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AND 이랜드 기업분석과 이랜드 중국진출 마케팅 SWOT,4P전략분석과 이랜드 향후전략제안과 나의의견정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3.03 / 2016.03.03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이랜드 중국시장진출 마케팅 성공전략분석과 이랜드 SWOT,STP,4P전략분석과 이랜드향후방향및 나의의견(베이직하우스 마케팅전략과 비교분석)
- [이랜드 중국마케팅 전략] 이랜드 ELAND 중국진출과정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랜드 중국시장 향후전략제언
- 이랜드 경영전략과 중국진출 사례분석및 이랜드 중국에서의 새로운 마케팅 STP,4P전략 제언 레포트
- [이랜드 경영전략과 글로벌마케팅전략] 이랜드 기업분석과 이랜드의 해외 마케팅전략분석및 이랜드 중국진출 성공사례와 미래전략제안및 나의견해
- VIPS 빕스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아웃백과 비교분석,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나의의견
- 하고 싶은 말
-
ELAND 이랜드 기업분석과 이랜드 중국진출 마케팅 SWOT,4P전략분석과 이랜드 향후전략제안과 나의의견정리 보고서입니다.
총 19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 목차
-
1. ELAND 이랜드 기업개요
2. 이랜드 중국시장에서의 입지
3. 중국 의류시장 환경분석
4. 이랜드 SWOT 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5. 이랜드 중국진출 전략분석
(1) 프리미엄전략
(2) 현지화전략
(3) 유통전략
(4) 생산전략
6. 이랜드 중국진출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촉진전략)
7. 결론
(1) 이랜드 중국에서의 향후전망과 전략방안
(2) 나의의견
- 본문내용
- 당자가 있을 뿐이다. 즉 이랜드는 자체에서 의류를 생산하지 않고 100% 아웃소싱을 통해 조달하고 있다. 이러한 방식은 공장이 다량의 물량을 적기에 생산할 수 있는 수출 봉제라인을 선택하여 생산하고 적기에 공급하는 등 수요자의 요구에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랜드는 이미 제작된 생산의뢰서에 따라 옷에 쓰일 원·부자재들을 발주하고, 생산과정에 따라 원자재를 배분하며 주문량을 공장들에 배분하여 생산한다. 이랜드는 이 과정에서 생산담당자가 직접 참여하여 봉제 상태 등을 검사하고, 필요한 경우 생산설비나 기술지원을 제고하기도 한다. 중국 진출의 시작인 1992년 상해지사를 설립하고 공장에서 OEM으로 생산을 시작하였다. 또 베트남 호치민, 스리랑카 콜롬보 등지에 현지 하청공장을 설립하면서 해외생산 비율도 높아졌다. 이랜드가 경쟁업체들에 비해 안정된 가격구조를 유지할 수 있었던 것은 70개에 달하는 해외 하청공장을 직접 관리하며 해외부문의 아웃소싱을 늘려 나간 덕분이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랜드 성공사례,마케팅,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중국진출 성공사례, 해외진출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및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 글로벌 유통전략(국제마케팅) 성공사례(롯데,스타벅스,유니클로,이랜드)분석과 실패사례(마텔,월마트,베스트바이컴퍼니,까르푸) 분석및 시사점분석
- 스파오 SPAO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스파오 마케팅,경영전략분석과 스파오 향후 마케팅전략제안
- [경영사례] 이랜드의 성공에 대하여
- [마케팅] 빕스 환경 분석, 문제정의 및 해결방안 제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2023년도 대한항공 객실승무원 자기소개서(서류합격) / 일반문과생의 승무원 준비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전시회 개최 기획
- [전시기획] 전통주류박람회기획서
- 강한 회사가 살아남는 법
- 주식회사
- 미래형 최고경영자(CEO)
- [ESG 경영] ESG의 정의와 개념 및 ESG 경영의 중요성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A+) [소비자심리학] 2주차에서 행동적 학습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행동적 학습이론을 통해 학습한 본인의 직접 경험을 제시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