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맥도날드 마케팅전략과 서비스전략 분석및 맥도날드 미래전략과 나의의견정리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3 / 2016.02.23
  • 2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판매자 할인 4,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맥도날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맥도날드 마케팅전략과 서비스전략 분석및 맥도날드 미래전략과 나의의견정리 보고서입니다.

총 21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1. 맥도날드 기업소개

2. 맥도날드 기업환경분석
(1) 5 FORCE MODEL 분석
(2) 맥도날드 자사분석

3. 맥도날드 SWOT분석

4. 맥도날드 서비스전략

5. 맥도날드 글로벌 전략사례분석

6. 맥도날드 STP 전략분석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7. 맥도날드 마케팅믹스 4P전략
(1) 제품전략(Product)
(2) 가격전략 (Price)
(3) 유통전략 (Place)
(4) 촉진전략 (Promotion)

8. 결론
(1) 향후 발전방향 제안
(2) 나의의견
본문내용
맥도날드는 현금과 카드를 통한 기본 결제 수단 이외에 교통카드 결제, 온라인과 모바일 앱을 이용한 다양한 결제방식을 도입하였다.
티머니 결제 서비스는 교통카드 사업자인 한국스마트카드 및 마이비와의 제휴를 통해서 2011년에 전국 매장으로 도입되었다. 퀵 서비스 레스토랑(QSR) 업계 최초로 전국의 맥도날드 매장에서 ‘티머니(T-money)’ 및 ‘마이비(Mybi)’ 카드 등 선불식 카드를 이용해서 제품 결제를 할 수 있게 되었고, 이를 통해 티머니를 주로 이용하는 학생 고객에게 편리함을 주어 매출증가의 효과를 얻게 되었다.
또한 인터넷과 모바일 맥디리버리 어플을 이용하여 더욱 빠르고 간편한 주문도 가능하게 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패스트푸드산업 현황,롯데리아,맥도날드,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Ⅰ. 서론 1. 패스트푸드산업 현황2. 기업 선정 이유3. 기업소개1) 롯데리아2) 맥도날드Ⅱ. 본론1. 롯데리아 1)전략-SWOT-STP-4P2)성공요인2. 맥도날드1)전략 -SWOT-STP-4P2)성공요인3. 신 시장 개척1) 신 시장 선정이유2) 롯데리아- 중국의 환경 분석- 중국시장의 투자 방법 및 진출 전략- 중국 진출의 문제점- 중국 진출 후 관리3) 맥도날드- 중국의 환경 분석- 중국시장의 투자 방법 및 진출 전략- 중국 진출의 성공요인- 중국 진출 후 관리Ⅲ. 결

  • 제너시스마케팅전략,BBQ마케팅전략,BBQ기업분석,비비큐마케팅전략,비비큐분석,제너시스의글로벌마케팅
  • - 목 차 -Ⅰ. 기업개요 및 선정 배경ⅰ) 기업소개 및 선정이유ⅱ) 기업 연혁 및 수상내역ⅲ) 기업 현황Ⅱ. 제너시스의 주요 브랜드 소개Ⅲ. 내・외부 분석ⅰ) 내부분석ⅱ) 외부분석Ⅳ. 제너시스의 해외시장 진출과정ⅰ) 글로벌 시장 진출 배경ⅱ) 글로벌시장 진출의 성공ⅲ) 글로벌시장 진출 성공요인Ⅴ. 제너시스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ⅰ) 글로벌 STP 전략ⅱ) 글로벌 마케팅 믹스 전략Ⅵ. 제너시스의 글로벌 마케팅 조직 통제Ⅶ. 제너시스의 글

  • [국제마케팅] 중국기업의 국제화와 해외마케팅 - 하이얼과 렌샹의 사례중심
  • 기업의 가파른 세계화 추진은 우리기업에 글로벌 전략 추진에도 상당한 변화를 야기 시킨다. 세계의 공장으로서, 또한 가장 큰 소비시장으로서 중국이 세계시장에 미치는 영향력은 실로 막대하다. 따라서 중국기업의 글로벌화 추진 전략과 해외마케팅 전략을 연구하는 것은 우리기업의 생존전략에 있어, 뺄 수 없는 대목이다. 따라서 우리 조는 중국의 대표적인 글로벌 기업인 하이얼과 렌샹의 사례를 통해 그들 기업의 세계화 추진단계를 4P와 SWOT 분석

  • [마케팅]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스테이크` 마케팅전략
  • 서비스5)국내개발메뉴로 현지화 성공6)24시간 응대 서비스7)나눔경영 전략2.아웃백의 SWOT분석1) Strengths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s3.아웃백의 STP1)세분화2)타겟팅3)포지셔닝4.아웃백의 마케팅 믹스1)4p의 이론적 고찰2)아웃백의 4p mix(1)부시맨브래드(2)런치세트&제휴전략(3)Pager Service & Waiting Food5.입지연구에 관한 연구-PLACE1)경쟁우위로서의 입지2)좋은 입지의 조건3)입지가 매출액에 미치는 영향4)업계의 최근동향IV. 정리 및 향후과제참 고 문

  • 이랜드 중국시장진출 마케팅 성공전략분석과 이랜드 SWOT,STP,4P전략분석과 이랜드향후방향및 나의의견(베이직하우스 마케팅전략과 비교분석)
  • SWOT 분석5) 이랜드의 중국시장에서의 STP & 4P 분석(1) STP 분석(2) 4P 분석6) 이랜드 중국시장 성공요인 분석7) 이랜드와 더베이직하우스의 성공 요인 비교 분석(1) 진출 방식: 기존브랜드 진출과 신생 브랜드 진출 (2) 중국 소비자들만을 위한 현지화 여부(3) 브랜드 이미지 구축(4) 사회공헌4. 중국 SPA 시장으로의 진출1) SPA 시장 개관2) 중국 SPA 시장 3C 분석3) 이랜드의 SWOT 분석4) 이랜드 SPA시장에서의 4P 전략Ⅲ. 결론 및 나의의견Ⅰ. 서 론1. 연구 목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