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03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사업계획 요약

1.창업(계획)사업의 개요

2. 사업 아이템의 내용
2-1 아이템 분야
2-2 목표시장
2-3 특징과 장점
2-4 시장환경
2-5 경쟁업체

3. 설계계획 및 운영계획
3-1 필요 기자재 및 재료조달 계획
3-2 설계 및 개발계획
3-3 경영구성 및 조직 운영계획

4. 마케팅

5. 사업계획 지연 및 차질 시 대안

6. 사업추진 일정 및 계획

7. 재무계획

8. 결론
본문내용
국내 커피문화는 조선후기 고종황제를 시작으로 인스턴트에서 원두커피전문점을 거쳐 단순히 마시는 커피를 지양하는 것이 아닌 좀 더 차별화 되고 색다른 커피를 선호하는 시대로 변해왔다. 본 사업은 그런 매니아층의 소비자뿐만 아니라 잠재된 고객까지 겨냥해 높은 품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것은 물론이고 바쁜 일상생활에서 간단하게 식사나 간식을 해결하려고 하는 신세대의 수요를 고려하여 그들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자 한다.
본 사업은 커피에 대한 인식이 과거와는 달리 남녀노소에게 친숙하게 다가선 점을 바탕으로 보다 한국적이면서도 이국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를 개발 소비자에게 어필하고자 한다. 현재의 소비자들은 과거 인스턴트나 단순한 원두커피에서는 느낄 수 없는 진하면서도 쓰지 않고 커피고유의 맛을 요구하고 있으며, 게다가 Take-out이라는 판매방식까지 갖추어 누구나 손쉽게 커피를 접할 수 있도록 커피시장의 판로를 마련해 놓아 젊은층을 선두로 그 수요가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 추세이다. 본 사업은 커피 원료의 직수입과 자사 제조를 통한 커피의 신선도를 유지하고 현재 커피에 대한 가격부담을 줄이고자 하는데 있다.
본 사업은 자체 유통, 제조하는 커피를 사용하여 커피의 브랜드화를 시도하고 현재 커피 가격의 거품을 빼고자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 사업계획서
  • 창 업 계 획 서팀대상분야요식업&서비스업창업사업명커피전문점과 목제출일목 차사업계획 요약1.창업(계획)사업의 개요2. 사업 아이템의 내용3. 설계계획 및 운영계획4. 마케팅5. 사업계획 지연 및 차질 시 대안6. 사업추진 일정 및 계획7. 재무계획 8. 결론사업계획 요약창업사업명테이크 아웃 커피점 대상분야 서비스업팀(기업)명팀사업개념국내 커피문화는 조선후기 고종황제를 시작으로 인스턴트에서 원

  • 테이크 아웃 커피전문점 사업계획서
  • ♣ 테이크 아웃 커피전문점 사업계획서 ♣1. 사업체 선정 배경 및 특성(1) 업종개요스타벅스는 1971년 시애틀에서 첫 오픈을 한 후 전세계 2,300여 커피전문점을 가지고 있는 미국 최대 커피 체인점이다. 영화 ‘유브 갓 메일’에서 맥라이언이 아침마다 마셨던 커피라서 더 유명해졌다.1999년 7월 국내에 상륙해 점포를 전국적으로 늘리면서 국매 커피전문점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서고 있다.스타벅스는 코카콜라, 맥도날드와 함께 미국 식음료문화의 대표

  • 사업계획서 커피전문점 Angel-in-us - 사업개요, 마케팅 전략
  • 사업계획서 커피전문점“Angel-in-us” 목 차Ⅰ. 사업개요Ⅱ. 점포입지 및 상권분석Ⅲ. 마케팅 전략Ⅳ. 재무계획Ⅰ. 사 업 개 요1. 사업소개사업명테이크아웃 커피 전문점 프랜차이즈 사업브랜드엔젤리너스 “ Angel-in-us”사업내용커피, 생 과일 주스, 차 등은 직접 제조하여 신선한 음료를 제공하고 cake, bakery, sandwich,쿠키 등의 사이드 메뉴는 취향에 따라 구입하여 먹을 수 있도록 포장된 제품을 제공하는 커피전문점사업목표신선하고 다양

  • 티프리 사업계획서
  • 티프리I. 개요II. Product & Price III. 외부환경 분석 및 시장전망IV. Marketing strategyV. 사업추진계획VI. 투자계획VII. 재무 계획I. 개 요사업의 목적사업현황사업계획서의 요약1.사업의 목적테이크 아웃 커피전문점의 시장 규모가 2000억 원을 넘어 섰다. 다른 아이템과의 접목을 통해 변형을 시도하고 옆집과 차별화되는 전략 마련 전통음료 시장은 테이크 아웃 시장에서 발굴되지 않은 니치 마켓이다. 우리의 것으로 승부 해보고자 하는 것이

  • Yogurt story 명품 수제 요구르트와 잼 사업계획서
  • 커피전문점 카페들과 다른 요거트를 통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여 카페전문점들 사이의 틈새시장을 공략사 업 화추진 계획○ (생산) 판매/매출 계획테이크아웃이 가능한 요거트와 같이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수제 잼과 와플을 주 상품으로 매출을 올린다○ 자본 및 재무계획 군복무시에 모은 월급 약 5천만원과 부모님의 도움과 대출을 통해 자본을 조달할 계획이다향후추진계획○ 사업화 추진 일정 제시우리나라 사람들도 불가리아 사람들처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