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AND 이랜드 기업분석과 이랜드 중국진출 마케팅 SWOT,4P전략분석과 이랜드 향후전략제안과 나의의견정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3.03 / 2016.03.03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ELAND 이랜드 기업분석과 이랜드 중국진출 마케팅 SWOT,4P전략분석과 이랜드 향후전략제안과 나의의견정리 보고서입니다.

총 19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목차
1. ELAND 이랜드 기업개요

2. 이랜드 중국시장에서의 입지

3. 중국 의류시장 환경분석

4. 이랜드 SWOT 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5. 이랜드 중국진출 전략분석
(1) 프리미엄전략
(2) 현지화전략
(3) 유통전략
(4) 생산전략

6. 이랜드 중국진출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촉진전략)

7. 결론
(1) 이랜드 중국에서의 향후전망과 전략방안
(2) 나의의견
본문내용
당자가 있을 뿐이다. 즉 이랜드는 자체에서 의류를 생산하지 않고 100% 아웃소싱을 통해 조달하고 있다. 이러한 방식은 공장이 다량의 물량을 적기에 생산할 수 있는 수출 봉제라인을 선택하여 생산하고 적기에 공급하는 등 수요자의 요구에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랜드는 이미 제작된 생산의뢰서에 따라 옷에 쓰일 원·부자재들을 발주하고, 생산과정에 따라 원자재를 배분하며 주문량을 공장들에 배분하여 생산한다. 이랜드는 이 과정에서 생산담당자가 직접 참여하여 봉제 상태 등을 검사하고, 필요한 경우 생산설비나 기술지원을 제고하기도 한다. 중국 진출의 시작인 1992년 상해지사를 설립하고 공장에서 OEM으로 생산을 시작하였다. 또 베트남 호치민, 스리랑카 콜롬보 등지에 현지 하청공장을 설립하면서 해외생산 비율도 높아졌다. 이랜드가 경쟁업체들에 비해 안정된 가격구조를 유지할 수 있었던 것은 70개에 달하는 해외 하청공장을 직접 관리하며 해외부문의 아웃소싱을 늘려 나간 덕분이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랜드 성공사례,마케팅,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중국진출 성공사례, 해외진출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및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 Report( 이랜드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중국진출 성공사례, 해외진출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및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목 차이랜드 선정 동기 P.1이랜드 소개 P.1이랜드의 경영 이념 P.2중국 의류시장 규모 P.2이랜드의 중국시장 진출 P.2이랜드의 SWOT 분석 P.2이랜드의 마케팅믹스(4P) P.3이랜드의 중국 진출 성공 P.5이랜드의 중국 시장에서의 성과 P.7이랜드의 향후 과제 P.7참고문헌 P.81. 이랜드 중국 진출 성공

  • 글로벌 유통전략(국제마케팅) 성공사례(롯데,스타벅스,유니클로,이랜드)분석과 실패사례(마텔,월마트,베스트바이컴퍼니,까르푸) 분석및 시사점분석
  • 기업일수록 향후 친환경 제품, 서비스 분야에서 우위 확보. 정부도 유통산업발전 기본계획 개정을 통해 녹색유통 확산을 주요한 정책방향으로 삼고 녹색유통(총 4단계)의 1단계로 그린스토어 인증 제도를 도입할 예정이다.Ⅲ. 글로벌 유통전략 사례 및 성공 ㆍ실패요인1. 성공사례 및 요인분석1) 유통왕국을 꿈꾸는 롯데(LOTTE)’(1) 기업소개롯데마트는 우리나라의 3대 대형마트 중 하나로 2013년 기준으로 244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

  • 스파오 SPAO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스파오 마케팅,경영전략분석과 스파오 향후 마케팅전략제안
  • 기업 (Competitor) 3. 스파오의 경영전략(1) 로컬전략(2) 생산전략4. 스파오 SWOT분석(1) Streng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스파오 STP분석6. 스파오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5) 4p분석을 통한 SPAO의 문제점분석7. 스파오 경쟁자분석8. 스파오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9. 스파오 향후방향제안1. 스파오 SPAO 기업소개(1) 스파오 기업개요2009년 10월 이랜드그룹이 국내 최초 글로벌 SPA

  • [경영사례] 이랜드의 성공에 대하여
  • 이랜드 복지 재단 등을 통해 국내외 긴급구호, 사회복지, 장학금지급, 북한식량지원 등에 사용 2003년 기업/브랜드 M&A 기업인수: ㈜데코, ㈜뉴코아브랜드 인수 : 앙떼떼, 베이비 루니툰, 뉴골든, 캡스, 앨덴, 제이빔 2004년 존경받는 기업/기업인 대상 수상 전경련/서울경제신문 공동주관 제1회 존경받는 기업/기업인 대상에서 기업인부문 대상 수상 2004년 전문직여성 한국 연맹 수상 여성지위 향상과 여성고용 창출에 크게 기여하였거나 여성에게 균등

  • [마케팅] 빕스 환경 분석, 문제정의 및 해결방안 제안
  • 나타나게 되었고, 앞으로 빕스가 업계 1위 자리를 고수하기 위해서는 어떠한 전략을 가지고 마케팅을 해야 할지 연구조사해볼 의미가 있다고 생각하여 외식업체 중 CJ푸드빌의 빕스를 연구조사 대상으로 선정하였다.Ⅱ. 거시환경분석1. Natural Environment1) 원자재현재 식품업계는 원자재가 상승으로 인한 위기에 처해있는 상황이다. 시사서울 기사에서 발췌한 내용에 따르면, 현재 식품업계는 경기불황과 소비심리 하락, 원자재 가격 상승과 환율 급등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