하지만 주위의 시선 때문에 식당에서 혼자 밥 먹는 것 만큼곤혹스러운 것은 없다. 이러

  • ARITAUM 아리따움 기업SWOT분석및 마케팅 STP,4P전략및 나아가야할방향,나의견해
  • 3. HUE PLACE 와 ARITAUM의 비교1) HUE PLACE2) ARITAUM(3) 회사의 현황(4) 시장의 특성(5) SWOT 분석1. 강점(Strength)2. 약점(Weakness)3. 기회(Opportunity)4. 위협(Threat)(6) 마케팅 STP전략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시장 표적화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7) 경쟁사 SWOT 분석1. 토다코사 SWOT 분석2. 뷰티플렉스 SWOT 분석.(8) 나아갈 방향 (Aiming point)(9) 마케팅 4P+1P MIX 분석1. 입지(PLACE)2. 상품(PRODUCT)3. 가격(PRICE)4. 유통촉진활동(PROMOTION)5. 판매원(PEOPLE) Ⅳ. 나의 견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