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포지셔닝을 통한 유한킴벌리 하기스매직팬티의 성공전략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3.18 / 2016.03.18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판매자 할인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출시배경

제품개발
1.신제품개발의 주요원칙
2.소비자조사
3.포지셔닝

마케팅전략
1.집중과선택
2.4P전략방향

확장전략
1.브랜드 확장 배경
2.리포지셔닝
3.마케팅 전략

결론
1.시장성과
2.향후과제와 전략방향
본문내용
Ⅱ.<하기스 매직팬티> 제품 개발

소비자행태조사
12~20개월 된 아이들


㉠행동반경이 넓어짐
㉡자유로운 움직임 : 아기의 성장 발달에 필요
㉢탐구심이 많아지는 시기에 자유롭게 편안한 환경 조성 “아기의 자아형성에 도움”

소비자 조사

㉠기존 접착식 기저귀보다 월등한 제품력
㉡기능적, 심리적으로 엄마와 아기 모두에게 탁월
㉢가격적 부담
㉣입히는 경험 부족


제품테스트
고객특성을 바탕으로 실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한킴벌리 하기스 마케팅전략분석및 하기스 중국시장진출 성공요인분석과 유한킴벌리 국내시장 현지화전략실패사례분석및 앞으로의과제
  • 전략에 눈을 돌리기 시작한다. 유한킴벌리가 제공한 정보를 바탕으로 Kimberly-Clark사가 제품을 공급하는 형태로 ‘토들러 팬츠’를 출시하지만 이 또한 소비자 니즈를 제대로 반영하지 못해 실패한다. 그 후 현지화 전략을 적극적으로 실행하여 유한킴벌리의 자체역량을 강화시킨다. 따라서 소비자의 니즈를 제대로 반영한 ‘하기스 매직팬티’가 출시되며 큰 성공을 거두게 된다. 또한 이에 따라 유한킴벌리는 중국에도 진출 중이며 역시 현지화 전략을

  • [국제무역] 유한킴벌리의 재포지셔닝을 통한 성장
  • 리포지셔닝 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재포지셔닝의 필요성소비자 취향 욕구 변화기존 제품 매출 감소경쟁상황의 변화로 전략의 수정 필요유한킴벌리의 재포지셔닝http://blog.naver.com/paranzui?Redirect=Log&logNo=50021391889&vid=0하기스 매직팬티 CF하기스 매직팬티의 중국 수출1971년 유한킴벌리 ‘코텍스’를 출시, 시장점유율 100%1989년 P&G 글로벌 브랜드 ‘위스퍼’(날개)를 도입, 시장점유율 1위.1995년 10월 유한킴벌리 ‘화이트’ 출시. 3중 쾌속 흡수구조’

  • 하기스 매직팬티 마케팅 전략 분석
  • 하기스 매직팬티마케팅 전략 분석 1. 소개1.1 기업 소개1.2 브랜드 소개1.3 제품 소개2. 외부 환경 분석2.1 고객 분석2.2 경쟁자 분석2.3 주요 국가별 시장 분석3. 내부 환경 분석3.1 제무재표 분석3.2 의 핵심역량 ­사례4. SWOTPPM 분석4.1 SWOT 분석4.2 PPM 분석5. 향후 마케팅 전략5.1 국내 시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5.2 글로벌 시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1. 소개1.1 기업 소개1.1.1 기업 개요 유한 양행과 킴벌리 클

  • 유한킴벌리,유한킴벌리마케팅전략,유한킴벌리 팬티형기저귀,유킴분석,유킴마케팅
  • 팬티형 기저귀-붙이고 멜 필요 없이 팬티형태로 입힘기업 소개★ 종이 기저귀의 종류기업 소개★ 종이 기저귀의 종류 : 하기스 매직팬티기업 소개★ 종이 기저귀의 종류 : 제품단계 사진 (하기스 매직팬티)사례 소개● 단계별 신제품 개발활동의 특징제품명풀업스(1993)토들러 팬츠(1996)하기스 매직팬티(2005)NPD 방식Replication(복제)제한적 현지화독자적 개발특징미국상품+국내영업미국상품+국내시장정보유한킴벌리 자체적 신제품개발●

  • 하기스,유한킴벌리경영전략,하기스기저귀,기저귀시장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제품 리포지셔닝을 통한유한킴벌리 의 성공전략제품 리포지셔닝을 통한 유한킴벌리 의 성공전략목차풀업스하기스 토틀러하기스 매직팬티하기스 매직팬티 - 확장전략1풀업스제품개발을 위한 포지셔닝 및 그에따른 실패개발배경1983-1988 위생 종이 기저귀 시장의 부동의 1위글로벌 생활용품 회사들의 기저귀 시장 진출→ 시장점유율의 하락성숙기에 들어선 기저귀 시장의 성장의 한계☞ 기존의 종이 기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