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 KIUHO 구호 브랜드분석과 구호 마케팅전략 분석 P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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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구호 KUHO 브랜드 선정배경

2. 시장세분화

3. 시장상황분석

4. 구호 KUHO 브랜드 분석

5. KUHO 마케팅 4P전략분석
(1) Product (제품전략)
(2) Promotion (촉진전략)
(3) Price (가격전략)
(4) Place (유통전략)
본문내용
고가 여성의류로서의 기존 이미지 유지 : 구호는 현재 전국 롯데, 현대, 신세계와 같은 전국의 백화점 및 패션상가 중 약 50여 군데(서울 및 경기 30군데, 부산 11군데, 대구 3군데, 광주 2군데, 대전 6군데, 제주 1군데)에 입점해 있다. 이는 경쟁 브랜드 미샤가 전국 85군데에 입점한 것에 비하면 상대적으로 적은 수치인데, 고가 여성의류로서 상권의 범위를 넓게 설정해 희소성을 띄게 하기 위한 전속적 유통 형태에 가깝다고 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기존에 구호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기업 가치를 높게 설정해 충성도를 확보하는 기대효과를 가져올 수 있고, 신규 고객들에게는 긍정적인 미래가치를 지닌 브랜드 이미지를 가져다줌으로써 구매로 이어지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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