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ELYS 마케팅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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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제품 소개
현재 마케팅 전략 분석
SWOT 분석
STP 분석
4P MIX 분석
결론
본문내용
2. 현재 마케팅 전략

2-1. 연예인 스폰서 활동을 통한 홍보

신세대 연예인의 스폰서로써 연예인들의 드라마 및 기타 프로 출연 시 힐리스를 착용함으로써 홍보를 하는 방법을 취하고 있다.

SEVEN이라는 가수가 신고 나옴으로써 많은 인기와 더불어 청소년들에게 힐리스 열풍을 불러 왔다.
참고문헌
한국 마케팅연구원 (http://www.kmarketing.co.kr/lib/ms6.html)
EM 커뮤니케이션 (http://www.hellys.co.kr)
Star from Hellys Masters (다음 힐리스 동호회)
이학식, 현용진 마케팅  법문사 2003.
이유재, 서비스 마케팅, 학현사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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