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화장품 산업 진출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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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화장품 산업 특징
2. 국내 화장품 시장
3. 국내 화장품 온라인 시장
4. 인도 화장품 산업
5. 인도 화장품 온라인 시장
6. 우리가 진행하려는 비즈니스와 현지기업, 국내기업과의 공통점과 차별성
7. Business Model
8. 저렴한 제품 제공
9. 한류의 중심 나갈랜드와 마니푸르 미조람
10. 교통과 물류의 중심 캘커타
11. 4P분석
12. SWOT 분석 
본문내용
화장품 산업 특징
화장품은 시장변화에 민감하고 기호와 유행에 따라 빠르게 변한다. 특히 일반 소비제품과 달리 인간의 미와 신체에 관련한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켜주는 가치 성을 지니기 때문에 고부가가치 창출이 가능한 선진형 미래산업이라고 할 수 있다.
국내 화장품 시장
국내 화장품 시장은 아모레퍼시픽의 시장 주도하에 LG 생활건강이 그 뒤를 추격하는 구도를 보이며, 대기업 상위 2개 업체가 전체 시장의 약 52%를 점유하고 있는 과점 시장을 형성하고 있다. 그 뒤를 브랜드샵 업체인 더페이스샵과 수입브랜드 에스티로더, 로레알이 나머지 4~5%를 점유하고 있으며 나머지 40% 시장을 놓고 약 200여개 업체들이 경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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